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CSS, 프로스트 앤드 설리번 어워드 2회 수상으로 아시아 태평양 패스워드리스 분야 리더로 인정… 시리즈 B 펀딩 준비 완료

뉴스 제공
VinCSS
2023-10-10 13:34
샌안토니오--(뉴스와이어)--패스워드리스(passwordless) 인증 부문 지형을 조사한 프로스트 앤드 설리번(Frost & Sullivan)이 2023 아시아 태평양 신제품 혁신상 수상 기업으로 빈CSS(VinCSS)를 선정했다. 베트남 호찌민시에 거점을 둔 빈CSS는 패스워드리스 인증에 FIDO2 표준을 활용하는 선도 기업으로 IT, 사물 인터넷(IoT), 자동차 부문에서 사이버 보안 솔루션을 공급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빈그룹(Vingroup)의 자회사인 빈CSS는 2018년 스타트업으로 출발해 사이버 보안업계에서 혁신적인 제품 개발과 다각화를 이끄는 선도 기업으로 진화했다. IT 보안, 신원 증명, 액세스 관리 IoT 보안, 자동차 사이버 보안 등을 전문으로 하는 빈CSS는 계속 새로운 지평을 열고 있다. 프로스트 앤드 설리번이 선정한 2023 아시아 태평양 신제품 혁신상을 수상하며 패스워드리스 인증 분야에서의 혁신성을 다시 인정받은 것도 그런 면모를 잘 보여준다.

빈CSS는 FIDO2 에코시스템(Ecosystem)을 통해 패스워드리스 인증 종합 솔루션을 제공하면서 사이버 보안을 강화하고 인증 수준을 크게 향상시킨다. 아울러 이 기업은 회사들이 인증 규칙을 준수하면서 사업을 좀 더 효율적으로 운영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빈CSS의 IoT FDO(FIDO 기기 온보딩) 솔루션은 물리적인 공간과 사이버-물리적인 공간에서 제품들을 끊김 없이 통합한다. 비대칭적인 자동화 프로토콜을 사용해 기기를 안전하게 설정하고 IoT 보안에 대한 요구 사항을 해결한다. 자동화 공장과 스마트 시티 등에 적합한 이 제품은 복잡한 디지털 인프라를 위해 확장이 쉬운 인증 솔루션을 제공한다. 또 빈CSS는 제품 라인업을 완벽하게 통제해 경쟁력 있게 가격을 책정한다. 이런 전략으로 이 기업은 패스워드리스 인증 분야의 시장에서 선도적 역할을 더 확고히 다지고 있다.

아시아 태평양에서 패스워드리스 인증 분야 최상위 기업으로 인정받은 빈CSS

프로스트 앤드 설리번에서 글로벌 사이버 보안 산업을 담당하는 아흐 티엔 뷰(Ahh Tien Vu)는 “VinCSS는 경쟁사들이 사무 환경에서의 신원 증명 보안에 관한 문제들을 해결하는 데에만 주력하는 동안 독창적이고 혁신적 접근법으로 고객들이 IT, IoT, OT 등 여러 다른 환경에서 자사 제품들을 도입할 수 있게 지원함으로써 경쟁사들과 차별화하고 있다”고 말했다.

뷰는 “VinCSS의 고객 중심 전략은 혁신과 진화에 대한 헌신, 현재와 미래의 요구 사항에 부합하는 제품들을 통해서도 잘 드러난다. 그 결과, 이 기업은 국내외 고객사와 협력사 숫자를 늘려가며 업계에서 점차 인정받고 있다”고 말했다.

빈CSS는 2022년 프로스트 앤드 설리번이 선정한 동남아 패스워드리스 인증 부문 실현 기술 리더십상을 받은 뒤 얼마 지나지 않아 2023년에도 아시아 태평양 신제품 혁신상 수상 기업으로 선정되기에 이르렀다. 빈CSS의 최고 경영자(CEO)이자 창립자인 사이먼 트락 도(Simon Trac Do)는 “출발한 지 5년, 10년이 지나서도 우리의 스타트업 정신은 여전히 뜨겁게 불타오르고 있다”며 “우리는 계속 진화하고 있으며, 이번 수상으로 우리의 헌신을 인정받았다. 우리는 앞으로도 언제나 업계가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가 될 것”이라는 소감을 밝혔다.

빈CSS의 솔루션은 국내외 시장에 대거 진출해 꾸준히 호평을 얻고 있다. VinCSS는 사이버 보안 분야에서 인정받는 기업을 넘어서서 훌륭한 투자처로 떠오르고 있다. 재정적 손익분 기점이 가까워진 가운데 시리즈 B 펀딩 라운드를 개시한 이 기업은 밝은 성장 전망을 제시하고 있다.

VinCSS 소개

빈그룹(Vingroup)의 자회사 빈CSS(VinCSS)는 2018년 스타트업으로 출발해 사이버 보안 업계에서 혁신적인 제품 개발과 다각화를 이끄는 선도 기업으로 진화했다. IT 보안, 신원 증명, 액세스 관리 IoT 보안, 자동차 사이버 보안 등을 전문으로 하는 빈CSS는 계속 새로운 지평을 열고 있다. 프로스트 앤드 설리번(Frost & Sullivan)이 선정한 2023 아시아 태평양 신제품 혁신상을 수상하며 패스워드리스 인증 분야에서의 혁신성을 다시 인정받은 것도 그런 면모를 잘 보여준다.

웹사이트: https://vincss.net

연락처

VinCSS
언론 담당
이메일 보내기

VinCSS 홍보대행
코비즈미디어
김상철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VinCSS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