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모컴퍼니, 아웃도어형 가족 등산패키지 크라우드 펀딩 선보여

뉴스 제공
파모컴퍼니
2023-10-06 17:52
원주--(뉴스와이어)--자연에서 가족의 마음을 연결하고 취향이 비슷한 또래 가족과 함께 액티비티를 즐기는 문화를 만들어가는 파모컴퍼니가 아웃도어형 가족 등산패키지 크라우드 펀딩을 진행하고 있다.

파모컴퍼니의 이진언 대표는 육아지 기자 출신으로 도서 ‘한 걸음씩 자라는 등산육아’(이은북 출간)를 통해 아이와 함께 대화하며 산에 오르는 법을 소개했다.

아이와 산에 가고 싶지만 무엇을 준비해야 할지, 어디로 어떻게 가야 할지 막막한 부모라면 펀딩에 참여해보자.

이번 펀딩에는 파모컴퍼니와 인지행동상담사가 함께 개발한 딥플레이(DEEP PLAY) 교감 숲놀이 프로그램은 전문가와 함께 직접 트레킹과 등산을 통해 체험해볼 수 있다.

야외활동하기 좋은 가을,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하는 등산으로 아이들에게 엄마·아빠와 함께할 수 있는 좋은 추억을 만들어줄 수 있다.

신청 방법

파모컴퍼니가 진행하고 있는 아웃도어형 가족 등산패키지 크라우드 펀딩은 10월 12일까지 크라우디에서 신청할 수 있다.

· 크라우디: https://www.ycrowdy.com/r/onestep

파모컴퍼니 소개

파모컴퍼니는 자연과 가족, 그리고 함께의 의미를 액티비티에 담아 자연에서 가족의 마음을 연결하고 취향이 비슷한 또래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스토리기반 액티비티 콘텐츠를 개발하고 있다. 앞으로도 가족들이 조금 더 쉽게 자연과 가까워질 수 있도록 다양한 기회를 만들어보고자 준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famofamo.com/

연락처

파모컴퍼니
이진언 대표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