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 텍사스주 댈러스의 시설 면적 확장

랭커스터의 새로운 위치는 용량 증가에 대한 고객 수요를 충족하고 텍사스에서 리니지의 광범위한 네트워크를 강화하는 데 도움이 될 것

뉴스 제공
Lineage Logistics, LLC
2023-10-06 13:30
댈러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세계 최고의 온도 조절형 산업용 REIT 및 통합 솔루션 제공업체 중 하나인 리니지(Lineage)가 오늘 텍사스주 랭커스터에 최신 시설을 개장한다고 발표했다. 댈러스 카운티에 랭커스터 지점을 추가함으로써 텍사스에서 리니즈의 입지를 강화하며, 현재 이 시설은 약 1억9200만 입방피트 면적에 약 20개 시설을 포함한다.

4150 N. Dallas Avenue에 위치한 34만3250 제곱피트 규모의 현장은 2만5000개 이상의 팔레트 위치와 높은 SKU 카운트 및 집중적인 물품상자 피킹을 처리하도록 설계된 사용자 친화적인 랙 구성을 통해 다양한 고객 요구와 수요를 충족할 예정이다. 전체 가동되면 새 현장은 65개 이상의 새로운 일자리를 창출해 운영을 지원하게 된다.

리니지의 북미 서부 사업부 사장인 브라이언 비티(Brian Beattie)는 “텍사스주의 최첨단 시설 네트워크에 새로 추가된 랭커스터 현장의 개장을 자랑스럽게 알린다”며 “텍사스, 특히 댈러스는 공급망의 중요한 연결 지점이다. 이 지역 사회에 더욱 혁신적인 사고와 역동적인 기술을 제공해 고객 사업 전반에서 유통을 최적화하고 효율성을 높이며 낭비를 최소화할 수 있게 돼 기쁘다”라고 밝혔다.

리니지의 랭커스터 현장은 교차 도킹, 주문 관리, 물품상자 피킹, EDI, 재배포, 화물 통합, 운송 관리, 환적, 낙하 트레일러 및 현장 발전기를 제공한다.

이번 랭커스터 시설의 추가로 현재 댈러스, 엘파소, 포트워스, 휴스턴, 매캘란, 샌안토니오와 같은 주요 도시의 18개 현장을 포함하는 텍사스 내 리니지의 광범위한 네트워크가 강화됐다. 2018년에 공개한 서니베일의 리니지 현장은 당사 네트워크에서 가장 혁신적인 시설 중 하나이며 소매 유통업체의 요구를 충족하기 위한 특허 자동화 및 급속 냉동 기술을 갖추고 있다.

리니지 소개

리니지 로지스틱스는 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지역 국가에 전략적으로 배치한 400개 이상의 시설을 비롯해, 독보적인 글로벌 네트워크와 총 25억 입방피트 규모의 허브를 갖춘 세계 최고의 산업용 온도 제어 REIT 및 통합 솔루션 기업이다. 업계를 이끄는 엔드투엔드 물류 솔루션의 전문성에 혁신적 기술을 결합한 리니지는 세계 최대의 식음료 기업과 밀접한 협력 관계를 통해 유통 효율성을 높이고, 지속 가능성을 개선하며, 공급망 낭비를 최소화해 전 세계 식량 공급에 기여하고 있다. 앞선 혁신 역량과 지속 가능성 이니셔티브를 인정받은 리니지는 3년 연속 CNBC ‘50대 혁신 기업(Disruptor 50 Company)’에 선정된 바 있으며, 미국 최고 관리 회사(US Best Managed Company)에도 두 차례나 이름을 올리고, 패스트컴퍼니(Fast Company)가 선정한 ‘세계에서 가장 혁신적인 기업(The World’s Most Innovative Companies)’ 순위에서는 데이터 과학 기업 부문 1위 및 기업 전체 23위를 차지했다. 포천(Fortune)이 선정하는 ‘세상을 바꾸는 기업(Change the World)’ 목록에도 이름을 올렸다. (www.lineagelogistics.com)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lineagelogistics.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리니지 로지스틱스(Lineage Logistics)
크리스티나 비제(Christina Wiese)
734-608-1855
cwiese@lineagelogistic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