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스커, 프롭테크 기업 ‘홈즈컴퍼니’와 업무협약 체결… B2B 시장 강화

홈즈몰 입점, 비즈데스커스 플랫폼 제휴… 미스터홈즈 가맹사업자 혜택 확대

홈즈스튜디오, 홈즈스테이의 1인 가구 전용 공간 조성 협업

뉴스 제공
퍼시스그룹
2023-10-11 10:07
서울--(뉴스와이어)--퍼시스그룹의 더 나은 가능성을 만드는 워크 앤 라이프스타일 가구 브랜드 ‘데스커(DESKER)’가 프롭테크 기업 ‘홈즈컴퍼니’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B2B 시장 공략을 강화한다.

2015년 설립된 홈즈컴퍼니는 국내 최초로 코리빙(Co-Living) 서비스를 시작해 코리빙 브랜드 ‘홈즈스튜디오’, 생활숙박시설 ‘홈즈스테이’, 국내 최대 규모의 기업형 부동산 프랜차이즈 ‘미스터홈즈’ 등을 운영하며 부동산 중개와 운영·개발을 아우르고 있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데스커는 기업회원 전용 서비스 ‘비즈데스커스(Biz DESKERS)’의 주요 타깃을 대상으로 광고 및 판매 채널을 확대한다. 미스터홈즈 파트너스 전용 온라인몰 ‘홈즈몰’에 입점해 합리적인 가격에 데스커 가구를 납품해 미스터홈즈 가맹사업자 혜택을 강화하며, 홈즈스튜디오와 홈즈스테이의 효율적인 주거 및 생활공간 조성을 위해 협업한다. 또한 워크와 라이프에 공통된 니즈를 가진 양사 고객의 혜택을 강화하기 위해 비즈데스커스 플랫폼 제휴, 데스커 워케이션과 홈즈컴퍼니 고성 코빌리지 협업 등이 이뤄질 예정이다.

데스커는 부동산 개발·관리·중개까지 종합 부동산 서비스를 제공하는 미스터홈즈와의 협업을 통해 미스터홈즈 가맹사업자에게 자사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며, 홈즈몰 입점을 시작으로 데스커는 양사의 워크·리빙 분야 노하우 및 인프라를 기반으로 삼아 시너지를 발휘할 수 있는 다양한 형태의 협업을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데스커는 기존 사무가구 시장에서 고객이 느끼는 불편함을 해결하고, 기업 고객이 편리한 사무가구 구매 과정을 경험할 수 있도록 올해 1월 기업 회원 전용 서비스 ‘비즈데스커스(Biz DESKERS)’를 출시했다. 비즈데스커스는 가격 비교 및 견적부터 설치, A/S까지 구매 전 과정을 하나의 플랫폼에서 논스톱으로 지원함으로써 사무가구 시장에 새로운 변화를 만들고, 다양한 기업들의 성장과 가능성을 함께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fursys.com

연락처

퍼시스그룹(데스커) 홍보대행
KPR
정숙영
02-3406-218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