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votech, 글로벌 의료 서비스 추진할 최고의료책임자로 Judith Ng-Cashin 박사 임명

뉴스 제공
노보텍
2023-10-11 17:12
시드니--(뉴스와이어)--아시아-태평양 지역의 선도적인 바이오테크 전문 임상 시험 수탁기관(CRO)이자 글로벌 역량을 갖춘 노보텍(Novotech)이 최고의료책임자(CMO)로 Judith Ng-Cashin 박사를 임명했다.

Judith Ng-Cashin 박사에 대한 추가 정보는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Ng-Cashin 박사는 CMO 직책을 비롯해 국제 제약, 바이오테크, CRO 분야에서 20년간 경험을 쌓아왔으며, 향후 미국을 중심으로 Novotech의 글로벌 의료 서비스 팀을 이끌 예정이다.

Novotech CEO John Moller 박사는 Ng-Cashin과 같은 유능한 의료 경영인을 임명한 것은 Novotech은 물론 회사의 바이오테크 고객들에게 크나큰 발전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Moller 박사는 “Ng-Cashin 박사는 여러 지역에서 후기 단계 전략을 추진하고 고객과 환자에게 고품질의 의료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다. 아울러 초기부터 후기 단계의 바이오테크 임상 개발을 위한 우리의 글로벌 사업 및 현지 전담 팀을 지원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Moller 박사는 또한 “Ng-Cashin 박사는 여러 바이오테크 회사에서 CMO 역할을 맡아왔으며, GSK, Syneos, IQVIA에서 고위 임원직을 역임했다. 듀크대학교 뉴벤처스 프로그램에 개발 및 상업화 부문 고문으로 참여하고 있으며, 치료 분야와 전사적 포트폴리오 개발 및 관리 영역은 물론 전임상, 임상, 규제, 의료, 안전, 품질 등 제품의 총 수명 주기에 걸쳐 팀들을 이끌어왔다”고 덧붙였다.

Ng-Cashin 박사가 전문으로 하는 의료 분야는 감염병, 혈액학, 종양학, 희귀질환, 피부병학 등을 아우른다. 최근에는 JNC Consulting의 CEO이자 사장으로 있으면서 바이오 제약 업계와 학계를 대상으로 임상/규제 전략에 관해 자문을 제공했다.

Ng-Cashin 박사는 Eagle Pharmaceuticals에서 최고의료책임자 겸 R&D 총괄을 지냈고, AOBiome Therapeutics의 CMO, Syneos Health의 최고과학책임자 등 고위직을 역임했다. GSK에서는 의료 우수성 및 품질 총괄 부사장, 감염병 치료제 개발 센터를 책임지는 부사장 겸 글로벌 총괄로 일했다. 또한 피부병학 총괄 부사장으로서 Stiefel이 GSK의 제약 R&D 부문에 통합되는 과정을 감독했다.

얼마 전 Ng-Cashin 박사는 미국약물정보학회(DIA)의 이사로 두 번째 임기를 마쳤으며, 현재는 Revibe Technologies의 과학 자문위원회에 속해 있다.

Novotech은 미국, 대중화권, 한국, 호주, 뉴질랜드, 유럽 등 25개 지역 34개 지부에서 3000명이 넘는 직원을 고용하고 있다.

Novotech은 미국과 유럽 전역에서 초기부터 후기 단계를 아우르는 독창적이고 압도적인 서비스를 바이오테크 기업들에 제공하며, 아시아-태평양 지역에도 기반을 둬 고품질의 신속한 임상 시험으로 명성을 쌓아오고 있다.

업계 최고 수준의 공로를 인정받는 Novotech은 2023년 CRO 리더십상, 2022년과 2023년 최우수 세포&유전자 치료제 CRO상 등 여러 권위 있는 상을 수상했다. 또한 2022년과 2023년 아시아-태평양 올해의 임상 시험 수탁기관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지난 3년 동안 50건이 넘는 선도적인 사이트 파트너십을 체결하는 등 협업에도 앞장서고 있다.

노보텍 소개

1997년 설립된 노보텍(Novotech)은 글로벌 실행 역량을 갖춘 아시아-태평양 중심의 선도적인 바이오텍 CRO 기업으로, 국제적으로 그 명성을 인정받고 있다. Novotech은 연구소, 임상 1상 시험 기관, 약물 개발 컨설팅 서비스, FDA 규제 전문성을 갖춘 임상 CRO 기업으로 1상에서 4상까지의 임상시험과 생물학적 동등성 연구를 포함해 5000건 이상의 임상 프로젝트에 참여한 경험이 있다. Novotech은 아시아-태평양, 미국, 유럽에서 임상시험을 수행하고자 하는 바이오텍 고객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 Novotech은 미국, 유럽, 아시아-태평양 등 34개 지역에 걸쳐 3000명 이상의 직원을 보유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s://novotech-cro.com/welcome

연락처

노보텍(Novotech)
데이비드 제임스(David James)
이메일 보내기

호주
+61 2 8218 2144

미국
+1 415 951 3228

아시아
+65 3159 34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