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램프, 모든 주요 클라우드에 클린룸 기본 활성화 및 강화된 신원 확인 기능 출시

새로운 개인 정보 보호 중심의 클라우드 기반 기능으로 클라이언트가 잃어버린 신호를 복구, 기업 전반에서 고객 관점을 정확하게 연결, 생태계 전체에서 더 많은 소비자에게 효과적으로 다가갈 수 있게 지원

뉴스 제공
LiveRamp 뉴욕증권거래소 RAMP
2023-10-11 10:15
샌프란시스코--(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라이브램프(LiveRamp)(뉴욕증권거래소: RAMP)가 오늘 새로운 클린룸 활성화 및 클라우드 우선 ID 기능을 발표했다. 이를 통해 고객은 데이터를 보다 효과적으로 활성화하고 연결하면서 더 심층적인 분석과 청중에 대한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게 됐다. 결과적으로 기업, 게시자 및 기술 플랫폼은 기존 엔터프라이즈 기술 스택 또는 파트너 생태계 내에서 자사 데이터의 가치를 극대화하고, 모든 환경에서 데이터를 원활하게 통합 및 활성화하며, 더욱 세부적인 측정을 통해 소비자 인사이트를 심화할 수 있다.

이런 플랫폼 개선을 통해 라이브램프의 900여 고객사는 다음과 같은 이점을 누릴 수 있다.

스노우플레이크(Snowflake) 및 라이브램프의 데이터 클린룸에서 직접 수백 개의 파트너사를 활성화. 라이브램프의 차세대 클라우드 기본 클린룸 기능을 통해 고객은 이제 스노우플레이크 및 라이브램프 클린룸 등 원하는 협업 플랫폼에서 향상된 정확성과 연결성으로 직접 수백 개의 파트너사의 데이터를 활성화할 수 있다.

디지털 생태계 연결에 있어 가장 내구성이 뛰어나고 개인정보 보호 중심적인 식별자인 RampID™를 사용하면 라이브램프 고객은 안전한 파트너 협업을 통해 생성된 새로운 인사이트에 대해 즉각적인 조치를 취하는 동시에 비교할 수 없는 규모와 도달 범위를 달성할 수 있다. 업계에서 가장 광범위하고 풍부한 데이터를 자랑하는 네트워크에 대한 원활한 연결을 통해 라이브램프는 여러 솔루션을 사용하거나 각 파트너 및 플랫폼에 대한 새로운 통합을 구축할 필요 없이 이 생태계 전반에서 활성화할 수 있는 기능도 제공한다.

하바스 미디어 네트워크(Havas Media Network) 북미 지역 최고활성화책임자인 마이크 브레그먼(Mike Bregman)은 “라이브램프와 협력해 컨버지드 플랫폼과 에코시스템을 통해 클린룸 기능을 발전지켜 자사 데이터 활성화를 개선하고 동일한 환경에서 정확한 대상 고객 부문을 생성하는 데 도움이 됐다”며 “하바스 미디어는 비즈니스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교차 채널 통찰력이 필요한 고객을 더 효과적으로 지원할 수 있게 됐다”고 전했다.

텔레비자유니비전(TelevisaUnivision)의 광고 제품 관리 담당 수석 부사장인 브라이언 린(Brian Lin)은 “데이터 클린룸은 고객 데이터 관리인으로서 필요한 투명성과 통제력을 유지하면서 기업 파트너에게 더 많은 고객 정보를 제공하는 데 중요한 도구가 됐다”며 “라이브램프의 차세대 클린룸에서 직접 활성화할 수 있는 기능은 최고의 개인 정보 보호 수준을 유지하면서 전략적 파트너십의 확장을 심화한다”고 말했다.

모든 주요 클라우드에 대한 업계 최초의 신원 확인 기능. 클라우드 기본 및 내장된 ID 확인 기능을 통해 고객은 이제 가명 처리된 자사 데이터를 확장해 CRM 및 이메일 주소와 같은 알려진 데이터 요소를 AWS, Azure, Google 클라우드, 데이터브릭스(Databricks), 스노우플레이크(Snowflake) 등 원하는 클라우드 플랫폼에 직접 포함하도록 선택할 수 있다. 라이브램프 고객은 이제 데이터가 존재하는 위치와 관계없이 마케팅 ROI를 극대화할 수 있다.

고객 데이터의 단편화로 인해 클라우드에서 개인 기반 ID를 잠금 해제하는 것은 현재 진행 중인 과제이다. 예를 들어 소비자의 86%가 여러 개의 이메일 주소를 사용하고 있을 때 동급 최고의 활성화 및 측정을 위해서는 이를 해당 개인에 대해 확인해야 한다. 또한 소비자는 평균적으로 전체적인 광고 및 측정 전략에 활용할 수 있는 커넥티드 장치를 13개 정도 보유하고 있으며, 가구별 구매 패턴도 변화하고 있어 정확한 특성을 측정하기가 어려워지고 있다. 라이브램프의 클라우드 우선 ID 기능을 사용하면 기업은 다양한 개인 식별자를 다시 개인과 가구에 대해 확인해 이런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 이를 통해 데이터 이동의 필요성을 최소화하면서 측정을 강화하고 보다 개인화된 광고가 가능해진다.

