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노트리, MTN 남수단에 경이로운 디지털 혁신 제공

뉴스 제공
Tecnotree Corporation 나스닥헬싱키 TEM1V
2023-10-12 10:25
에스포, 핀란드--(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5G 및 클라우드 네이티브 기술용 글로벌 디지털 플랫폼 및 서비스 리더인 테크노트리(Tecnotree)가 최근 MTN 남수단(MTN South Sudan)과 함께 디지털 고객 라이프사이클 매니저(Digital Customer Lifecycle Manager, DCLM), 디지털 주문 매니저(Digital Order Manager, DOM), 디지털 액셀러레이터 플랫폼(Digital Accelerator Platform, DAP), 디지털 카탈로그 매니저(Digital Catalog Manager, DCM), 디지털 리소스 관리(Digital Resource Management, DRM), 디지털 컨버전트 빌링 시스템(Digital Convergent Billing System, DCBS) 등이 포함된 BSS 풀 스택의 시스템 업그레이드 완료를 성공적으로 개시했다. 이 프로젝트는 앰비션 2025(Ambition 2025) 실행 가속화를 목표로 하는 MTN의 디지털 혁신 이니셔티브의 하나이다.

테크노트리는 CRM, 주문 관리, 제품 카탈로그, 재고 관리, 마이크로서비스 플랫폼, 청구, 징수, 다른 3PP 시스템 및 채널과 BSS 기능의 통합 등을 비롯한 전체 디지털 BSS 제품군을 통해 MTN 남수단의 BSS 인프라를 개선했다.

이러한 디지털 혁신으로 MTN 남수단은 비즈니스 운영을 원활하게 운영하고 새롭게 제공되는 기능을 활용하여 비즈니스 이점을 누리게 되었다. 또한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일상 업무에 맞게 조정할 수도 있다.

MTN 남수단의 최고정보책임자인 마젠 파라(Mazen FARAH)는 “테크노트리와 추진한 혁신 프로젝트는 대성공이었다. 혁신을 추진하는 테크노트리의 입증된 경험과 독보적인 역량 포트폴리오는 MTN 남수단이 앰비션 2025의 미션 달성을 가속하는 데 매우 중요하다. 성공적인 마이그레이션과 업그레이드에 기여한 MTN 남수단 팀과 테크노트리 팀에 감사드린다. 한 마디로 경이롭다”고 밝혔다.

테크노트리의 부사장 겸 글로벌 제공 및 운영 책임자 라마세샨 수브라마니안(Ramaseshan Subramanian)은 “MTN 남수단과 진행한 혁신 여정에서 또 하나의 중요한 이정표를 공개하게 되어 뿌듯하다. 이로써 MTN 남수단은 자사 고객에게 비즈니스 성공 프로그램의 하나인 디지털 서비스를 공격적으로 출시할 수 있게 될 것”이라며 “프로젝트 납품은 MTN 남수단과 테크노트리의 진정한 협업 정신 속에 완료되었다. 엔터프라이즈 BSS 제품군(Enterprise BSS Suite)이 가동된 후 단지 9개월 만에 이처럼 디지털 기반의 소비자 BSS 플랫폼을 만들게 되어 MTN 남수단이 시장에서 탁월한 경쟁 우위를 갖추게 되었다”고 밝혔다.

테크노트리 소개

테크노트리는 AI/ML 기능과 멀티 클라우드 확장성을 갖춘 5G 지원 디지털 비즈니스 지원 시스템(Business Support System, BSS) 기업이다. 테크노트리는 TM 포럼 오픈 API 표준으로 다이아몬드(Diamond) 인증을 받은 세계 최초의 회사 중 하나이며, 당사의 민첩한 오픈 소스 디지털 BSS 스택은 텔레콤 및 다른 디지털 서비스 산업의 전체 범위(오더 투 캐시)로 구성되어 연결성을 넘어선 기회를 창출하고 있다. 테크노트리는 또한 테크노트리 모먼츠(Tecnotree Moments) 플랫폼을 통해 구독자 기반에 핀테크 및 B2B2X 다중 경험 디지털 마켓플레이스를 제공하여 게임, 건강, 교육, OTT 및 기타 수직 생태계 전반에서 디지털로 연결된 커뮤니티에 힘을 실어주기도 한다. 테크노트리는 헬싱키 나스닥(TEM1V)에 상장되어 있다.

웹페이지: www.tecnotree.com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tecnotree.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테크노트리(Tecnotree)
파드마 라비찬데르(Padma Ravichander)
최고경영자
marketing@tecnotre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