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지역혁신플랫폼, 2023 충북지역혁신플랫폼 홍보콘텐츠 공모전 개최

2023-10-05 17:00
충북--(뉴스와이어)--지자체-대학 협력 기반 지역혁신 사업(RIS)을 수행하는 충북지역혁신플랫폼(센터장 충북대 한상배 교수)은 참여자가 직접 만드는 홍보콘텐츠를 통해 사업의 신뢰도와 긍정적 이미지를 제고하고, 참여자 간 소속감을 고취시키기 위해 9월 25일부터 10월 22일까지 ‘2023 충북지역혁신플랫폼 홍보콘텐츠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홍보콘텐츠 공모전은 영상, 카드뉴스, 슬로건 및 표어 그리고 우수사례 총 4개 부문으로 진행된다. 공모 주제는 ‘충북 RIS 사업의 긍정적 영향력을 알리고 홍보할 수 있는 독창적 콘텐츠’ 또는 ‘충북 RIS 프로그램 참여 후기’이며, 충북지역혁신플랫폼 RIS 프로그램 참여 경험이 있는 대학교와 전문대학 재·휴학생 및 졸업생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가를 원하는 학생은 각 부문 작품 규격에 맞게 제작해 제출 서류와 함께 공모전 기간 중 제출하면 된다. 영상, 카드뉴스, 슬로건 및 표어 부문 접수는 공모전 전용 홈페이지(http://cbris.spectory.net)를 통해 온라인 접수로 진행되며 우수사례 부문은 별도 이메일 접수로 진행된다.

총수상 상품 규모는 약 600만원으로 총 24점이 선정될 예정이다. 특히 영상 부문 대상 수상자에게는 100만원 상당의 상품을 수여하며, 우수사례 수상작은 전국 RIS 사업 우수사례 공모전에 출품돼 추가 표창이 가능하다.

수상작은 충북지역혁신플랫폼 홈페이지 및 RIS 사업 성과자료집 등에 활용될 예정이다.

이 밖에 공모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모전 공식 홈페이지(http://cbris.spectory.net)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관련 문의는 2023 충북지역혁신플랫폼 홍보콘텐츠 공모전 운영사무국으로 하면 된다.

충북지역혁신플랫폼 소개

충북지역혁신플랫폼은 지역대학에서 양성한 인재가 졸업 후 지역사회에 정착해 지역 발전을 이끌 수 있도록 취업과 창업, 정주까지 체계적으로 지원하고 있다. 충북바이오헬스산업혁신센터는 충북지역혁신플랫폼이 추진하는 모든 사업을 이끄는 총괄운영센터다. 충북대학교를 총괄대학, 한국교통대학교를 중심대학으로 도내 15개 대학과 협업해 제약바이오, 화장품·천연물, 정밀의료·의료기기 등 바이오헬스분야 전문인재 양성과 공급체계 구축, 산학융합연구 활성화, 개방형 네트워크 육성 및 활성화 등 지역혁신을 위한 사업을 적극적으로 수행하고 있다. 2024년부터 이차전지, 반도체 분야 인재 양성도 함께 진행한다.

공모전 접수 홈페이지: http://cbris.spectory.net

웹사이트: https://www.biopride.or.kr

연락처

충북바이오헬스산업혁신센터
전략기획본부 성과관리실 성과관리팀
이유진 사무원
043-903-7398
이메일 보내기

이메일 접수
이메일 보내기

문의
02-6953-1410

이 보도자료는 충북지역혁신플랫폼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