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키소, 성장세의 수소사업 지원 위해 미국 내 사업장 확장 추진

뉴스 제공
Cryogenic Industries
2023-10-09 09:42
테메큘라, 캘리포니아--(뉴스와이어)--니키소(Nikkiso Co., Ltd)의 자회사인 니키소 클린 에너지 앤드 인더스트리얼 가스 그룹(Nikkiso Clean Energy & Industrial Gases Group)(이하 Group)이 제조 및 테스트 사업 확장 차원에서 캘리포니아주 뮤리에타에 있는 시설 전체 소유권과 총 16.4 에이커 면적(66368.4453제곱미터)의 부지를 인수했다고 10월 7일 발표했다.

현재 Group은 극저온을 이용한 기화기, 열교환기, 공정 스키드, 공기 분리 장치, 액화제품을 제작 및 테스트 중이다. 이번에 진행하는 확장을 통해 현장에는 4개의 수소 테스트 스테이션이 추가 확보되는 셈이며 성장세에 있는 Group의 수소사업을 지원하게 된다.

피터 바그너(Peter Wagner), Nikkiso Clean Energy & Industrial Gases CEO는 “에너지 전환이 진행되면서 수소경제 체제가 점점 추진력을 얻고 있다”며 “이런 가운데 Nikkiso는 커다란 역할을 맡고 있다”고 강조했다. 그는 “시설 확장에 힘입어 운영 범위도 늘리고 Nikkiso가 보유한 최첨단 극저온 제품 및 기술에 대한 글로벌 수요에 보다 효과적으로 대응할 수 있게 됐다”고 덧붙였다.

확장 공사는 2024년 상반기에 개시될 예정이다.

니키소 클린 에너지 앤드 인더스트리얼 가스 그룹 소개

니키소 클린 에너지 앤드 인더스트리얼 가스 그룹(Nikkiso Clean Energy & Industrial Gases Group)(이하 Group)은 일본 Nikkiso의 산업부문 자회사이며 크라이오제닉 인더스트리즈(Cryogenic Industries, Inc. USA)의 산하 기업이다. Group은 서던캘리포니아에 본사가 있으며 전 세계에 걸쳐 시설 및 사무실, 서비스 센터를 운영 중이다. 엔지니어링 극저온 가스 처리 장비(펌프, 터보 팽창기, 열교환기 등)와 산업용 가스, 천연가스 액화(LNG), 수소 액화, 암모니아 및 탄소 포집 및 액화 공정 플랜트를 제조 및 서비스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nikkisoceig.com/

연락처

크라이오제닉 인더스트리즈
리사 애덤스(Lisa Adams)
+1 405 492 16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