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원인터내셔널, 10월 14~15일 서울 말레이시아 세미나 개최

10월 14일(토)~15일(일), 포인츠 바이 쉐라톤 강남 호텔서 세미나 개최

2023-10-11 16:30
서울--(뉴스와이어)--21년의 현지 업력을 자랑하는 말레이시아 전문기업 유원인터내셔널이 10월 14일(토), 15일(일)에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강남에서 말레이시아 세미나를 개최한다.

최근 자녀 교육 환경, 불안한 안보 및 불안한 국내 부동산 시장 전망 등으로 인해 말레이시아에 대한 관심이 늘고 있다. 토지에 대한 외국인 소유권 100% 인정, 안전한 치안, 영국식 선진 교육 환경(상용어로 영어 사용), 2026년 싱가포르와 지하철 직접 연결 호재, 풍부한 자원으로 안정된 경제 기반, 안정적인 기후 등 말레이시아는 동남아시아 이민, 교육, 투자를 계획할 때 첫 손에 꼽히는 국가다.

말레이시아는 깨끗하고 안전한 환경 및 높은 수준의 주거 환경으로, 자녀와 함께 하는 한 달 살기를 비롯한 교육 프로그램이 매우 각광을 받고 있으며, 말레이시아 전역에 저렴하면서도 높은 퀄리티의 골프장들이 다수 분포해 골퍼들의 파라다이스로 불린다.

10월 14일(토) 세미나에서는 싱가포르 배후 도시 조호바루 지역의 생활 환경, 투자, 교육 환경, 그리고 골프 투어 프로그램을 소개할 예정이다. 이날 소개할 조호바루 핵심 지역 부동산 Quayside JBCC는 싱가포르로 입·출국하는 수요가 가장 많은 시티센터 이민국 인근에 위치한 레지던스다. 유원인터내셔널에 따르면 오크우드 레지던스에서 운영해 안정적인 수익 확보와 향후 미래가치 상승을 기대할 수 있는 부동산이다. 싱가포르로 향하는 이민국, 기차역, 버스 터미널 도보 거리로, 싱가포르 어느 지역으로든 대중교통으로 쉽게 이동할 수 있으며, 2026년에 개통할 싱가포르 MRT와 이어지는 RTS 경전철 연결 프로젝트의 직접적인 수혜를 받게 되는 핵심 입지의 부동산이다.

10월 15일에는 말레이시아 수도 쿠알라룸푸르 생활 환경, 교육환경, 부동산을 소개할 예정이다. 이날 소개할 부동산은 쿠알라룸푸르 수도 중심부에 위치한 콘래이 레지던스로, 단 491세대만을 위한 51층의 럭셔리 레지던스이다. 말레이시아에서 135년의 전통을 가진 E&O와 일본 최대의 부동산 기업인 미쓰이 그룹이 세 번째로 합작해 만든 이 프로젝트는 호텔업을 기반으로 다져온 E&O의 고객을 위한 서비스 정신과 호주가 자랑하는 건축가 케리 힐이 혼이 담긴 마스터피스다. 우아한 디자인과 한정된 입주민만을 위한 최고급 서비스, 부대시설이 준비돼 쿠알라룸푸르의 스카이라인과 왕족을 위한 골프장 로얄 셀랑오르가 보이는 최고의 조망을 갖추고 있다. 또한 차량으로 5분 거리에 말레이시아 최고급 쇼핑몰 파빌리온, 로얄 셀랑오르 골프장, KLCC에 도착할 수 있으며 도보 2분 거리에 콘래이 MRT역이 있어 대중교통 이용이 편리함과 동시에 아시아 새로운 금융허브 TRX와 MRT 1 정거장 거리로 최고의 입지를 자랑한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현지 전문가들의 각 사례에 기반한 생생한 현지 상황과 현지 생활 환경 및 자산 운영에 대한 상세한 노하우를 전달할 예정이다.

유원인터내셔널은 이번 세미나 참석 고객들에게 MM2H 및 각종 서비스 할인, 부동산 특별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자세한 문의는 유원인터내셔널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유선 및 카카오채널로 문의하면 된다.

유원인터내셔널코리아 소개

유원인터내셔널은 한국과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전역에 걸쳐 현지 정착에 필요한 전문 컨설팅과 이민, 부동산, 교육, 법인 진출 및 회계 세무 업무 등 말레이시아, 싱가포르에 관련된 모든 정보를 전문적으로 제공하고 있으며, F&B BBQ 레스토랑, 현지 비즈니스 지원센터 등을 운영하는 말레이시아 전문 컨설팅 그룹이다. 유원은 쿠알라룸푸르 본사를 비롯해 조호바루, 서울에 사무소를 운영 중이며 말레이시아에 거주하는 현지 전문가들로 구성됐다. 또한 대한무역공사 말레이시아 지역전문위원이며, 세계무역협회 말레이시아 사무총장과 상설 비즈니스 전시장과 진출 세무, 회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u1int.com

연락처

유원(U1)인터내셔널
김진현 부장
02-501-0567, 0567
이메일 보내기

소셜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유원인터내셔널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