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로이트 인사이트 카카오톡 채널, 1년 만에 구독자 수 4400명 돌파

‘카톡’ 플랫폼 활용해 접근성 높이고, 숏폼·카드 뉴스로 가독성 높여

10월 15일까지 딜로이트 인사이트 카카오톡 채널 오픈 1주년 기념 구독자 경품 이벤트 진행

2023-10-10 10:58
서울--(뉴스와이어)--한국 딜로이트 그룹이 지난해 10월 오픈한 ‘딜로이트 인사이트 카카오톡 채널’이 1년 만에 구독자 4400명을 돌파했다.

MZ 세대를 중심으로 확산되고 있는 ‘스낵 컬처(Snack Culture, 주로 모바일로 매우 짧은 시간 동안 정보 콘텐츠를 소비하는 트렌드)’를 전문 지식 공유 플랫폼에 적용한 전략이 주효했다.

딜로이트 인사이트 카카오톡 채널의 성공 요인으로는 전문 콘텐츠를 카카오톡 메시지로 수신해 손쉽게 타인에게 공유할 수 있는 점, 트렌디한 경영·산업 지식을 제공하고 있는 점 등이 꼽힌다. 딜로이트 인사이트 카카오톡 채널은 인공지능, 모빌리티, ESG 등 실시간으로 관심 높은 주제의 트렌드와 전문 지식을 가독성 높은 카드 뉴스 및 숏폼 형태로 제작, 메시지로 발송해 구독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딜로이트 이코노미스트의 글로벌 경제 리뷰, 기업 규제 동향, 딜로이트 웨비나 소식 등도 소개되고 있다.

한국 딜로이트 그룹은 딜로이트 인사이트 카카오톡 채널 오픈 1주년과 빠른 성장을 기념하며 10월 15일까지 채널 친구 대상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카카오톡 채널 이벤트 게시물에 1주년 축하 댓글을 남긴 후, 채팅창에서 설문 조사에 참여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 5만원(1명), 3만원(10명), 1만원(30명)을 제공한다.

정동섭 한국 딜로이트 그룹 최고 마케팅 책임자(CMO)는 “딜로이트 인사이트 카카오톡 채널이 각 산업군의 비즈니스 현장에서 주목되는 전문지식을 공유하는 창구로 활용되고 있어 기쁘다”며 “한국 딜로이트 그룹은 국내 시장에서 딜로이트의 전문성 제공 범위를 확대하기 위해 고객 편의를 중심으로 모바일 기반 서비스 제공 환경을 강화하고, 딜로이트만의 차별화된 콘텐츠 개발에 더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s://www2.deloitte.com/kr

연락처

한국 딜로이트 그룹 홍보대행
PRGATE
안성훈 과장
02-792-2633(내선 142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