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IE 포토닉스 웨스트 2024, 등록 시작

지금 바로 올해 최대 광학 및 포토닉스 행사 참가 계획 세우기

뉴스 제공
SPIE
2023-10-11 11:00
벨링햄, 워싱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1월 27일부터 2월 1일까지 샌프란시스코 모스콘 센터에서 열리는 SPIE 포토닉스 웨스트 2024(SPIE Photonics West 2024)의 등록이 시작되었다. 광학 및 포토닉스 분야 최대 규모의 연례 콘퍼런스 및 전시회인 이 행사 주간서는 4500건 이상의 기술 발표와 함께 1200개 이상의 기업이 3개의 집중 전시회가 열릴 예정이다. 포토닉스 웨스트는 전 세계의 연구자, 혁신가, 엔지니어, 비즈니스 리더들이 모여 연구 공유, 협업 형성, 혁신에 영감을 주는 교류의 주간이 될 것이다.

SPIE 포토닉스 웨스트는 광학 및 포토닉스를 활용한 최신 기술 및 발견을 강조하는 네 가지 주요 응용 분야로 구성된다. BiOS는 생체 광자학, 생체 의학 광학 그리고 진단 및 치료용 이미징 분야의 새로운 연구를 강조하고, LASE는 레이저 산업과 다양한 응용 분야에 중점을 맞춘다. OPTO는 광전자공학, 광소재 및 광학 장치를 취급하고, 올해로 3년 차가 된 퀀텀 웨스트(Quantum West)는 양자 감지 및 정보 시스템부터 양자 지원 재료 및 장치, 양자 생물학에 이르기까지 양자 2.0 기술을 선보인다. 올해 퀀텀 웨스트에는 퀀텀 웨스트 비즈니스 서밋(Quantum West Business Summit)이 포함되어 양자 기술을 시장으로 전환하는 작업을 강조한다.

1200개 이상의 기업이 제품 출시, 라이브 시연 및 최첨단 기술을 전시하는 포토닉스 웨스트 기간 열리는 전시회는 다양하고 건강한 포토닉스 산업을 위한 훌륭한 플랫폼을 제공한다.

SPIE 글로벌 전시 서비스 책임자 보니 피터슨(Bonnie Peterson)은 “포토닉스 웨스트의 전시 공간에 대한 수요는 항상 우리 업계의 건전성을 나타내는 좋은 지표이며, 올해는 작년보다 전시 면적을 15% 확장하여 수요 증가에 대응했으며 다시 한번 매진을 예상한다. 다시 참가하는 기업과 신규 기업을 환영하며, 전시업체 커뮤니티에 기술, 응용 분야, 시장에 출시할 수 있는 시스템 및 부품을 위한 매력적인 플랫폼을 제공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올해 새롭게 선보이는 퀀텀 웨스트 엑스포(Quantum West Expo )(1월 30~31일)에서는 전 세계 최신 양자 기술 제공업체가 참가한다. 생의학 광학 및 헬스케어 응용 분야의 새롭고 혁신적인 기술을 선보이는 바이오스 엑스프(BiOS Expo)는 1월 27~28일, 그리고 레이저 제조업체와 공급업체는 물론 기타 혁신적인 광학 및 포토닉스 장치, 부품, 시스템, 서비스의 최신 제품을 선보이는 포토닉스 웨스트 전시회(Photonics West Exhibition)는 1월 30일부터 2월 1일까지 개최된다. 또한 역동적인 산업 프로그램도 포토닉스 산업을 형성하는 시장과 응용 분야에 새롭게 초점을 맞춰 돌아온다. 세 전시회와 산업 프로그램은 모두 SPIE 포토닉스 웨스트 등록 시 무료로 참가할 수 있다.

활기차고 다양한 이벤트로 가득한 이 주간에는 SPIE 바이오스 핫 토픽과 콘퍼런스 본회의부터 프리즘 어워드(Prism Awards)SPIE 스타트업 챌린지(SPIE Startup Challenge.)에 이르기까지 광학 및 포토닉스 스펙트럼 전반에 걸친 최신 기술과 산업 발전을 다룰 예정이다. 역동적인 핫 토픽과 본회의 연사로는 샌디에이고 캘리포니아 대학교의 링얀 시(Lingyan Shi), 메릴랜드 대학교의 줄리아노 스카첼리(Giuliano Scarcelli), 유니버시티 칼리지 런던의 폴 비어드(Paul Beard), 매사추세츠 종합병원 웰만 광의학 센터 및 하버드 의과대학의 벤 바콕(Ben Vakoc), 뮌헨 LMU의 필립 티네펠트(Philip Tinnefeld), 매사추세츠 종합병원 시스템 생물학 센터의 찰스 린(Charles Lin), 커널(Kernel)의 리안 필드(Ryan Field), 어바인 캘리포니아 대학교의 미셸 디그먼(Michelle Digman), JILA의 준 예(Jun Ye), Photonic Inc의 스테파니 시몬스(Stephanie Simmons), 텍사스 A&M의 말란 스컬리(Marlan Scully), 프린스턴 대학교의 폴 프루크널(Paul Prucnal), 찰머스의 오사 하글룬드(Åsa Haglund), 겐트대학교/imec의 로엘 배츠(Roel Baets), ARPA-E의 아메드 디알로(Ahmed Diallo), 도쿄대학교 및 RIKEN의 아키라 후루사와(Akira Furusawa), 슈투트가르트대학교의 로라 나 리우(Laura Na Liu), 보스턴대학교의 싯다르타 라마찬드란(Siddharth Ramachandran), 국립보건원의 브루스 트롬버그(Bruce Tromberg), 매사추세츠 종합병원 및 하버드 의과대학 웰먼 광의학 센터의 록스 앤더슨(R. Rox Anderson), 캘리포니아 대학교 데이비스의 그리프 하쉬(Griff Harsh), 오픈워터의 메리 루 젭슨(Mary Lou Jepsen), 듀크 대학교의 신시아 토스(Cynthia Toth), 다트머스-히치콕 메디컬 센터의 에릭 헨더슨(Eric Henderson) 등이 참여해 최신 연구 혁신에 대해 소개할 예정이다.

