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CI, 트로브 리서치 인수로 탄소 시장에서 명확성 향상

이 변화로 기업, 기관 투자자 및 기타 자본 시장 참가자를 위해 확장된 기후 솔루션을 제공하고 자발적 탄소 시장에 대한 투명하고 신뢰할 수 있는 통찰력을 제공할 것

고품질의 혁신적인 데이터와 통찰력을 통해 기후 투자에 대한 명확성을 추구하려는 MSCI의 노력을 강화

뉴스 제공
MSCI Inc. 뉴욕증권거래소 MSCI
2023-10-11 15:40
뉴욕--(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글로벌 투자 커뮤니티에 중요한 의사 결정 지원 도구와 서비스를 제공하는 일류 기업인 MSCI Inc.(뉴욕증권거래소: MSCI)가 오늘 전문 데이터, 분석 및 자문 회사인 트로브 리서츠(Trove Research)를 인수하기 위한 구매 계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2015년에 설립된 트로브 리서치는 심층적인 섹터별 지식과 독점 데이터 및 최첨단 모델을 결합해 탄소 시장 전반에서 세계적으로 유명한 정보의 원산지이다. 2020년부터 트로브 리서치는 단일 통합 플랫폼을 통해 기업의 기후 약속을 추적하고 자발적 탄소 시장에 대한 고품질 데이터와 인사이트를 제공하는 데 전적으로 집중해 왔다.

자발적 탄소 시장은 저탄소 전환에 대한 자금을 조달하고 기업이 넷제로 목표를 달성하도록 돕는 데 있어 필수적인 구성 요소로 떠오르고 있으며, 이는 강력하고 명확하면서 효과적인 의사 결정 도구에 대한 수요 증가의 주된 이유이다.

글로벌 탄소 배출권 시장에서 트로브 리서치의 중요한 지위를 MSCI의 엔드투엔드 기후 솔루션과 통합하면 확장된 기후 솔루션을 제공하고 기업, 기관 투자자 및 기타 자본 시장 참가자의 개별 요구 사항을 충족해 자발적 탄소 시장에 대한 투명하고 신뢰할 수 있는 통찰력을 제공하고자 하는 MSCI의 목표를 가속하는 데 도움이 된다. 이번 거래를 통해 MSCI는 은행, 거래소, 개발자를 비롯해 더 넓은 탄소 시장 생태계에 추가 제품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 MSCI는 기업의 전환 계획, 기존 탄소 배출권의 품질, 탄소 배출권 가격 전망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할 수 있는 위치를 선점할 계획이다.

이번 합병은 자발적 탄소 시장 내에서 표준과 방법론을 재정의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며, 투명성에 대한 MSCI의 의지를 보여주고 글로벌 투자 생태계에 포괄적인 기후 데이터와 인사이트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MSCI의 헨리 페르난데스(Henry Fernandez) 회장 겸 최고경영자(CEO)는 다음과 같이 전했다. “자발적 탄소 시장은 고객이 전환 과정을 탐색할 수 있게 돕는 동시에 전 세계가 넷제로 배출을 달성하도록 지원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한다. 트로브 리서치는 시장이 어떻게 작동하고 이를 개선하기 위해 무엇을 할 수 있는지에 대한 고유한 데이터와 통찰력을 제공한다. 이러한 도구를 통합 프랜차이즈, 다양한 고객층 및 광범위한 역량과 결합해 MSCI는 기후 관련 투자 솔루션의 선도적인 제공자로서의 입지를 강화할 계획이다.”

트로브 리서치의 CEO인 가이 터너(Guy Turner)는 다음과 같이 말했다. “트로브의 사명은 항상 데이터와 분석을 사용해 더 나은 투자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을 주는 것이었다. 트로브의 깊이 있는 탄소 시장 데이터 및 분석을 MSCI의 지속 가능성 및 재무 데이터의 규모 및 폭에 결합하면 진정 세계 최고의 기후 솔루션을 만들고 고객에게 실질적인 가치를 제공할 수 있을 것이다. 우리가 함께 이뤄낼 성과가 기대된다.”

거래 조건은 공개되지 않았으며 거래로 인해 MSCI에 미치는 재정적 영향은 중요하지 않을 것으로 예상된다. 거래는 관례적인 마감 조건에 따라 이번 분기에 마감될 것으로 예측한다. 트로브 리서치의 재무 결과는 MSCI의 ESG 및 기후 보고 부문의 일부로 나타난다.

