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코시리즈 저분자후코이단, 싱가포르 ‘2023 아시아 영양·건강기능원료대회’서 ‘올해의 영양 연구 프로젝트상’ 수상

뉴스 제공
신교무역
2023-10-11 13:55
서울--(뉴스와이어)--신교무역(대표 이영원)이 국내 공식 수입과 유통을 맡고 있는 후코시리즈의 제조사인 대만 하이큐펫츠가 원료인 저분자후코이단(OliFuco® Oligo Fucoidan) 연구 논문*으로 싱가포르에서 개최된 ‘2023 아시아 영양·건강기능원료대회(2023 NutraIngredients-Asia Awards)’에서 ‘올해의 영양 연구 프로젝트상’을 수상했다.

*연구 논문 : Exploring the Adjunct Therapeutic Potential of OliFuco® Oligo Fucoidan in Supplemental Intervention for Cancer Cachexia: Enhancing Treatment Outcomes and Improving Quality of Life

2023 아시아 영양·건강기능원료대회는 아시아·태평양지역(APAC)에서 판매되는 영양 및 건강기능식품과 원료들에 대해 상업적 또는 과학적으로 우수성이 검증된 제품과 원료 등에 상을 수여한다.

올해 대회에는 180여개 이상의 업체가 참가했으며, 16개 분야에 걸쳐 최고의 제품과 원료에 대한 수상이 이뤄졌다.

하이큐펫츠의 저분자후코이단(OliFuco® Oligo Fucoidan)이 수상한 ‘올해의 영양 연구 프로젝트상’은 원료의 효과를 뒷받침할 충분한 과학적 증거가 있는지, 적합한 연구 방법론을 사용했는지, 연구를 바탕으로 산업 전반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는지 등을 복합적으로 고려해 수여된다.

이영원 신교무역 대표는 “이번 수상은 하이큐펫츠가 고품질, 고성능의 원료를 제공하기 위해 수년간 R&D 분야에 힘을 쏟아온 노력을 인정받은 것”이라며 “후코시리즈 제품의 탁월함을 국제적으로 확인할 수 있어 기쁘다”고 밝혔다.

신교무역 소개

신교무역은 대만의 대표적인 후코이단 건강기능식품 제조사인 하이큐(Hi-Q Marine Tech)의 동물영양보조제 브랜드 ‘하이큐펫츠’의 국내 공식 수입/판매처로, 2023년 현재 전국 700여개 동물병원에서 후코시리즈를 사용하고 있다. 하이큐는 사람과 동물 모두의 건강에 유익한 믿을 수 있는 제품을 생산 및 공급하기 위해 매년 다수의 연구기관들과 함께 임상테스트 및 심도 깊은 연구를 진행하고 있으며, 국내에서도 보호자들이 먼저 찾는 기능성 반려동물영양보조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신교무역에서는 후코시리즈와 더불어 덴마크 FF스카겐의 스카가 오메가3와 홍콩 애니웨어의 AI 심전도 판독 서비스인 카디오버드 등을 함께 취급하며 반려동물 업계의 문화를 선도하고 있다.

하이큐펫츠: https://www.hiq-pets.co.kr/
2023 NutraIngredients-Asia Awards: https://nutraingredientsasia-awards.com/live/en/pa...

연락처

신교무역
조민수 대리
02-713-0410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신교무역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