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성우쏠라이트 ‘오토메카니카 두바이 2023’ 전시 성황리 마무리

2~4일 두바이 세계무역센터(DUBAI WORLD TRADE CENTRE)에서 전시 진행

세계 최대 규모 자동차 부품 박람회, 300여 개 글로벌 거래선 방문 및 상담 실시

뉴스 제공
현대성우쏠라이트
2023-10-12 09:00
서울--(뉴스와이어)--현대성우쏠라이트가 10월 2일부터 4일까지 3일간 아랍에미리트 두바이 세계무역센터(DUBAI WORLD TRADE CENTRE)에서 개최된 자동차 부품 전시회 ‘오토메카니카 두바이 2023(Automechanika Dubai 2023)’에서 자사 브랜드 ‘쏠라이트’ 배터리 제품 전시를 성황리 마무리했다.

오토메카니카 두바이는 세계 최대 규모의 자동차 부품 박람회로, 글로벌 자동차 부품 기업 및 마케팅/유통 기업 등의 바이어들에게 큰 관심을 받는 행사이다. 이번 전시회에는 전 세계 2000여 개의 자동차 부품 업체와 161개국 5만여 명의 업계 관계자 및 관람객들이 방문했다.

현대성우쏠라이트는 쏠라이트 배터리 전용 부스를 마련하고 강한 내구력과 우수한 저온 시동성 및 긴 수명을 갖춘 AGM과 EFB 시리즈 등 다양한 배터리 제품을 선보이며 관람객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AGM 배터리는 연비 향상 및 공회전에 따른 환경오염 절감을 위한 ISG(Idle Stop & Go) 시스템 차량에 탑재된 고성능 제품이며, EFB 배터리는 AGM 배터리와 일반형 CMF 배터리의 중간 단계로, 합리적 가격에 CMF 배터리보다 높은 성능의 제품을 찾는 고객들에게 적합하다.

전시 부스는 현대성우쏠라이트의 CI 컬러인 블루를 주된 컬러로 활용했으며, 부스 중앙에 쏠라이트 로고를 배치해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더욱 강렬하게 드러냈다. 또한 부스 측면에 배터리 제품을 전시해 보다 다양한 배터리 제품군을 고객들에게 선보였다.

행사가 진행되는 기간 동안 유럽, 중동, 아프리카 등 300여 개 글로벌 거래선이 부스에 방문했고 제품의 특장점 홍보와 더불어 제품 개발 요청 관련 고객 상담이 진행됐다. 현대성우쏠라이트는 이번 전시회 출품 결과를 바탕으로 제품 개발, 고객사 만족도 향상, 거래선 확장을 도모하기 위한 방안을 모색할 계획이다.

현대성우쏠라이트는 올해 최초로 쏠라이트 자체 전시 부스를 마련해 독자적으로 참가했음에도 불구하고 300여 개의 중동, 아프리카, 유럽 등 거래선이 부스에 방문했다며, 향후 지속적인 참가를 통해 기업과 브랜드의 인지도를 더욱 향상시키고 판매 확대의 기회로 삼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참가 소감을 밝혔다.

1979년 창립된 현대성우쏠라이트는 차량 및 산업용 배터리 전문 제조 업체이다. 자동차, 선박, 농업, 산업 기계 전반에 걸친 전력 공급을 책임지고 있으며, 완성차 업체 순정 납품 및 전국 100여 개 대리점 유통, 해외 100여 개 국가 수출을 통해 국내를 넘어 글로벌 기업으로 도약하고 있다.

현대성우쏠라이트 소개

현대성우쏠라이트는 차량용 및 산업용 배터리 전문 제조업체다. 현대성우쏠라이트는 기술 집약적인 제품의 개발과 생산을 통해 파트너에게는 신뢰를, 고객에게는 만족을 주고 있다. 글로벌 시대에 맞게 다양한 해외 네트워크망을 구축했으며, 이러한 혁신의 과정을 통해 성장세를 이어가며 세계로 뻗어 나가는 발판을 마련했다. 현대성우쏠라이트는 지주회사인 현대성우홀딩스, 자동차 산업의 주요 부품인 브레이크 디스크, 엔진 파츠, 알로이 휠 등의 전문 제조사인 현대성우캐스팅, 물류 및 신소재 전문 기업인 현대성우신소재 등과 함께 현대성우그룹 내 속해 있다. 현대성우그룹은 1997년 쏠라이트 인디고 레이싱 창단을 기점으로 현재까지 지속적인 팀 후원과 운영을 맡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dswsolite.co.kr

연락처

현대성우쏠라이트
마케팅/커뮤니케이션팀
마성민 팀장
02-2189-5318
이메일 보내기

황보세리 매니저
02-2189-5321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현대성우쏠라이트

배포 분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