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 상하이 허셩후이 쇼핑센터에 팝업 오픈

인구밀집지역 내 허셩후이 쇼핑센터에 팝업매장 개소… 국내외 스포츠 브랜드관에 입점

중국 애슬레저 시장 확대에 발맞춰 해외 매출 끌기 위한 신성장동력 확보 노력

올해 상해에만 4개 지점 확보… 다양한 현지화 마케팅 등 입지 강화 총력

뉴스 제공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코스닥 337930
2023-10-06 09:06
서울--(뉴스와이어)--미디어커머스 기업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각자대표 이수연, 강민준)이 전개하는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는 MZ세대 젊은 층이 즐겨 찾는 중국 상하이 허셩후이 쇼핑센터에 팝업매장을 오픈하며 현지 시장 공략에 드라이브를 걸고 있다고 6일 밝혔다.

올 4월 상하이 글로벌하버 쇼핑몰 1호 매장을 오픈한 이후 6개월 만이다.

허셩후이(合生匯) 쇼핑센터는 관광객을 비롯한 유동인구가 밀집된 상하이 양푸구(杨浦区)에 위치하고 있으며, 상해 최대 주택지구인 중위엔샤오 구(中原小区)와도 가까워 쇼핑객들이 많다.

젝시믹스는 나이키, 휠라, MLB, 노스페이스 등 국내외 유명 스포츠 브랜드들이 밀집된 지하 1층에 입점했다.

이번 팝업매장에는 짐웨어 외에도 캐주얼한 애슬레저와 골프웨어, 액세서리 등 일상에서도 멋스럽고 편안하게 착용 가능한 제품들을 선보였다.

또한 최근 중국의 MZ세대를 중심으로 애슬레저 열풍이 불고 있는 만큼 인테리어도 신경 썼다. 파스텔톤의 핑크, 오렌지 등 다채로운 컬러의 벽지를 활용하고, 로고 네온사인과 미러볼 등 오브제를 더해 주목도를 높였다.

젝시믹스의 이 같은 행보는 중국 소비자들의 구매력과 애슬레저 시장의 높아지는 수요에 발맞춰 안정적인 성장동력을 선점하기 위해서다.

앞서 상해 1호 정식매장 오픈 후 현지에서의 반응도 긍정적이다. 그동안 B2B와 B2C 시장분석을 통해 국내와 동일한 상품 라인업이 아닌 중국인들이 가장 선호하는 제품을 메인으로 선보였던 것이 주효했다는 분석이다.

웹사이트: http://www.brandxg.com/

연락처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홍보팀
김지민 프로
02-6959-236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