아카디아(Acadia)의 분석 책임자이자 파트너인 세스 허시(Seth Hirsh)는 “클라우드 환경을 벗어나지 않고도 라이브램프의 기술을 활용할 수 있는 기능은 놀라운 이점”이라며 “스노우플레이크에서 미래를 계획할 때 라이브램프는 데이터를 클라우드 데이터 웨어하우스에 온보딩하는 방법을 간소화하고, 생태계 전반에 걸쳐 대상 고객을 광범위하게 타기팅하며, 환경 간에 데이터를 이동하지 않고도 클라이언트를 위한 측정 결과를 개선하는 도구를 제공한다”고 전했다.

라이브램프의 제품 담당 수석 부사장인 킴벌리 블룸스턴(Kimberly Bloomston)은 “클라우드 기본 클린룸에 최적화된 활성화 및 ID 기능을 시장에 선보임으로써 기업은 데이터 관행을 확장하고 인사이트를 극대화하며 미래를 위한 유연성을 구축할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된다”며 “새로운 기능은 다른 방법으로는 접근할 수 없는 데이터 세트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하므로 캠페인 활성화를 단순화하고 일관적인 정확한 방식으로 소비자에게 접근하는 기능을 최적화할 수 있다”고 강조하고 “라이브램프를 통해 기업은 디지털 혁신 계획을 발전시키는 한편 클라우드와 클린룸을 포함해 광범위하게 단편화된 생태계와 고객 및 파트너의 복잡한 여정에 필요한 부분을 충족한다”고 덧붙였다.

라이브램프는 지속해서 솔루션을 발전시키고 4가지 주요 구성 요소에 대해 차세대 데이터 협업을 지원한다.

· 라이브/ID: 가능한 가장 연결된 고객 보기를 위해 채널, 파트너 및 플랫폼 전반에서 고객을 정확하게 식별하고 연결하는 기업 ID 인프라를 구축한다.
· 라이브/액세스: 라이브램프의 고품질 데이터 파트너 네트워크를 통해 데이터 가치를 확장하고 고객 이해를 심화하며 새로운 고객에게 다가간다.
· 라이브/연결성: 신호 손실을 극복하고, 주소 지정 가능도의 미래를 수용하며, 시간을 보내는 장소에 관계없이 대규모로 매우 중요한 청중과 연결한다.
· 라이브/인사이트: 고급 제어 및 권한 부여, 최첨단 개인 정보 보호 강화 기술이 내장된 강력한 클린룸 기능으로 혁신을 촉진하고 강화된 측정 및 분석을 활용한다.

고유한 비즈니스 요구 사항에 맞게 라이브램프 솔루션을 사용자 정의하는 방법은 당사 웹사이트에서 자세히 알아볼 수 있다.

라이브램프 소개

라이브램프는 세계에서 가장 혁신적인 기업이 선택한 데이터 협업 플랫폼이다. 소비자 개인 정보 보호, 데이터 윤리 및 기업 ID 분야의 획기적인 리더인 라이브램프는 귀중한 브랜드를 보고하고 소비자의 신뢰를 얻는 동시에 월등히 우수한 명확성과 맥락으로 연결된 고객 보기를 구축하기 위한 새로운 표준을 설정하고 있다. 라이브램프는 데이터가 존재하는 위치와 관계없이 협업할 수 있는 완전한 유연성을 제공해 조직 내, 기업 간, 최고 품질의 파트너로 구성된 프리미어 글로벌 네트워크 전반에서 가장 광범위한 데이터 협업 사용 사례를 지원한다.

상징적인 소비자 브랜드와 거대 기술 기업부터 은행, 소매업체, 의료 분야 리더에 이르기까지 수백명의 글로벌 혁신가들이 라이브램프를 선택하고 있다. 이들은 고객 참여와 충성도를 심화하고 새로운 파트너십을 활성화하며 자사 데이터의 가치를 극대화함으로써 지속적인 브랜드와 비즈니스 가치를 구축하는 한편 빠르게 진화하는 규정 준수 및 개인 정보 보호 요구 사항의 최전선에서 데이터를 보호한다. 라이브램프는 캘리포니아주 샌프란시스코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전 세계에 지사를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www.liveramp.com.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liveramp.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라이브램프(LiveRamp)
미셸 밀샙(Michelle Millsap)
PR@liveram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