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온코리아 ‘비트 캡슐세제’ 출시

32년 역사의 국민세제 ‘비트’, 한 알로 간편하게 세탁 가능한 ‘비트 캡슐세제’ 출시

‘비트’ 모델로 신뢰감 No.1 배우 조정석 발탁

조정석과 함께하는 신규 광고 영상은 13일 공개 예정

뉴스 제공
라이온코리아
2023-10-11 08:44
서울--(뉴스와이어)--32년간 다져온 전문성과 세척 기술력을 바탕으로 22년 연속 세탁세제 브랜드파워 1위를 기록하고 있는 라이온코리아의 ‘비트’가 더욱 진화된 제형의 캡슐세제를 선보인다.

‘비트 캡슐세제’는 고농축 액체 세제를 수용성 필름지로 정량 밀봉해 세제 가루 날림이나 투입구 오염, 계량의 불편함 등을 해소한 ‘3세대 세탁세제’다. 세탁물 7킬로그램(kg)당 1개의 캡슐을 세탁조에 던져 넣기만 하면 옷감과 컬러는 섬세히 보호하면서 묵은 때와 얼룩은 깨끗이 벗겨낸다.

또한 비트의 독자적인 포뮬러 기술로 △진드기 케어 △탈색 방지 컬러 케어 △미세먼지 케어가 가능해 세탁 고민을 단번에 해결해준다.

강력한 세척력과 사용의 간편함은 물론 10가지 화학물질 무첨가 및 피부 자극 테스트까지 완료해 온 가족 의류에 사용할 수 있다. 세제 액부터 손에 직접 닿는 필름까지 독일 더마테스트 엑설런트 인증을 획득해 제품에 대한 신뢰를 높였으며, 5~10도의 찬물에도 99.9% 이상 녹는 프리미엄 필름을 채용해 잔여물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라이온코리아는 ‘비트 캡슐세제’ 출시에 맞춰 배우 조정석을 ‘비트’ 전속 모델로 발탁, 13일부터 TV와 디지털을 통해 신규 광고 영상을 론칭한다. 이후 조정석과 함께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며 소비자와의 소통을 강화할 계획이다.

라이온코리아는 32년간 소비자들에게 신뢰와 사랑을 받아온 세탁세제 비트가 또 한 번의 진화를 이루면서 캡슐세제 시장에 도전한다며, 가정적인 면모까지 보여주고 있는 배우 조정석과 함께 아기 옷을 포함한 온 가족 의류에 사용할 수 있는 ‘비트 캡슐세제’의 매력을 널리 알릴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비트 캡슐세제’는 라이온코리아 공식몰과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를 포함해 모든 이커머스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라이온코리아 소개

라이온코리아는 더 좋은 습관 만들기로 사람들의 일상에 기여하는 라이프&헬스케어 전문 기업으로, 130여 년 역사의 글로벌 생활용품 기업 일본 라이온의 한국 법인이다. 라이온코리아는 변화하는 트렌드와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혁신적인 제품을 선보이고자 가산디지털단지 내 연구소와 인천 자체 공장을 가동하고 있으며 △아이! 깨끗해 △세븐랩 △비트 △참그린 △시스테마 △온감테라피 등 주력 브랜드 상품 대부분을 직접 생산하고 있다. 또 △휴족시간 △아이미루 △페어아크네 등 일부 제품군은 일본 라이온에서 완제품을 수입해 합리적 가격대에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lionkorea.co.kr/

연락처

라이온코리아 홍보대행
커뮤니크
구현정 차장
02-788-733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