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잡지협회, 잡지 주제로 한 ‘매거진 콘서트’ 개최

전주 한벽문화관에서 콘서트 형식 통해 잡지에 대한 관심과 홍보 효과 기대

박준 시인 진행으로 젊은 잡지인들 패널 참여, 대담과 소통 진행

뉴스 제공
한국잡지협회
2023-10-11 11:50
서울--(뉴스와이어)--한국잡지협회(회장 백종운, 이하 잡지협회)는 10월 14일(토) 오후 4시 전주 한벽문화관 공연장에서 ‘매거진 콘서트’를 개최한다.

매거진 콘서트는 지난해 첫 시행된 ‘잡지주간’ 프로그램의 하나로, 토크 콘서트라는 친근한 형식을 빌려 잡지를 주제로 대담과 소통을 진행해 잡지에 대한 관심과 긍정적 인식을 높이기 위해 마련됐다.

박준 시인의 사회로 이주현 씨네21 편집장, 박지수 보스토크 편집장, 황현선 웨딩21 수석기자가 패널로 참여하며 잡지에서 얻은 소중한 경험과 일상 속 잡지와 함께 한 이야기, 소개하고 싶은 잡지 등 무겁지 않은 주제로 다채로운 의견과 흥미 있는 이야기가 펼쳐지게 된다.

백종운 한국잡지협회 회장은 “잡지만이 지닌 멋은 디지털 시대에서도 차별화된 매력을 갖고 있다. 이번 매거진 콘서트를 통해 잡지가 가져다주는 아날로그적 매력을 느낄 수 있길 바라며, 특히 젊은 독자들이 잡지 매체에 더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는 계기가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잡지협회는 10월 14일(토) 매거진 콘서트를 시작으로 11월 한 달 내내 △제58회 잡지의 날 기념식 △잡지 미디어 콘텐츠 공모전 전시회 △근현대 잡지 특별전 등 잡지계 종사자뿐만 아니라 국민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잡지 소개 행사를 계획하고 있다.

한국잡지협회 소개

한국잡지협회는 건전한 잡지 언론 창달과 민족 문화의 올바른 전승 및 한국 잡지계 발전을 추구하고, 나아가 잡지인의 친목과 회원 상호 간 이해 증진을 도모할 목적으로 1962년 10월 26일 창립됐다.

첨부자료:
붙임 1.pdf

웹사이트: http://www.magazine.or.kr/

연락처

한국잡지협회
기획홍보팀
배세린 기자
02-360-0032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한국잡지협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