품고, 소상공인의 성장 지원하는 상생 경영 ‘눈길’

뉴스 제공
두핸즈
2023-10-11 09:30
서울--(뉴스와이어)--풀필먼트 서비스 ‘품고’를 운영하는 두핸즈는 영세사업자들이 온라인 시장에서 겪는 어려움을 해소하기 위해 올해 7월 도입한 소상공인(SME) 전용 물류 요금제 ‘품고 스타터’를 통해 주목할 만한 상생 경영 성과를 거뒀다고 밝혔다.

품고는 월 500건 이하 주문건이 발생하는 소상공인을 위한 전용 물류 요금제 ‘품고 스타터’를 통해 해지 위약금을 폐지하고, 입고비를 지원했다. 그 결과, 올해 3분기 동안 품고 서비스를 이용 중인 소상공인 고객수가 기존 대비 50% 이상 증가했다.

뿐만 아니라 전용 요금제 도입 이전부터 품고의 서비스를 이용했던 와이비글로벌는 올해 7월 소상공인 전용 요금제를 통해 물류비를 절감하게 되면서 마케팅비와 광고비에 투자를 늘리게 돼 직전 분기 대비 이번 분기 주문량이 155%이상 증가했다. 2분기 평균 80건대였던 주문량은 3분기 평균 200건 이상으로 늘었다.

품고의 박찬재 대표는 “셀러들의 수요와 성장 사례가 확인된 만큼 앞으로도 소상공인 전용 물류 요금제를 정규 서비스로 꾸준히 진행할 예정”이라며 “소상공인과의 동반 성장을 위해 필요한 서비스와 지원책을 지속적으로 만들어 나가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두핸즈 소개

두핸즈가 운영하는 ‘품고’는 누적 1200여곳의 중소 브랜드 셀러들에게 △재고 관리 △보관 △포장 △국내외 배송 등의 물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자체 개발한 풀필먼트 솔루션 ‘품고 나우’를 제공하는 IT 기반 풀필먼트 서비스다. 현재 제휴인 품고 파트너스센터를 포함해 전국 10곳, 총 6.3만㎡ 규모의 풀필먼트 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2022년 12월 품고는 3PL사 최초로 네이버 도착보장을 공동 론칭했다.

웹사이트: https://www.dohands.com/

연락처

두핸즈
홍보담당
원다솜 이사
070-4820-2197
이메일 보내기

소셜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두핸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