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우디개발기금, 타지키스탄에 학교 건설 및 장비 갖추기 위한 새로운 2000만달러 개발 대출 계약에 서명

2023-10-10 11:30
두샨베, 타지키스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사우디개발기금(SFD)의 최고 경영자(CEO) H.E. Sultan Al-Marshad가 오늘 타지키스탄 공화국 재무부 장관 H.E. Kahhorzoda Fayziddin Sattor와 새로운 개발 대출 계약을 체결했으며, 이를 통해 SFD는 타지키스탄의 “중등학교 건설 및 장비하기” 프로젝트의 5단계 자금을 지원하기 위해 2000만달러를 기부할 것이다. 서명식에는 타지키스탄 공화국 재무부 차관 Majidi Yusuf Khayrullo와 타지키스탄 주재 사우디 대사 H.E. Waleed Al-Reshiadan이 양측의 다른 관료들과 함께 참석했다.

오늘 대출 계약에 서명함으로써 타지키스탄의 여러 지역에 걸쳐 19개 학교를 건설하고 장비를 갖추게 되어 증가하는 교육 수요에 부응할 것이다. 완공되면 약 3만 명의 학생들에게 혜택을 주는 국가의 교육 환경이 향상될 것이다.

이는 타지키스탄의 공교육 발전 및 개선에 대한 SFD의 지속적인 기여를 의미하며, 전 세계 개발도상국의 지속 가능한 개발을 촉진하려는 노력과 일치한다. 이 서명으로 타지키스탄의 교육 부문에 대한 기금의 총 기부금은 미화 9500만달러에 달하며, 이를 통해 총 76개의 공립 학교를 설립할 것이다.

또한 기금은 건설 단계에서 직간접적인 일자리를 창출하고 학교가 기반을 둘 여러 지역에 교사를 고용함으로써 타지키스탄 경제에 도움이 될 것이다.

이 프로젝트는 UN 지속 가능한 개발 목표(SDGs), 특히 SDG 4, 양질의 교육 및 SDG 8, 양질의 일자리 및 경제 성장과 일치한다. 또한 전국의 더 많은 어린이가 양질의 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하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이는 20년 넘게 지속된 SFD와 타지키스탄의 오랜 관계에서 또 다른 중요한 이정표를 나타낸다.

서명식은 전날 샤리나프 학교 개교식에 SFD CEO가 참여한 데 이어 진행됐다. SFD가 미화 3500만달러를 기부한 같은 프로젝트의 네 번째 단계에서 건설된 Shahrinav School은 36개의 교실과 620명의 학생을 수용할 것이다.

SFD는 1974년 설립 이래 수십 년의 전문성을 보유하고 있으며 전 세계 90개국 이상에서 미화 187억달러 가치에 해당하는 700개 이상의 개발 프로젝트를 수행했다. 타지키스탄에서 SFD는 주요 부문의 개발 프로젝트를 지원하기 위해 미화 1억9000만달러 이상의 가치가 있는 12개의 개발 프로젝트에 자금을 지원했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581349/en

출처: AETOSWire

웹사이트: https://www.sfd.gov.sa/en/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사우디개발기금(The Saudi Fund for Development)
Nawaf Alojrush
미디어 관계 담당 이사
alojrush@sep.gov.sa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The Saudi Fund for Develop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