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uck Creek, IDC 선정 핀테크 순위에서 ‘상위 50대 솔루션 기업’ 및 ‘상위 100대 패스트트랙 핀테크 기업’ 선정

글로벌 보험업계 지원하는 기술분야 리더 및 생태계 파트너사들과 함께 우수성 인정 받아

뉴스 제공
Duck Creek Technologies
2023-10-06 09:44
보스턴--(뉴스와이어)--손해보험(P&C) 및 일반보험의 미래를 주도해 나가는 지능형 솔루션 제공기업 Duck Creek Technologies가 시장조사기관 IDC가 발표한 2023 핀테크 부문 순위에서 ‘상위 50대 솔루션 제공기업’ 및 ‘상위 100대 패스트트랙 핀테크기업’으로 선정됐다고 발표했다. Duck Creek은 2년 연속 다른 글로벌 기술 선도업체들과 함께 IDC가 발표하는 권위 있는 명단에 이름을 올리게 됐으며, 이는 Duck Creek의 지속적이면서도 괄목할 성장세와 강력한 모멘텀을 방증한다.

IDC가 선정하는 IDC 핀테크 순위에서는 전년도 매출 실적에 기반해 글로벌 기술 리더가 선정된다. 올해 순위에 포함된 기업들은 금융 서비스 산업의 현대화 및 디지털 변혁에 중요한 역할을 맡고 있으며 Duck Creek은 Accenture, Capgemini, Cognizant, CoreLogic, DocuSign, Eviden, Experian, EY, Hexaware, HCLTech, IBM, LTIMindtree, Microsoft, NTT DATA, Smart Communications, TransUnion, Wipro 등 기술생태계를 구축하는 파트너사들과 함께 이름을 나란히 올리게 됐다.

Duck Creek은 고객의 성공과 파트너사 에코시스템 접근방식에 집중함으로써 전년 대비 성장을 이뤄냈다. 시장을 선도하는 기술 솔루션으로 세계에서 가장 수준 높은 보험사들을 지원하기 위해 ‘모두의 협력이 필요(takes a village)’하다는 점을 확인시켜준 계기가 됐다.

Duck Creek의 매출 부문 최고책임자(Chief Revenue Officer)인 Rohit Bedi는 “우리 회사가 보유한 세계적 수준의 기술력과 수상 경력에 빛나는 기업 문화, 그리고 글로벌 고객과 파트너사들이 부여하는 깊은 신뢰에 힘입어 Duck Creek은 끊임없이 변하는 역동적인 거시환경과 진화 중인 보험업계 트렌드에 적응하면서 역사적 성장세를 구가할 수 있었다”고 강조했다. 그는 이어 “2023 IDC 핀테크 순위에 우리 회사가 포함된 것은 고객 성공을 실현하려는 우리의 열정과 세계적으로 신뢰받는 현대식 손해보험 부문의 SaaS(서비스형 소프트웨어) 전문 브랜드로서 업계에 제공하는 차별화된 가치를 인정하는 것”이라고 덧붙였다.

IDC의 리서치 디렉터인 Marc DeCastro는 “IDC는 20년 간에 걸쳐 IDC 핀테크 부문 순위를 발표해왔다. 전 세계 최대 핀테크 기업을 가장 정확하게 반영하기 위해 상위 150개 솔루션 제공기업 목록을 포함하도록 해당 프로그램을 더욱 확장했다”고 배경을 설명했다. 그는 이어 “고객이 경험하게 되는 금융분야의 모든 측면에 걸쳐 금융 서비스가 최신 디지털 경험을 제공하는 선봉장 역할을 할 수 있도록 그 혁신을 제공하는 것이 이 목록에 포함된 기술 기업들”이라고 말했다.

Duck Creek Technologies 소개

Duck Creek Technologies는 재산 및 손해(P&C), 일반 보험 산업의 미래를 주도할 지능형 솔루션을 공급한다. 당사는 최신 보험 시스템 구축의 기반이 되는 플랫폼으로 업계가 클라우드를 활용해 민첩성을 가지고 지능형 방식으로 원활하게 사업을 운영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웹사이트: https://www.duckcreek.com/

연락처

Duck Creek Technologies
칼리 번치(Carley Bunch)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