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메라, 올리브영 강남타운점 팝업 스토어 진행

10월 한 달 동안 대표 슬로에이징 세럼 ‘비타티놀 세럼’ 체험존에서 다양한 경품 이벤트 진행

브랜드 글로벌 앰배서더 사쿠라 갤러리존, 포토매틱 포토 부스 운영

뉴스 제공
아모레퍼시픽 코스피 090430
2023-10-06 09:15
서울--(뉴스와이어)--씨드 테크 기반의 피부 장벽 솔루션 브랜드 프리메라가 10월 한 달 동안 올리브영 강남타운점에서 브랜드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팝업 스토어는 프리메라 대표 슬로에이징 세럼인 ‘유스 래디언스 비타티놀 세럼’(이하 ‘비타티놀 세럼’)을 경험할 수 있는 이벤트 공간으로 마련됐다. 현장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비타티놀 세럼 체험용 제품을 즉시 제공하며, 방문하는 고객 누구나 메이크업 딥 클렌징이 가능한 ‘퍼펙트 오일 투 폼 클렌저’ 샘플을 받을 수 있다. 인증샷 이벤트 참여자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비타티놀 세럼 본품 등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특히 팝업 스토어는 최근 공개된 브랜드 영상 ‘디 에볼루션(The Evolution)-씨드의 진화’ 편에서 보여진 르세라핌 사쿠라의 다양한 모습을 담은 갤러리로 꾸며졌으며, 팝업 스토어에서의 추억을 사진으로 남길 수 있는 포토매틱 포토 부스도 운영한다.

비타티놀 세럼은 비타민C를 60% 함유한 캡슐과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아모레퍼시픽의 기술력으로 안정화한 순도 95% 초순수 레티놀을 혼합한 제품이다. 결, 맑은 톤, 탄력을 개선해 미래의 노화까지 대비하게 해주어 4주 만에 10개월 어려지는 피부 나이를 경험하게 해준다.

한편 프리메라는 9월 글로벌 앰배서더 사쿠라와 함께 한 브랜드 필름 ‘디 에볼루션(The Evolution)-씨드의 진화’ 편에 이어 ‘오가니언스 펩타이드 세럼-피부 장벽의 재탄생’ 편을 공개했으며, 10월 1일 공개한 ‘비타티놀 세럼-슬로에이징의 완성’ 편에서는 비타민 C와 레티놀의 강력한 결합으로 완성된 세럼의 효능을 감각적인 퍼포먼스로 표현한 사쿠라의 연기를 감상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apgroup.com

연락처

아모레퍼시픽
홍보실
강지선 차장
02-6040-389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