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티GIS, 811 솔루션을 혁신하는 버티GIS 네트워크 로케이터 공개

뉴스 제공
VertiGIS Ltd.
2023-10-11 09:40
리치몬드, 버지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공간 자산 관리 솔루션 및 지리정보시스템(GIS) 소프트웨어 분야의 세계적인 선두 업체인 버티GIS(VertiGIS)가 버티GIS 네트워크 제품 라인에 최신 신제품인 버티GIS 네트워크 로케이터(VertiGIS Network Locator)를 추가했다. 지하 유틸리티에 대한 이 혁신적인 위치 파악 솔루션은 기업이 발굴 전 통화 및 원콜 응답 번호인 811의 요구를 효율적이고 정확하게 처리하는 방식에 혁신을 가져왔다.

버티GIS 네트워크 로케이터를 사용하면 사용자는 단일 시스템에서 위치 찾기 요청을 자동으로 수신 및 처리하고 매핑할 수 있다. 이를 통해 티켓을 놓치지 않고 비용이 많이 드는 스트라이크로부터 네트워크를 보호할 수 있다. 사용자는 미국 50개 주와 캐나다 전역에서 위치 파악을 처리할 수 있으며, 이 솔루션은 USIC와 같은 지역 및 전국 로케이터 기업에 쉽게 통합된다. 현장 직원 수가 아닌 위치의 면적을 기준으로 가격을 책정하는 버티GIS 네트워크 로케이터는 조직의 규모와 관계없이 사용자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도록 자동으로 확장된다.

버티GIS의 글로벌 제품 이사인 폴 위크먼(Paul Wickman)은 “스트라이크 한 번이면 유틸리티나 통신 서비스를 중단시키고 고객의 불편을 초래하며 조직의 시간과 비용을 낭비하기 충분하다. 성장에 대한 압박이 증가함에 따라 네트워크 위치 파악을 안정적이고 효율적으로 수행하는 것이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해졌다”고 강조하고 “버티GIS 네트워크 제품 라인에 버티GIS 네트워크 로케이터를 추가하는 것은 유틸리티 운영자와 통신 서비스 제공업체가 점점 더 디지털화되는 세상에서 네트워크를 효율적으로 관리하는 동시에 법적 요구 사항과 안전 표준을 충족할 수 있게 지원하고자 하는 당사의 약속을 반영한다”고 설명했다.

버티GIS 소개

버티GIS는 선도적인 자산 관리 및 지리정보시스템(GIS) 솔루션 제공업체이자 소프트웨어 개발업체이다. 유틸리티, 정부, 통신 및 인프라 시장 부문의 전문가들이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공간 관리 기술과 연결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소프트웨어 솔루션 및 서비스 개발에 주력하고 있다. 전 세계 5000여 고객과 수백만 명의 최종 사용자가 사용하는 버티GIS의 제품 포트폴리오는 일류 GIS 소프트웨어, 특히 에스리(Esri)의 ArcGIS®의 기능을 향상하도록 설계됐다. 웹사이트: www.vertigis.com.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580448/en

웹사이트: https://www.vertigis.com/en/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버티GIS(VertiGIS)
리사 코트렐(Lisa Cottrell)
최고마케팅책임자
lisa.cottrell@vertigis.com

폴 위크먼(Paul Wickman)
글로벌 제품 이사
paul.wickman@vertig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