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메이, 눈과 귀와 입이 즐거운 신제품 블루투스 스피커 ‘플레저’ 출시

뉴스 제공
인터메이
2023-10-12 10:31
서울--(뉴스와이어)--‘칼리아’ 제조사인 인터메이(대표 권기용)가 ‘칼리아 플레저’ 블루투스 스피커를 출시했다.

플레저는 ‘기쁨’, ‘즐거움’이라는 뜻으로, 사용하는 사람들의 마음에 기쁨과 즐거움을 주고 싶다는 생각으로 인터메이 직원들이 직접 선택한 제품명이다.

‘칼리아 플레저’는 출시가 예고됐을 때부터 ‘눈과 귀와 입이 즐거운 블루투스 스피커’로 불리며 매우 폭발적인 기대를 모으고 있었다. 실제 ‘칼리아 플레저’는 시선을 사로잡는 영롱한 느낌의 오로라 LED로 디자인적인 부분이 우수해 눈이 즐겁고, 둘째로 음성변조가 가능한 마이크 2개 구성으로 귀와 입이 즐거워 홈 파티, 캠핑 등에서 유용하다.

이러한 점으로 MZ세대(밀레니얼(M)세대+Z세대)들의 주목을 받고 있으며, 자녀를 양육하는 가정에서의 관심도 높은 것으로 알려졌다.

이 제품의 또 다른 핵심은 휴대성이 좋다는 점이다. 블루투스 제품의 장점을 살려 가벼운 무게와 작은 크기로 여행이나 캠핑 등을 갈 때도 손쉽게 휴대할 수 있다.

인터메이는 MZ세대를 겨냥해 상세페이지와 패키지를 제작했다며,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활용할 수 있도록 통통 튀면서도 과하지 않게 느낌을 내서 가독성을 높이는 것에 집중했다고 밝혔다.

한편 인터메이는 수입 제조 및 유통을 전문으로 하는 회사다.

‘칼리아 플레저’ 카카오 선물하기 https://gift.kakao.com/product/7776642?tab=description

연락처

인터메이
온라인사업팀
오수정 대리
02-704-860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