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토리아슈즈 x 곤니치와봉쥬르 컬렉션 공개

빈티지한 색감의 가을 아이템 제안

뉴스 제공
투비스코리아
2023-10-09 08:00
서울--(뉴스와이어)--스페인 헤리티지 브랜드 빅토리아슈즈(VICTORIA SHOES)와 감각적인 캐주얼 브랜드 곤니치와봉쥬르(CONICHIWA bonjour)가 만나 사랑스러운 무드의 콜라보 컬렉션을 공개했다.

이번 컬렉션은 ‘가을 소녀에게 전하는 첫 번째 선물’이라는 콘셉트 아래 이 시대를 살아가고 있는 소년과 소녀의 사랑스러운 데일리룩을 상상하며 연출됐다. 두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함께 보여주면서도 데일리 웨어로 활용도가 높은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빈티지한 색감의 스웨트셔츠 2종과 메리제인 3종으로 구성된 컬렉션은 일상 속 편안하면서도 멋스러운 연출이 가능하다.

특히 빅토리아슈즈의 탄생지인 ‘LA RIOJA : 라리오하’를 스웨트셔츠 내 레터링 자수로 풀어내며 디테일을 더했다. 사이즈 또한 두 가지 스펙으로 발매되며 성별에 구애 받지 않고 남녀 모두 착용이 가능하다.

또한 두 브랜드가 함께 기획한 ‘1168922’ 슈즈 라인은 국내 처음 선보이는 메리제인으로, 90년대 실내화를 연상케 한다. 러블리하면서도 데일리한 디자인으로 풀어낸 콜라보 메리제인은 세 가지 컬러 웨이로 구성됐다. 헤베아 천연고무를 사용한 밑창에는 딸기 에센스를 첨가해 은은하게 딸기향이 풍기도록 하며 제품의 완성도를 높였다.

빅토리아슈즈 X 곤니치와봉쥬르 컬렉션은 10월 9일(월) 각 브랜드 자사몰과 온라인 플랫폼 29CM에서 단독으로 선공개된다. 오픈을 기념해 신상품 15% 할인이 적용되며, 일부 캐리오버 아이템들은 최대 35% 할인이 적용된다.

자세한 내용은 빅토리아슈즈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투비스코리아 소개

투비스코리아는 글로벌 유명 슈즈 브랜드를 국내 수입해 독점적으로 유통 공급하는 기업으로, 주요 보유 브랜드로는 Victoria Shoes(빅토리아 슈즈), Jerusalem sandals(예루살렘 샌들), HARUTA(하루타), TRETORN(트레통), TELIC(텔릭)이 있다.

빅토리아슈즈 공식 온라인 스토어: https://victoriashoes.co.kr/

연락처

투비스코리아
빅토리아슈즈(VICTORIA SHOES)
엄미진 주임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