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다인 플리어, 한국지사 설립 15주년 기념 핸디형 플리어 카메라 15% 할인 행사 진행

뉴스 제공
텔레다인 플리어
2023-10-10 13:20
서울--(뉴스와이어)--텔레다인 플리어(Teledyne FLIR, 한국지사 지사장 이해동)는 한국지사 설립 15주년을 기념해 플리어 카메라 제품 가격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할인 행사는 10월 10일부터 12월 29일까지 계속되며, 행사 기간 플리어 핸디타입 산업용 열화상 카메라와 가스 감지 카메라, 음향 카메라 등 플리어 카메라 신제품을 1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텔레다인 플리어는 1978년 미국 오리건주 윌슨빌에서 설립된 열화상/적외선 카메라 설계·제작·판매의 세계적 선도 기업으로, 2008년 한국에 텔레다인 플리어 코리아를 설립하고 열화상 카메라 솔루션 공급에 주력해왔다. 플리어의 열화상 카메라 솔루션들은 전기 및 기계 설비 검사부터 건물 진단, 공장 자동화 안전 검사, 소방, 가스 탐지 등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설비와 작업자의 안전을 보장하기 위한 핵심 장비로 활용돼 왔으며, 최근에는 반도체 제조 및 전자기기 개발을 위한 계측 분야와 도로 교통 및 도심지 야간 관제 등 스마트 시티 구현을 위한 고성능 관제 분야 등으로 적용 범위를 넓혀 왔다. 뿐만 아니라 신종플루, 중동호흡기증후군(MERS·메르스), 코로나19 팬데믹 등 호흡기 증후군이 확산할 때는 플리어의 열화상 카메라가 인체의 발열 상태를 비접촉 방식으로 검출하는 검역 보조 장비로써 널리 활용되기도 했다.

텔레다인 플리어 코리아는 지난 15년간 텔레다인 플리어에 지속적인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신 한국의 모든 고객과 협력사·임직원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이번 할인 행사가 플리어의 혁신 제품을 경제적으로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이어 텔레다인 플리어 코리아는 지난 15년 동안 △전기 △기계 △건물 진단 △유틸리티 △상시 모니터링 △가스 누출 등 다양한 산업 분야에 가장 효율적으로 활용될 수 있는 최상의 열화상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왔다며, 앞으로도 관련 산업 분야의 발전과 고객의 성공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번 할인 행사와 관련해 할인가 적용 카메라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플리어 웹사이트(www.flirkore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텔레다인 플리어 소개

텔레다인 테크놀로지스(Teledyne Technologies)의 자회사인 텔레다인 플리어(Teledyne FLIR)는 전 세계 4000여 명의 임직원을 보유한 국방 및 산업용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지능형 감지 솔루션 분야 선도 기업이다. 1978년 설립된 텔레다인 플리어는 인명과 시설, 설비 등을 구할 수 있도록 더 빠르고 올바른 결정을 내리는데 도움이 되는 첨단 기술을 개발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하거나 @flir를 팔로우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teledyneflir.com

연락처

텔레다인 플리어 홍보대행
페리엔
한덕선 이사
02-565-6625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텔레다인 플리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