콘퍼런스 및 전시회와 함께 포토닉스 웨스트에서는 인기 강좌인 양자 컴퓨팅: 간결한 입문을 비롯해 포토닉스를 위한 역설계, 초소형 카메라 기술 동향, 광음향 이미징, AR/VR/MR 기술을 위한 광학 설계 등 8개의 신규 강좌를 포함한 57개의 기술 강좌도 제공할 예정이다.

이 광범위한 교육 프로그램은 수많은 전문성 개발 워크숍, 종합 취업 박람회(Comprehensive job fair), 기술 참석자, SPIE 회원 및 전시업체를 위한 귀중한 네트워킹 기회를 보완한다.

포토닉스 웨스트의 전체 콘퍼런스 등록에는 증강, 가상 및 혼합 현실과 하드웨어 및 헤드셋 개발에서 광학 및 포토닉스가 수행하는 중요한 역할에 초점을 맞춘 3일간의 SPIE AR | VR | MR 행사에 대한 액세스가 포함된다. 이 인기 있는 프로그램에는 30개 이상의 초대된 업계 강연, 기조연설, META, Oppo, XREAL 및 Magic Leap 등 다양한 회사를 대표하는 연사가 포함된 패널이 포함되어 있고, 이틀간의 전시회와 1980년대 후반부터 현재까지 100개 이상의 헤드셋을 전시하는 헤드셋 박물관도 준비되어 있다.

올해 SPIE는 첫 번째 글로벌 비즈니스 포럼(Global Business Forum)도 선보일 예정이다. 1월 29일 하루 동안 열리는 이 정보 제공 및 네트워킹 기회는 국제 광학 및 포토닉스 산업과 시장 전반의 현재 및 새로운 트렌드에 중점을 두고 테마티스(Tematys)의 티에리 로빈(Thierry Robin), 욜 그룹(Yole Group)의 장 크리스토프 엘로이(Jean-Christophe Eloy), 보스 포토닉스(BOS Photonics)의 보 구(Bo Gu), 할린(Harlin)의 존 링컨(John Lincoln) 등이 자신의 우수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글로벌 비즈니스 포럼 등록은 포토닉스 웨스트와는 별도로 진행되며, 행사 웹사이트(Event website)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SPIE의 기술 프로그램 수석 디렉터인 마릴린 고르수흐(Marilyn Gorsuch)는 “포토닉스 웨스트 2024는 네트워킹과 배움의 기회를 제공하는 매력적이고 생각을 자극하는 한 주가 될 것이다. 특히 퀀텀에 초점을 맞춘 전시를 추가하는 등 퀀텀 웨스트 프로그램을 확장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올해 첫 번째 주요 커뮤니티 모임인 퀀텀 웨스트는 제품, 혁신, 기술 혁신을 주도하는 업계 선두 업체와 저명한 연구자들이 한자리에 모이는 특별한 자리이다. 작년의 2만2000명보다 더 많은 참가자가 등록할 것으로 예상되며, 글로벌 포토닉스 커뮤니티에 참여하여 포토닉스 웨스트 2024가 제공하는 모든 것을 경험해 보기 바란다”고 밝혔다.

자세한 정보 및 등록은 https://spie.org/pw 을 방문하여 확인할 수 있다.

SPIE 소개

국제 광학 및 포토닉스 학회인 SPIE는 엔지니어, 과학자, 학생, 비즈니스 전문가들이 모여 광 기반 과학 및 기술을 발전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1955년에 설립된 이 학회는 업계를 선도하는 컨퍼런스 및 전시회, SPIE 디지털 라이브러리의 컨퍼런스 진행 자료, 서적 및 저널 출판, 경력 개발 기회 등을 통해 전 세계 회원들과 소통하면서 교류하고 있다. 5년 동안 SPIE는 장학금, 교육 자원, 여행 보조금, 기부금, 공공 정책 개발 등의 옹호 및 지원을 통해 국제 광학 커뮤니티에 2200만달러 이상을 기부했다. www.spie.org.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579741/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spie.org/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SPIE
대닛 스테펀스(Daneet Steffens)
홍보 담당자
+1 360 685 5478
daneets@spie.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