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블록스, 10월 10일부터 PlayStation에서 플레이 가능한 10가지 체험 추천

뉴스 제공
로블록스
2023-10-11 10:47
캘리포니아--(뉴스와이어)--글로벌 몰입형 3D 플랫폼 로블록스(Roblox)는 10일부터 PlayStation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10가지 로블록스 체험을 추천했다.

프론트라인(Frontlines)

2023년 빠르게 입소문을 타며 업계와 로블록스 커뮤니티 외부 사용자들의 관심을 사로잡은 체험으로, 독보적인 시각적 미학을 자랑하는 FPS 게임이다. 6000만회 이상의 방문 수를 기록하고 있다.

도어즈(DOORS)

2022년 말 출시된 1인칭 관점의 공포 체험으로, 현재까지 39억회 이상의 방문 수를 기록하고 있다. 새롭고 독창적인 형식의 체험으로, 리뷰 등 수많은 영상의 소재로 인기를 끌고 있다.

반스 월드(Vans World)

로블록스에서 장기간 운영되고 있는 브랜드 체험 중 하나로, 체험의 방문 수가 1억회 이상을 기록하고 있다. 실제 스케이트보드를 타는 것 같은 감각을 재현하기 위해 스케이트 물리학이나 실제 스케이트 기술들이 연구됐다.

알로 생츄어리(Alo Sanctuary)

대표적인 패션 및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인 알로 요가(Alo Yoga)가 론칭한 몰입형 웰니스 체험 공간으로 세계 각지의 사람들에게 요가와 명상의 가치를 매력적이고 재밌는 방식으로 전달한다. 현재까지 9500만회 이상의 방문 수를 기록하고 있다.

탈옥수와 경찰(Jailbreak)

로블록스 역사상 가장 흥행한 체험 중 하나로, 도둑과 경찰의 역할을 맡아 진행되는 로블록스 클래식 체험 중 하나이다. 현재까지 약 65억회 이상의 방문 수를 기록했다.

트와이스 스퀘어(TWICE Square)

K팝 아티스트 트와이스의 팬들을 위한 몰입형 팬 허브 공간이다. 3월 론칭 이후 약 6700만회 이상의 방문 수를 기록하고 있으며, 팬들이 체험 내에 남긴 메모의 수가 수천만개를 넘기도 했다.

월드//제로(World // Zero)

160만회 이상의 즐겨찾기와 3억회 이상 방문을 기록한 로블록스의 RPG 체험으로, 독보적인 오픈 월드 형식의 전투를 지향하는 경험이다.

롤링 썬더(Rolling Thunder)

실사 비율의 캐릭터 모델링 및 현실적인 그래픽과 퀄리티의 1인칭 슈팅 게임(FPS)으로, 50명의 플레이어가 게임에 참가해 25 대 25 대규모 전투를 진행하는 체험이다. 2500만회의 방문 수를 기록하고 있다.

네온 나이트(Neon Knights)

아이소메트릭-사이버펑크 롤플레잉 체험으로, 사이버펑크 액션으로 가득 찬 게임 플레이, 무한 생성 무기와 로그 라이트 요소가 가미된 디테일한 지형으로 게이머들이 만족할 다양한 요소를 갖추고 있다. 현재까지 540만회 이상의 방문 수를 기록하고 있다.

소닉 스피드 시뮬레이터(Sonic Speed Simulator)

일본 게임 제작사인 SEGA의 ‘소닉 더 헤지혹(Sonic the Hedgehog)’ 공식 라이선스를 통해 제작된 멀티플레이어 온라인 체험이다. 현재까지 8.2억회 이상의 방문 수를 기록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roblox.com/

연락처

로블록스 홍보대행
KPR
김지윤 AE
02-3406-222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