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마크 철강 그룹, 증가하는 평판 압연 철강 시장 수요 맞춰 멕시코에서 입지 확대… 몽클로바에 책임자 선정

최근 고위 경영진 승진 발표

뉴스 제공
Esmark, Inc.
2023-10-10 14:15
시카고하이츠, 일리노이/몽클로바, 코아후일라--(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에스마크(Esmark, Inc.)의 짐 부차드(Jim Bouchard) CEO 겸 회장은 오늘 에스마크 철강 그룹(Esmark Steel Group)이 멕시코 산업용 철강 시장 공급에 중점을 둔 새로운 사업체인 에스마크 스틸 인터내셔널(Esmark Steel International)을 설립했다고 발표했다. 코아후일라주의 몽클로바에 위치한 에스마크 철강 인터내셔널은 제철소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해 건설, 금속 제품, 철도 차량, 자동차 기계, 주석판 및 전기 장비 시장에 평판 압연 철강 제품을 공급할 예정이다. 에스마크 철강 인터내셔널은 에스마크 철강 그룹이 전액 출자한 자회사이다.

루이스 랜도이스(Luis Landois)는 에스마크 철강 인터내셔널의 사장으로 합류해 성장하는 팀과 전체 운영을 이끌게 되며 에스마크 철강 그룹의 로베르토 알바레즈(Roberto Alvarez) CEO에게 보고한다. 랜도이스는 멕시코 철강 및 산업 시장에서 30년 이상의 경력을 보유하고 있다. 그는 멕시코 몬테레이의 ITESM에서 경영학 학위, 국립대학교에서 M.B.A.를 취득했다. 그는 미국철강협회(AISI) 및 멕시코철강협회(CANACERO)의 이사를 역임했으며 현재 몽클로바에 거주한다.

에스마크 철강 인터내셔널의 평판 압연 철강 제품에는 열간압연, 냉간압연, 주석판, 금속 코팅, 페인트 및 디지털 인쇄 코일이 포함된다. 제품은 즉시 이용 가능하다.

부차드 CEO는 “지난 몇 년 동안 멕시코 산업용 철강 시장이 어려움에 직면한 것을 목격했다. 특히 평판 압연 제품 공급업체의 신뢰성 문제가 심각했다. 고객이 안정적이고 꾸준한 제품 공급은 물론 현지 서비스 및 북미 원산지에 공급할 수 있는 대체 자원을 적극적으로 모색하고 있음을 알고 있다”며 “당사는 현지화된 서비스, 처리 및 물류 지원을 활용해 고객을 위한 일관된 공급을 창출하는 데 집중한다”고 강조했다.

몽클로바는 풍부한 자재 가용성과 숙련된 인력으로 운영 장비 제조업체(OEM) 및 제작업체를 유치하면서 미주 지역 철도 차량 제조의 유명한 허브로 부상했다. 이 도시는 에너지 산업, 특히 강철 기둥, 풍차 타워, 압력 용기 및 파이프 제조 분야에서 급속한 성장을 경험한 바 있다. 몽클로바는 또한 트럭 프레임과 트레일러 제작을 전문으로 하는 자동차 산업의 본거지이기도 하다.

몽클로바의 시장인 마리오 다빌라 델가도(Mario Davila Delgado)는 “몽클로바는 에스마크 철강 인터내셔널을 환영한다. 지역 산업 기업의 증가하는 요구 사항을 충족할 뿐만 아니라 이 지역의 우수한 인력을 활용할 수 있길 바란다”며 “북미 지역에서 에스마크의 명성은 안정성, 신뢰성, 전문성으로 대표된다. 이 새로운 커뮤니티 파트너와의 오랜 관계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알바레즈 CEO는 “에스마크는 10년 넘게 멕시코에서 꾸준히 철강 제품을 구매해왔다. 우리는 시장을 잘 알고 있으며 현재 해결할 문제를 이해하고 있다”며 “루이스와 같은 현지 팀은 고도로 숙련된 상업, 영업, 마케팅 및 생산 능력을 갖추고 있으며, 이를 에스마크의 전문성에 접목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알바레즈는 멕시코시티에서 태어나 15세까지 몽클로바에서 자랐다. 현재 그는 텍사스주 샌안토니오와 일리노이주 시카고에 거주하고 있다.

이어 에스마크 철강 그룹은 글로벌 사업 운영에 대한 다양한 승진 결과도 공개했다.

도미닉 그로스만(Dominic Grossmann)

현재 에스마크 철강 그룹의 최고운영책임자(COO)인 도미닉 그로스만이 에스마크 철강 그룹의 사장으로 임명됐다. 임명은 즉시 효력이 발생하고, 그는 알바레즈에게 보고하게 된다. 도미닉은 2008년에 내부 영업 담당자로 에스마크에 합류했으며 향후 15년 동안 점점 더 많은 책임을 맡게 됐다. 그는 퍼듀대학교에서 학사 학위를 받았다.

존 더젠티스(John Dergentis)

현재 운영 부사장인 존 더젠티스는 에스마크 철강 그룹의 부사장 겸 총괄 관리자로 승진하며, 임명은 즉시 효력을 발생한다. 더젠티스는 시카고하이츠(Chicago Heights) 및 유니버시티파크, Ill. 부문(University Park, Ill. Division)의 운영을 책임지며 그로스만에게 직접 보고한다. 더젠티스는 30년간의 관리 및 운영 경력을 바탕으로 2019년 에스마크에 합류했다. 그는 노던일리노이 대학교에서 학사학위를 받고 드폴 대학교에서 M.B.A.를 취득했다.

패트릭 프레이(Patrick Frey)

현재 에스마크 철강 그룹 유니버시티파크, Ill. 부문의 부사장 겸 총괄 관리자인 패트릭 프레이는 구매 담당 수석 부사장으로 승진했으며 그로스만에게 보고한다. 그는 철강 산업에서 35년 이상의 경력이 있으며, 2005년에 에스마크에 합류했다. 그는 인디애나대학교와 퍼듀대학교에서 공부했다.

에스마크 철강 그룹 소개

에스마크(Esmark, Inc.)의 전액 출자 자회사인 에스마크 철강 그룹은 미국 최고의 고부가가치 평판 압연 강판 가공업체 및 유통업체 중 하나이며, 그 계열사는 미국에서 세 번째로 큰 주석판강 생산업체이다. 당사는 고객이 해당 산업에서 경쟁 우위를 확보하고 유지할 수 있도록 제품, 서비스 및 혁신을 제공한다. www.esmarksteelgroup.com

에스마크 소개

에스마크는 철강 산업에 뿌리를 둔 산업 기업 포트폴리오를 보유한 다각화된 비상장 가족 회사이다. 에스마크는 수년에 걸쳐 산업 및 원자재 부문에 종사하는 다양한 기업으로 관심과 운영을 다양화해왔다. 에스마크(전 나스닥 상장 회사: ESMK)는 철강 서비스, 석유 및 가스 탐사, 항공, 부동산, 전문 서비스, 기술 및 청소년 스포츠 개발을 포함한 여러 주요 산업에 주력하고 있으며, 일리노이주, 펜실베이니아주 및 전 세계에서 다양한 인도주의, 교육, 가족 복지, 청소년 스포츠 프로그램에 대한 자선 지원에 1000만달러 이상을 기부하면서 지역 사회에서 활동적인 기업 시민으로 활동하고 있다. www.esmark.com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esmark.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에스마크(Esmark, Inc.)
케이티 리건(Katie Regan)
커뮤니케이션 이사
katie.regan@esmark.com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Esmark, Inc.

배포 분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