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린토피아, 전국 10개 도시서 ‘10월 창업설명회’ 개최

10월 11일부터 25일까지 10개 도시에서 크린토피아 예비 창업자를 위한 창업설명회 진행

가맹비 전액 면제부터 마케팅 비용과 임대료 지원까지… 창업설명회 참가자 위한 혜택 준비

뉴스 제공
크린토피아
2023-10-10 09:49
성남--(뉴스와이어)--세탁 전문 기업 크린토피아가 10월 11부터 25일까지 전국 10개 도시에서 ‘10월 창업설명회’를 진행한다.

크린토피아는 예비 창업자를 위해 매달 전국에서 창업설명회를 개최하고 세탁 창업 전반에 대한 컨설팅과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10월 창업설명회는 10월 11일 △천안 △대전 △광주를 시작으로, 10월 13일 △대구 △울산 △부산 △김해, 10월 18일 △충주, 10월 23일 △서울 △대전 △광주, 10월 25일 △보령에서 진행된다.

크린토피아는 설명회를 통해 세탁업계 1위 기업으로서 다져온 브랜드 경쟁력과 기술력을 공유하고, 창업에 필요한 상세한 정보와 전문적인 맞춤형 상담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크린토피아는 10월 창업설명회 참석자를 위해 특전을 준비했다.

10월 설명회에 참석한 가맹점 창업희망자에게는 가맹비 전액 면제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최대 12개월 임대료, 초도 물품, 고객 증정 사은품, 마케팅 비용을 지원한다. 코인 빨래방과 멀티숍 창업 시에는 특별 기계대금 할인, 최대 12개월 임대료 지원, 코인워시 건조기 1대 무상 임대, 코인워시 장비 무상 애프터서비스(A/S) 기간 연장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특별하게 준비된 혜택은 창업설명회 현장에서 받을 수 있다.

크린토피아 10월 창업설명회는 세탁 창업에 관심을 갖고 있는 예비 창업자 누구나 참석할 수 있으며, 크린토피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희망하는 장소와 시간을 선택해 접수하면 된다.

한편 크린토피아는 ‘세탁편의점’과 ‘코인빨래방’, ‘멀티숍’ 등 세 가지 비즈니스 모델로 운영되며, 전국에 3100여개 매장을 확보하고 있다. 창립 31주년을 맞이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하고 보다 가깝게 소통하기 위해 최근 브랜드 리뉴얼을 단행했으며, 새로운 메인 컬러와 브랜드 로고 및 캐릭터를 공개하는 등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크린토피아 소개

‘세상을 깨끗하게! 생활을 풍요롭게’라는 기업 이념을 바탕으로 선진형 세탁시스템을 국내 현실에 맞게 정착시킨 크린토피아는 꾸준한 기술 개발과 고객 서비스 향상을 통해 29여 년간 세탁업계 1위의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최고의 세탁 전문 프랜차이즈 기업이다. 현재 지사 135개와 매장 3091개(2021년 6월 기준)의 전국적 네트워크를 갖춰 보다 신속하고 깨끗한 세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크린토피아는 첨단 자동화 시스템, 기계설비 개발 등 철저한 서비스로 프랜차이즈 수준평가 4년 연속 1등급 선정,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대상 4년 연속 수상, 대한민국 100대 프랜차이즈 8년 연속 수상, 2019 한국프랜차이즈대상 대통령상 수상 등 탄탄한 경쟁력을 인정받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leantopia.com/kr/main.do

연락처

크린토피아 홍보대행
더시그니처
강민지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크린토피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