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대학교 SW전문인재양성사업단, 2024년 SW네트워크형캠퍼스아카데미 3기 교육생 모집

K-Software Empowerment BootCamp, 경기·인천지역 대학생들에게 SW인재로 거듭나는 교육기회 제공

뉴스 제공
경기대학교
2023-10-10 08:30
수원--(뉴스와이어)--경기대학교 SW전문인재양성사업단(단장 김남기 교수)은 2024년 SW네트워크형캠퍼스아카데미 3기(K-Software Empowerment BootCamp) 교육생을 모집한다.

이 사업은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정보통신기획평가원(IITP)이 주관하는 SW전문인재양성사업의 일환으로, 경기대학교(단장 김남기 교수), 인하대학교(단장 권장우 교수), 성균관대학교(단장 김광수 교수) 학생뿐만 아니라 경기도와 인천에 거주하는 모든 대학생을 대상으로 하고 있다.

1차 모집기간은 2023년 10월 10일부터 2023년 10월 23일까지며, 3기 교육기간은 2023년 12월~2024년 11월(총 640시간)로 예정돼 있다. 지원 자격은 경기대학교, 인하대학교, 성균관대학교 학생 및 경기도, 인천 거주 대학생(휴학생/졸업생)이며, 컴퓨터 관련 전공자와 비전공자 모두 자유롭게 지원 가능하다.

사업단 남가아 연구원은 “SW네트워크형캠퍼스아카데미의 목표는 교육생들을 현장 수요에 맞게 교육하고, 기업과 대학이 공동 설계한 교육과정을 제공해 산업체에서 바로 활용 가능한 SW 전문가를 양성하는 것”이라며 “이를 통해 경기·인천지역 대학생들이 지역 산업을 선도하는 디지털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고 말했다.

사업단 임채정 연구교수(소프트웨어경영대학)는 “교육기간 동안 교육기업, 대학, 참여·협력기업이 협력해 최상의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교육생들이 미래 디지털 산업에 대한 열정을 키우며 학습할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K-Software Empowerment BootCamp는 SW교육에 관심이 있는 대학생들에게 역동적이고 현장 중심의 교육 기회를 제공하며, 미래 산업 현장에서 성공을 이룰 수 있는 역량을 키우기 위한 훌륭한 기회로 평가받고 있다.

3기 모집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온라인 신청은 경기대학교 SW전문인재양성사업단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경기대학교 소개

경기대학교(京畿大學校, Kyonggi University)는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이의동에 위치한 수원캠퍼스와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충정로2가에 위치한 서울캠퍼스로 이뤄진 대한민국의 사립대학이다. 6개 단과대학에 64개 학과가 설치돼 있고, 대학원에 9개 대학원이 설치돼 있다. 13개의 부속기관, 부설교육기관인 평생교육원과 국제교육원, 19개의 부설연구소는 활발한 연구 활동으로 학문과 지역 사회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kyonggi.ac.kr/

연락처

경기대학교
SW전문인재양성사업단
남가아 연구원
031-249-161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