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신동 지역상권 활성화 축제 ‘홍수골 막걸리 FESTA’ 13일 개최

‘흥, 인 창신’ 시즌2… 창신동 로컬 브랜드 축제로 한걸음 더

상권 활성화 행사, 상권 촉진 이용 쿠폰 ‘창신페이’ 이벤트 진행

전통 막걸리 빚기 체험, 홍수골 막걸리 및 하이볼 시음, 음악공연, 창신동 먹거리 푸드트럭 운영

지역 브랜드 제품 ‘홍수골 막걸리’ 출시… 전통, 캐주얼, 가루 타입 등 3종

영수증 이벤트로 선착순 100명 할인권 증정

뉴스 제공
창신생활상권
2023-10-06 09:00
서울--(뉴스와이어)--창신생활상권추진위원회(이하 창신생활상권)가 창신동 지역축제인 ‘흥, 인 창신 시즌2 : 홍수골 막걸리 FESTA’를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개최한다.

10월 13일(금) ‘Enjoy! Be casual!!’이라는 슬로건 아래 창신동 초입에서 열리는 ‘흥, 인 창신 시즌2 : 홍수골 막걸리 FESTA’는 창신동 상권 이용 촉진의 일환으로 먹거리와 볼거리를 제공하는 축제를 통해 주민과 상인이 즐겁게 상생하며 지역상권을 활성화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기획됐다.

이를 위해 창신생활상권은 낙산성곽길 옆에 위치한 지역적 특성을 현대에 맞게 재해석해 창신동을 찾는 외부인과 해외 관광객을 품을 수 있는 푸드트럭, 전통주 원데이클래스 체험[1], 막걸리 하이볼 시음 등 전통과 현대가 어우러지고 젊은층과 중장년층 모두에게 어필할 수 있도록 축제를 구성했다.

또한 △홍수골 막걸리 콜라보제품 시음회 △창신생활상권 사업지 내 먹거리를 페어링할 수 있는 푸드코트 △창신페이를 얻기 위한 뽑기존 △영수증 이벤트(경품증정) 등 다채로운 즐길거리도 마련했다.

신현길 창신생활상권 추진위원장은 “창신동 지역상권 활성화 축제인 ‘흥, 인 창신’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며 “이번 홍수골 막걸리 FESTA를 계기로 ‘흥, 인 창신’이 창신동 상권 활성화에 도움이 되는 로컬 브랜드 축제로 자리매김했으면 한다”고 포부를 밝혔다.

‘흥, 인 창신 시즌2 : 홍수골 막걸리 FESTA’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창신생활상권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문의는 창신생활상권 공식 SNS 또는 창신생활상권 사업팀으로 하면 된다.

[1]전통주 원데이클래스 체험 신청 : https://cutt.ly/nwnbnnep

창신생활상권 소개

창신생활상권은 서울 창신동 지역 상권의 활성화를 지원하는 팀이다. 창신동 주민, 상인과 함께 지역 상권의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로컬 콘텐츠 발굴과 개발 및 홍보, 상인 역량 향상 교육, 지역 문화 축제 개최 및 문화 상품 개발 사업 등을 진행하고 있다.

연락처

창신생활상권
사업팀
박흥영 실장
02-744-1009
이메일 보내기

행사 문의
02-744-10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