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고 에너지, 상업 및 산업용 태양에너지 설치 업체를 위한 업계 최초 서비스 프로그램 발표

전 세계 C&I 태양에너지 설치 업체에 신속 셧다운과 고품질 제품으로 안전성을 제공하는 그린 글러브 설계 및 설치 서비스 프로그램 공개

뉴스 제공
Tigo Energy, Inc. 나스닥 TYGO
2023-10-09 13:30
캠벨, 캘리포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지능형 태양에너지 및 에너지 저장 솔루션 분야의 선도적 공급업체인 티고 에너지(Tigo Energy, Inc.) (나스닥: TYGO)가 상업 및 산업용(C&I) 시스템을 설치하는 업체에 고급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는 그린 글러브(Green Glove) 서비스 프로그램의 개시를 발표했다. 그린 글러브 프로그램은 설치 전후를 포함한 전 과정에서 티고 C&I 설치 업체에 형식화된 일련의 지원 업무를 제공하는 프로세스를 통해 설치 업체의 경험을 끌어 올리고 태양에너지 가치 사슬 전반에 걸쳐 품질을 향상한다.

온라인으로 등록하면 그린 글러브 지원 담당자가 설치 업체와 논의해 서비스 일정 관리, 기술 훈련 전제조건, 예정 부지 방문 요건이 등이 포함된 업무의 범위를 결정한다. 티고 고객사는 설치 전 무료 설계 검토, 설치 중 해당 지역 티고 지점의 대기 지원을 받을 수 있고, 설치 후 검토와 후속 논의를 통해 남아 있는 문제를 해결하고 설치 과정 전반에 대한 피드백을 받을 수 있다. 2024년 3월 전에 의뢰한 티고 기반 상업 및 산업용 태양에너지 시스템은 그린 글러브 프로그램의 대상이 된다. 티고 제품이 아닌 MLPE 장치 기반 시스템 또한 요금을 내고 그린 글러브 프로그램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티고 그린 글러브 프로그램의 이러한 확장은 태양에너지 설치업체가 이용할 수 있는 자원을 늘림으로써 신속 셧다운 안전뿐만 아니라 고품질 태양에너지를 제공한다는 티고의 사명을 지속한다.

티고 에너지 최고마케팅책임자 제임스 딜런(James JD Dillon)은 “모든 상업용 태양에너지 시스템이 각기 다르지만, 설계와 설치에 있어서 모범 사례는 거의 보편적이며, 그린 글러브 프로그램은 우리의 공학 기술과 현장 경험을 설치 고객사에 제공한다”며, “이 프로그램에 담긴 철학은 태양에너지 가치 사슬 내의 결합 조직을 강화하여 태양에너지 하드웨어를 설계하는 티고의 강점과 태양에너지를 활용하는 설치 협력사의 강점을 결합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각기 다른 회사지만, 최종 고객은 다양한 회사가 협력하고 협업하여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것에 자부심을 느낄 것”이라고 덧붙였다.

그린 글러브 프로그램에 더하여, 티고 아카데미 플랫폼에서는 상업용 태양에너지 설치 업체의 기술을 훈련하고 강화하기 위해 고안된 훈련 및 지속적 교육을 제공한다. 이 플랫폼은 설계와 설치 과정에서 고품질 태양에너지 및 저장 제품과 모범 사례를 연계하는 설치 교육 과정을 제공한다. 티고 아카데미 학습 모듈을 성공적으로 완료하면 북미공인에너지전문가위원회(North American Board of Certified Energy Practitioners, NABCEP®)에서 CEC(Continuing Education Credits) 지속 교육 학점)를 받을 수 있다.

상업 및 산업용 태양에너지 설치 업체는 그린 글러브 웹사이트에서 그린 글러브 서비스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티고 에너지 소개

2007년 설립된 티고는 안전성을 높이고 에너지 산출량을 늘리며 주거, 상업, 공공 규모의 태양 에너지 시스템의 가동비를 낮추는 스마트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솔루션 개발과 생산에서 세계적인 선도기업이다. 티고는 자사의 플렉스 모듈 수준 전력용 전자장치(Flex MLPE)와 태양 에너지 최적화 기술을 뛰어난 에너지 모니터링 및 통제가 가능한 지능형 클라우드 기반 소프트웨어 성능과 결합한다. 티고 MLPE 제품은 성과를 극대화하고, 실시간 에너지 모니터링이 가능하며, 법적으로 요구되는 모듈 수준의 신속 셧다운을 제공한다. 티고는 또한 주거용 태양광 플러스 스토리지 시장을 위한 인버터와 배터리 저장 시스템 등 제품을 개발, 생산한다. 자세한 정보는 www.tigoenergy.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tigoenergy.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티고(Tigo)
테크니카 커뮤니케이션즈(Technica Communications)
케이트 캐비니스(Cait Caviness)
tigoenergy@technica.in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