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수스, 지포스 RTX™ 40 시리즈 그래픽카드 구매 고객 ‘Alan Wake 2’ 게임 코드 증정 이벤트

Alan Wake 2 게임 코드 증정 이벤트 진행

11월 13일까지 ASUS 지포스 RTX 40 시리즈 그래픽카드 구매 고객 대상

ASUS ProArt GeForce RTX 4070 Ti, 조용한 구동과 전문적인 상황에 맞게 설정… 크리에이터 위해 슬림한 사이즈로 특별 제작

뉴스 제공
에이수스
2023-10-11 08:45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컴퓨팅 전문 기업 에이수스(ASUS)의 한국 지사인 에이수스 코리아(지사장 강인석, 이하 에이수스)는 ‘지포스 RTX™ 40 시리즈’ 그래픽카드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Alan Wake 2’ 게임 코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엔비디아와 함께하는 이번 이벤트는 10월 10일 밤 9시부터 11월 13일까지 에이수스의 지포스 RTX™ 4070 이상급 그래픽카드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참여 방법은 행사 제품을 구매한 후 신청자 정보, 구매 영수증, 시리얼 번호를 네이버 폼으로 인증하면 된다. 참여 후 받게 되는 게임 코드로 엔비디아 지포스 익스피리언스에서 Alan Wake 2를 에픽게임즈에 등록할 수 있다. 게임 코드는 신청자에 한해 1인 1개가 제공되며, 선착순으로 한정 수량 지급된다. 코드 소진 시 조기 마감되며, 코드 인증 마감은 2023년 12월 13일까지다.

Alan Wake 2는 서바이벌 호러 게임으로 베스트셀러 작가 앨런 웨이크와 FBI 사가 앤더슨이 조용하고 한적한 브라이트 폴즈에서 현실과 어둠 세계의 경계를 넘나드는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실제와 같은 리얼한 그래픽으로 두 주인공의 공포에 질린 모습을 극대화하며, 13년 만에 귀환한 공포게임의 정수를 전달한다.

초고효율의 새로운 엔비디아 에이다 러브레이스(Ada Lovelace) 아키텍처를 기반으로 하는 3세대 RTX인 지포스 RTX™ 40 시리즈 GPU는 속도를 뛰어넘어 게이머와 제작자에게 성능, 신경 렌더링 및 더 많은 주요 플랫폼 기능에서 비약적 도약을 제공한다. GPU 기술의 이런 발전은 몰입감 있는 게임 경험, 놀라운 인공지능(AI) 기능 및 빠른 콘텐츠 제작 워크플로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이 가능하다. ROG Strix 및 TUF 게이밍(Gaming) 그래픽카드는 강력한 처리 능력과 혁신적인 스택을 결합해 작업과 여가를 위한 더 높은 성능, 더 낮은 온도 및 향상된 안정성을 제공한다.

행사 제품인 ASUS ProArt GeForce RTX 4070 Ti는 조용한 구동과 전문적인 상황에 맞게 설정돼 있으며, 다양한 섀시 호환성과 크리에이터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더욱 슬림해진 사이즈에도 불구하고 최적화된 팬 프로필을 사용해 발열과 소음 사이에서 최적의 균형을 제공한다.

부하 상태에서도 0㏈ 기술을 통해 낮은 부하에서는 조용하게 구동한다. 엑시얼 테크(Axial-tech) 팬 3개가 낮은 소음 수준에서도 높은 공기 흐름을 제공하며, 슈라우드 측면을 따라 배치한 대형 통풍구와 견고한 백플레이트의 넉넉한 통풍구를 통해 내부 발열이 PC 섀시의 공기 흐름을 통해 자연스럽게 외부로 배출되도록 한다.

에이수스는 Alan Wake 2 게임 코드 증정 이벤트가 자사의 지포스 RTX™ 40 시리즈 그래픽카드 성능을 직접 체험하는 좋은 기회가 될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제품과 관련한 사후 지원 및 가격 문의는 에이수스 코리아 그래픽카드 국내 공식 유통사인 인텍앤컴퍼니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에이수스 소개

에이수스(ASUS)는 미국 포춘 지에 선정한 ‘세계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가운데 하나로, 오늘날 IT 환경에 적합한 혁신적인 제품과 미래의 스마트 라이프를 지향하는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에이수스는 PC 메인보드, 그래픽카드, 모니터, 서버 및 워크스테이션을 포함한 토털 IT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으며 가상현실(VR)과 증강현실(AR), 그리고 사물인터넷(IoT)을 포함하는 다양한 제품의 포트폴리오를 갖고 있다. 2023년 창립 33주년을 맞은 에이수스는 세계적으로 1만6000여명의 임직원과 5000여명의 월드클래스 연구개발(R&D) 인력이 함께 혁신적이고 완벽한 품질의 제품을 만들고 있으며, 2017년 기준으로 4511개의 미디어 어워드와 130억달러의 매출을 일궈냈다.

웹사이트: https://asus.com

연락처

에이수스 홍보대행
에픽나인
이재학 팀장
02-6951-119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