소넨 캐피털, 맥쿼리자산운용으로부터 전략적 소수 지분 투자 유치 발표

뉴스 제공
Sonen Capital
2023-10-05 16:10
샌프란시스코--(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선도적인 임팩트 투자 회사로 인정받고 있는 소넨 캐피털이 맥쿼리자산운용(Macquarie Asset Management)이 소넨 캐피털(Sonen Capital)에 소수 지분을 투자했다고 금일 발표했다. 소넨 캐피탈은 가족, 재단, 기관 및 자문가들에게 임팩트 투자 및 자문을 제공하고 있다. 해당 투자사는 고객들의 재무 및 임팩트 목표의 달성을 위해 투자 프로세스에 사회적, 환경적인 영향을 통합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맥쿼리자산운용의 투자는 소넨의 전략적 계획을 지원하기 위해 추가 자산을 제공하여, 회사의 글로벌 임팩트 아웃소싱 최고투자책임자(global impact outsourced chief investment officer, OCIO) 서비스의 지속적인 성장을 지원한다. 해당 투자는 소넨의 임팩트 측정 및 보고 능력의 지속적인 성장을 더욱 지원하며, 소넨의 포괄적인 보고 도구를 포함하여 고객에게 산업 최고 수준의 통합된 임팩트 및 재무 보고를 제공한다.

거래 조건에 따라 소넨은 회사의 일상적인 경영과 운영을 유지한다. 회사의 투자 및 의사 결정 과정도 동일하게 유지된다.

소넨 캐피탈의 창립 파트너인 라울 포마레스(Raul Pomares)는 “이 전략적 투자는 우리가 전략부터 구현까지 고객에게 솔루션을 제공하는 능력을 더욱 확장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라고 언급했다. 이어 그는 “맥쿼리자산운용의 업계를 선도하는 책무와 경영 목표를 고려하면 자산 유동화를 향한 긍정적인 영향의 강력한 가치 정렬이 존재한다”라고 덧붙였다.

“투자자들의 포트폴리오에 대한 기대가 계속해서 증가하고 있으며, 자신의 투자가 사회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를 알고 싶어한다. 소넨은 재무 및 사회적 임팩트를 측정하는 솔루션을 고객에게 제공해 온 오랜 역사가 있다. 우리는 이 분야에서 소넨의 현장 구축 노력을 지원하는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라고 맥쿼리자산운용의 그레임 콘웨이(Graeme Conway) 최고사업책임자가 말했다.

해당 투자는 소넨의 지속적인 중점 분야를 강조하며, 세계에서 가장 긴급한 문제에 대처하기 위한 투자 솔루션을 찾는 자산 소유자들의 선택으로 신뢰받는 파트너가 되기 위한 전략적 비전을 강화한다.

소넨 캐피탈 소개

소넨 캐피탈은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등록된 선도적인 임팩트 투자 관리 및 자문 기업이다. 소넨은 2011년에 설립되었으며, 가족, 재단, 기관 및 다른 자문가들에게 혁신적인 임팩트 투자 및 자문 솔루션을 제공한다. 소넨은 재정 수익을 창출하고 지속 가능한 사회 및 환경 임팩트를 창출하는 투자는 양립할 뿐만 아니라 서로 강화하는 목표라고 믿고 있다.

B Corp 인증을 받았으며 영향력 지수 149.6점을 획득한 소넨의 팀은 150년 이상의 지속 가능한 투자 학습과 경험을 가지고 있다. 해당 기업은 고객과 함께 모든 투자 분야와 자산 클래스에서 임팩트 투자 전략과 포트폴리오를 개발하고 관리한다.

맥쿼리자산운용 소개

맥쿼리자산운용은 모든 사람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전달하기 위해 노력하는 글로벌 자산 관리 기업이다. 맥쿼리자산운용은 기관, 연기금, 정부 및 개인의 신탁을 받아 전 세계적으로 약 5820억달러의 자산을 관리하고 있으며, 인프라, 친환경 투자 및 재생 에너지, 부동산, 농업 및 천연 자산, 자산 금융, 사모 신용, 주식, 채권 및 다중 자산 솔루션을 포함한 다양한 역량에 걸쳐 전문 투자 전문 지식을 제공한다.

맥쿼리자산운용은 다양한 금융 그룹인 맥쿼리 그룹(Macquarie Group)의 일부로, 고객에게 자산 관리, 금융, 은행, 자문 및 부채, 자본, 상품 분야에서 위험 및 자본 솔루션을 포함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1969년에 설립된 맥쿼리 그룹은 34개 시장에서 2만500명 이상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으며 호주 증권 거래소(Australian Securities Exchange)에 상장되어 있다.

모든 수치는 2023년 3월 31일 기준이다. 자세한 내용은 다음 링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Macquarie.com.

본 보도자료에 언급된 맥쿼리은행(Macquarie Bank Limited ABN 46 008 583 542, 이하 맥쿼리은행)을 제외한 맥쿼리 그룹 법인은 1959년 호주연방은행법(Banking Act 1959)에 따라 공인된 예금취급기관이 아니다. 이러한 다른 맥쿼리 그룹 계열사의 의무는 맥쿼리 은행의 예금 또는 기타 부채를 대신하지 않는다. 맥쿼리은행은 이러한 다른 맥쿼리 그룹 계열사의 의무에 대해 보증 또는 보증을 제공하지 않는다. 또한 본 문서가 투자와 관련된 경우 (a) 투자자는 상환 지연 및 투자 원금 손실 가능성을 포함한 투자 위험에 노출되며, (b) 맥쿼리은행 또는 다른 맥쿼리 그룹 계열사는 투자에 대한 특정 수익률 또는 투자 성과를 보장하지 않으며, 투자와 관련하여 원금 상환을 보장하지 않는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sonencapital.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소넨 캐피탈(Sonen Capital)
Amando Balbuena
415-528-3608
abalbuena@sonencapita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