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F, 2005년 대한민국 고객만족경영대상 4년 연속 대상 수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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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F
2005-11-15 09:27
서울--(뉴스와이어)--KTF 조영주 사장은 15일(화), 밀레니엄 서울힐튼 컨벤션센터에서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2005년 제 13회 대한민국고객만족경영대상’에서 4년 연속 종합부문 대상을 수상하였다.

KTF는 고객님께 기대 이상의 좋은 경험을 제공한다는 굿타임 경영을 선포한 이 후, 24시간 상담서비스, 무제한 요금 등 서비스를 출시하고, 2004년말부터는 고객과 만나는 모든 채널에서 고객이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디자인 마케팅을 적극 추진하고 있다.

또한 전 직원이 고객 위주로 업무를 개선할 수 있도록 굿타임 검증단 등의 다양한 제도를 도입하고, 과감한 혁신을 실시하는 등 고객만족경영 성과를 인정받고 있다.

한편, KTF는 지난 4일 한국정보산업연합회 한국 CRM협의회 주관으로코엑스에서 열린 ‘2005 CRM 대상’에서 최고상인 ‘종합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KTF 개요
KTF는 1997년 PCS사업을 시작한 이래 이동통신 업계에 수많은 기록을 세우며 대한민국 이동통신 대표기업으로 성장했다. 서비스를 시작한지 불과 3년 만에 가입 고객 900만 돌파라는 사상 초유의 기록을 세웠고 2002년 6월에는 세계적인 경제 주간지인 비즈니스위크가 선정한 세계 100대 IT기업 중 이동통신 분야에서 1위를 차지하기도 하였다. 서비스 측면에서도 세계 최초로 아이콘 방식의 멀티미디어 다운로드 서비스인 멀티팩 출시, 세계 최초로 휴대폰을 통해 초고속 1xEV-DO서비스인 Fimm을 상용화했으며, 유무선 토털 인터넷 서비스인 매직엔은 네티즌 및 전문가 대상 조사에서 최고의 유무선토털 서비스로 선정되기도 하였다. 2007년 3월 세계최초 WCDMA 전국 서비스인 SHOW를 런칭, 3세대 이동통신의 리더로서 부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ktf.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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