MSCI Inc. 소개

MSCI는 글로벌 투자 커뮤니티를 위한 중요한 의사 결정 지원 도구 및 서비스를 제공하는 선두 업체이다. 연구, 데이터 및 기술 분야에서 50년 이상의 전문 지식을 통해 고객이 위험 및 수익의 주요 동인을 이해 및 분석하고 자신 있게 더욱 효과적인 포트폴리오를 구축할 수 있도록 해 더 나은 투자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지원한다. MSCI는 고객이 투자 프로세스 전반에 대한 통찰력을 얻고 투명성을 개선하는 데 사용하는 업계 최고의 연구 강화 솔루션을 만든다. 웹사이트: www.msci.com. MSCI#IR

미래예측진술

본 보도자료에는 1995년 미국 증권민사소송개혁법(Private Securities Litigation Reform Act)의 의미 내에서 미래예측진술이 포함돼 있다. 이러한 진술은 트로브 리서치 인수 계획 및 새로 인수된 사업에 대한 전망과 관련된 진술 및 새로 인수한 비즈니스에 대한 전망을 포함하되 이에 한정되지 않는다. 이러한 미래예측진술은 미래의 사건이나 미래의 재무 성과와 관련이 있으며, 알려지거나 알려지지 않은 위험, 불확실성 및 이러한 진술에서 표현되거나 암시된 미래 결과, 활동 수준, 성과 또는 실적과 실질적으로 다른 실제 결과, 활동 수준, 성과 또는 실적을 유발할 수 있는 기타 요소를 포함한다. 일부 경우에는 “~할 수도 있다”, “~할 수 있다”, “기대하다”, “의도하다”, “계획하다”, “추구하다”, “예상하다”, “믿다”, “추정하다”, “예측하다”, “잠재적”, “계속하다”와 같은 단어 또는 이러한 단어의 부정적 표현 및 유사 용어의 사용을 통해 미래예측진술을 식별할 수 있다. 미래예측진술에는 알려지거나 알려지지 않은 위험, 불확실성 및 경우에 따라 MSCI의 통제 범위를 벗어나 실제 결과, 활동 수준, 성과 또는 성과에 중대한 영향을 미칠 수 있는 기타 요소가 포함돼 있기 때문에 미래예측진술에 과도하게 의존해서는 안 된다.

실제 결과, 활동 수준, 실적 및 성과에 실질적으로 영향을 미칠 수 있는 기타 요소는 2023년 2월 10일에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제출된 2022년 12월 31일 마감 회계연도에 대한 양식 10-K의 MSCI 연례 보고서 및 SEC에 제출 또는 제공된 양식 10-Q의 분기별 보고서 및 양식 8-K의 현재 보고서에서 찾을 수 있다. 이러한 위험 또는 불확실성이 구체화하거나 MSCI의 기본 가정이 잘못된 것으로 판명되는 경우 실제 결과는 MSCI가 예상한 것과 크게 다를 수 있다. 본 보도자료의 모든 미래예측진술은 미래 사건에 대한 MSCI의 현재 견해를 반영하며 MSCI의 운영, 운영 결과, 성장 전략 및 유동성과 관련된 이러한 위험 및 기타 위험, 불확실성 및 가정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MSCI는 법률에서 요구하는 경우를 제외하고 새로운 정보, 미래 사건 또는 기타 결과 등 어떤 이유로 인해서도 이러한 미래예측진술을 공개적으로 업데이트하거나 수정할 의무가 없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msci.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MSCI Inc.
투자자 문의
제레미 울란(Jeremy Ulan)
+1 646 778 4184
jeremy.ulan@msci.com

지수 서(Jisoo Suh)
+1 917 825 7111
jisoo.suh@msci.com

미디어 문의
PR@msci.com

샘 왕(Sam Wang)
+1 212 804 5244

멜라니 블랑코(Melanie Blanco)
+1 212 981 1049

콘스탄티노스 마크리기아니스(Konstantinos Makrygiannis)
+44 (0) 7768 930056

티나 탄(Tina Tan)
+852 2844 9320

MSCI 글로벌 클라이언트 서비스
EMEA 클라이언트 서비스
+ 44 20 7618.2222

미주 클라이언트 서비스
+1 888 588 4567(무료)

아시아 태평양 클라이언트 서비스
+ 852 2844 93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