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thical Games, Nitro Nation World Tour 공식 출범… 스트리트 레이싱 및 자동차 소유를 웹3 게이밍에 도입

Mythical, 미국 프로 미식축구 연맹(NFL) 최초의 웹3 게임을 출범한데 이어 동사 최초의 AAA 모바일 레이싱 게임의 출범을 위해 CM Games, McLaren Automotive 및 deadmau5와 협력

뉴스 제공
Mythical Games
2023-10-06 12:05
시애틀--(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Mythical Games가 2023년의 긍정적인 모멘텀을 이어가기 위해 안드로이드와 iOS에서 ‘Nitro Nation World Tour(NNWT)’를 오늘 공식 출범했다. 이 AAA 모바일 레이싱 게임은 비평가들의 극찬을 받은 Nitro Nation 프랜차이즈의 설립자인 CM Games와 협력하여 개발되었다. Nitro Nation World Tour는 첫 번째 시즌의 주역인 McLaren Automotive와 함께 전 세계적으로 플레이어들이 Aston Martin, Jaguar, 및 Pagani를 비롯한 세계 가장 인기 있는 자동차 제조업체들로부터 완전히 라이선스를 받은 수백 대의 차들을 경주, 획득, 수집 및 디지털 방식으로 소유하게 한다.

Nitro Nation World Tour는 결투로 알려진 실시간 PvP 경주 토너먼트, 시즌 플레이, 행사, 도전 및 시도 및 유령 경주를 포함한 몇몇 게임 모드를 갖추고 있다. 또한 몰입형 스토리와 기억에 남는 캐릭터들을 제공하는 건실한 캠페인 모드를 포함한다. 톱 랭킹을 차지하기 위해서 플레이어들은 엄선한 자동차 모음을 개발하고, 경주 기술을 개선하며, 경주로 길이 및 자동차 조율이 경주에 어떤 영향을 미칠 수 있는지에 대해 폭넓게 이해해야 한다.

CM Games 외에도 Mythical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전자 음악가 겸 열광 자동차 팬인 deadmau5와 10월 5일 도쿄에서 시작되는 투어와 발맞추어 그의 실황 쇼 제작에 포함된 NNWT 창의적 시각자료의 활용 등 게임의 출시를 위해 협력하고 있다. Nitro Nation World Tour의 공식 파트너로서 deadmau5는 게임 내 월드 투어 페스티발의 첫 시즌에 두드러지게 소개될 것이므로 플레이어들은 주제별 레이싱 행사에 참여하고 독점적인 deadmau5-themed 게임 내 차를 위해 경쟁할 수 있다.

“저는 항상 최첨단 기술과 함께 하는 것을 좋아했으며, 게임의 파트너가 되고 다가오는 저희 deadmau5 쇼 기간에 그것을 출범해 자랑스럽게 생각한다. 저는 음악이 즐거움의 80%이고 일은 20%라고 말한 적이 있다. 저에게 비디오 게임은 오직 즐거움을 위한 것이다. 저처럼 여러분들도 이 게임을 많이 즐기시기를 바란다”라고 deadmau5(Joel Zimmerman)는 말했다.

“Nitro Nation World Tour 출시를 위해 CM Games, McLaren Automotive, 및 deadmau5와 같은 훌륭한 파트너들과 함께 일하게 되어 매우 기뻤다”라고 Mythical Games의 공동설립자 겸 최고창작책임자인 제이미 잭슨은 말했다. 그는 이어 “저희는 이 공동체가 게임을 위해 어떻게 힘을 모을지 정말 기대가 크며, 컬렉터들이 경쟁자들에게 팔거나 그들과 경주하기 위해 어떻게 술수를 쓸 것인지 궁금한다”고 덧붙였다.

Nitro Nation World Tour는 플레이어들이 게임 플레이 전반에 걸쳐 구입, 유지 및 교환할 수 있는 자동차 및 워크숍 형태의 디지털 수집품들을 포함한다. 자동차는 경주를 위해 사용되지만, 워크숍은 업그레이드, 수리 및 개별화를 통해 차의 성능을 유지하거나 개선하기 위해 존재한다. 플레이어들은 그들이 소유하는 차를 빌려줄 수도 있고, 다른 차종이나 모델을 경험하기 위해 다른 플레이어들의 차를 임대할 수도 있다.

플레이어들은 사교 클럽에 가입하거나 자신의 클럽을 만들 수도 있다. 이 클럽들은 마음이 맞는 플레이어들이 상호 레이싱 목표를 향해 협력하고 팀 지원을 제공하는 협회의 역할을 한다.

Nitro Nation World Tour는 Mythos 블록체인 게이밍 생태계를 바탕으로 구축되었으며, 게임 내 통화를 위한 Mythical의 고유 관리 토큰인 MYTH이 동력을 제공한다. Mythos DAO에 의해 통제되고 웹3 게이밍 업계의 리더들의 지원을 받는 Mythos 생태계는 게임을 민주화하고 플레이어들과 창작자들이 웹3의 혜택을 통해 게임 가치 체인에 참여할 수 있게 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Nitro Nation World Tour는 현재 앱 스토어 및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모바일 기기에 다운로드하도록 제공된다.

공식 Nitro Nation World Tour 출시 트레일러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면 된다.

자세한 정보를 위해서는 Nitro Nation World Tour를 방문하고, 최신 업데이트를 위해서는 TwitterDiscord에서 팔로우하면 된다.

Mythical Games 소개

포브스의 ‘2019년 주목할 획기적 기술 회사’ 및 ‘2021년 패스트 컴퍼니의 세상을 바꿀 아이디어’로 인정을 받은 Mythical Games는 세계 수준급 게임을 창작하고 플레이어들이 블록체인 기술을 이용하여 게임 내 자산을 소유하는 능력을 부여하는 차세대 게임 회사이다.

Mythical ‘게이머 최우선’ 방침은 자연스럽게 조성되고 시작부터 업계 리더들에 의해 능력이 조성되었다. 팀은 다음과 같은 주요 프랜차이즈들의 개발을 지원하였다. Call of Duty, Guitar Hero, DJ Hero, World of Warcraft, Hearthstone, Diablo, Overwatch, Magic the Gathering, Dungeons & Dragons, Oculus, Madden, Marvel Strike Force, 및 Skylanders.

iOS 및 안드로이드 상의 최초의 게임 내 블록체인 마켓플레이스인 Mythical Marketplace는 디지털 자산의 매매에 대해 게이머들에게 소유권과 통제권을 제공하며, Mythical Platform은 디지털 품목을 위한 보관용 지갑을 통해 블록체인에 생소한 게이머들을 보호한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578592/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mythicalgames.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Mythical Games
홍보 책임자
네이트 네즈빗(Nate Nesbitt)
nate.nesbitt@mythical.gam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