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PT소프트웨어, 2023년 에베레스트 그룹 ACES 자동차 엔지니어링 서비스 PEAK Matrix® 평가에서 주요 경쟁사로 선정

뉴스 제공
FPT Software
2023-10-10 10:35
하노이, 베트남--(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글로벌 IT 서비스 제공업체 FPT소프트웨어(FPT Software)는 오늘 2023년 ACES(Autonomous, Connected, Electric, and Shared) 자동차 엔지니어링 서비스 PEAK Matrix® 평가에서 주요 경쟁사(Major Contender)로 선정됐다고 발표했다.

이 연구는 26개 엔지니어링 서비스 제공업체를 평가해 PEAK Matrix®에 선정하고 기업 소싱 고려 사항에 대한 통찰을 공유한다. 연구는 서비스 제공업체의 RFI 응답, 해당 업체의 자동차 엔지니어링 책임자들과의 대화, 고객 평판 조회 및 엔지니어링 서비스 시장의 지속적인 분석을 기반으로 한다. 선정된 제공업체는 리더(Leader), 주요 경쟁사(Major Contender), 유망기업(Aspirant), 스타기업(Star Performer)의 4개 등급으로 나뉜다.

PEAK Matrix® 평가는 시장 영향과 가시성 및 역량의 두 개 부분을 측정한다. 시장 영향은 시장 채택, 포트폴리오 구성 및 제공 가치의 세 개 하위 부문으로 평가되며, 가시성 및 역량은 비전 및 전략, 제공 서비스 범위, 혁신과 투자, 제공 지역 범주를 통해 평가된다. FPT소프트웨어는 두 범주 모두에서 높은 점수를 얻으면서 인상적인 등급에 선정될 수 있었다.

FPT소프트웨어의 글로벌 자동차 및 제조 솔루션 그룹 총괄 책임자 킨 응우옌(Kinh Nguyen)은 “이번 선정은 자동차 엔지니어링 분야 전반을 지원하는 풀스택 서비스 제공업체로서의 FPT소프트웨어의 입지를 확고히 해 준다”면서 “당사의 자동차 솔루션 제품군은 커넥티드 및 자율주행 자동차 생태계 플레이어가 이런 신기술을 활용해 제품 혁신, 연결된 경험을 가속하고 경쟁 차별화를 촉진하며 미래에 대비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고 설명했다.

FPT소프트웨어의 글로벌 자동차 및 제조 서비스는 10년 넘게 향상과 현대화를 거듭하면서 자동차 제조업체가 차세대 차량을 혁신하고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해 왔다. 디지털 혁신에 대한 심층적인 전문 지식과 첨단 기술의 통합, 개발 및 배포에 대한 광범위한 노하우를 갖춘 이 회사는 세계 최고의 자동차 제조업체, OEM, Tier 1 공급업체 및 반도체 제조업체들이 신뢰하는 파트너가 돼 왔다.

FPT소프트웨어 소개

FPT코퍼레이션(FPT Corporation)의 계열사인 FPT소프트웨어는 베트남에 본사를 둔 글로벌 기술 및 IT 서비스 제공업체로서, 매출액은 8억300만달러(2022년)에 이르며 28개국에 2만7000명 이상의 직원을 보유하고 있다.

이 회사는 고급 분석, AI, 디지털 플랫폼, 클라우드, 하이퍼오토메이션, IoT, 로코드 등에 대한 세계적 수준의 서비스를 통해 복잡한 비즈니스 기회와 과제를 공략한다. 이 회사는 전 세계적으로 1000개 이상의 고객사와 제휴하고 있으며 그중 89개는 항공, 자동차, 은행, 금융 서비스 및 보험, 의료, 물류, 제조, 유틸리티 부문의 포천 글로벌 500대 기업이다. 자세한 내용은 https://fptsoftware.com/ 에서 찾을 수 있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581237/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fpt-software.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FPT소프트웨어(FPT Software)
마이 두옹(Ms. Mai Duong)
PR 담당자
MCP.PR@fpt.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