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국캐대표 선발전 통해 TOP 4로 선정된 캐릭터 반영한 한정판 카드 4종 출시

뉴스 제공
신한카드
2023-10-06 09:14
서울--(뉴스와이어)--신한카드(사장 문동권)는 신세계사이먼, 크리에이터 커머스 플랫폼 ‘젤리크루’와 함께 진행한 ‘국캐대표 선발전(국민 캐릭터 대표 선발전)’에서 TOP 4로 선정된 캐릭터를 반영한 한정판 카드(신용 2종, 체크 2종)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국캐대표 선발전’은 젤리크루의 크리에이터가 작업한 캐릭터를 공개 투표 방식으로 진행해 선호도가 높은 상위 10개의 대표 캐릭터를 선정하는 고객 참여형 캐릭터 오디션으로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됐다.

신한카드는 ‘병약이&핑도리’와 ‘유미어스’ 캐릭터를 반영한 한정판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 신한카드(신용)’ 2종과 ‘깨댕이’와 ‘눙눙이’ 캐릭터를 각각 반영한 ‘신한카드 Pick E 체크(깨댕이)’, ‘신한카드 Pick I 체크(눙눙이)’를 새롭게 선보였다.

젤리크루 캐릭터를 반영한 한정판 카드는 기존 상품과 동일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 신한카드 2종은 각각 2000매씩 발급되고, 신한카드 Pick E 체크, 신한카드 Pick I 체크는 각각 1만매씩 발급된다.

신한카드는 신상품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10월 22일까지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 신한카드를 발급한 고객 전원에게 한정판 디지털 굿즈(핸드폰 배경화면)를 제공하고,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이 카드로 10만원 이상 이용 시 선착순으로 한정판 레디백과 피크닉 매트를 증정한다.

또한 11월 6일까지 신한카드 Pick E 체크(깨댕이) 또는 신한카드 Pick I 체크(눙눙이)를 발급하고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1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 3000명을 추첨해 한정판 키링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국캐대표 TOP 10로 선정된 캐릭터들은 10월 22일까지 신세계사이먼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진행되는 ‘캐릭터 컬러풀 페스타’에서 다양한 포토존 및 체험 이벤트로도 만나볼 수 있다.

한정판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 신한카드(2종)는 국내 전용만 발급 가능하며, 연회비는 2만원이다. 신한카드 Pick 체크의 연회비는 없다. 카드 서비스 및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신한카드 홈페이지 및 신한플레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shinhancard.com

연락처

신한카드
홍보팀
02-6950-8466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신한카드

배포 분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