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노트리, MTN 남수단에 경이로운 디지털 혁신 제공
테크노트리는 CRM, 주문 관리, 제품 카탈로그, 재고 관리, 마이크로서비스 플랫폼, 청구, 징수, 다른 3PP 시스템 및 채널과 BSS 기능의 통합 등을 비롯한 전체 디지털 BSS 제품군을 통해 MTN 남수단의 BSS 인프라를 개선했다.
이러한 디지털 혁신으로 MTN 남수단은 비즈니스 운영을 원활하게 운영하고 새롭게 제공되는 기능을 활용하여 비즈니스 이점을 누리게 되었다. 또한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일상 업무에 맞게 조정할 수도 있다.
MTN 남수단의 최고정보책임자인 마젠 파라(Mazen FARAH)는 “테크노트리와 추진한 혁신 프로젝트는 대성공이었다. 혁신을 추진하는 테크노트리의 입증된 경험과 독보적인 역량 포트폴리오는 MTN 남수단이 앰비션 2025의 미션 달성을 가속하는 데 매우 중요하다. 성공적인 마이그레이션과 업그레이드에 기여한 MTN 남수단 팀과 테크노트리 팀에 감사드린다. 한 마디로 경이롭다”고 밝혔다.
테크노트리의 부사장 겸 글로벌 제공 및 운영 책임자 라마세샨 수브라마니안(Ramaseshan Subramanian)은 “MTN 남수단과 진행한 혁신 여정에서 또 하나의 중요한 이정표를 공개하게 되어 뿌듯하다. 이로써 MTN 남수단은 자사 고객에게 비즈니스 성공 프로그램의 하나인 디지털 서비스를 공격적으로 출시할 수 있게 될 것”이라며 “프로젝트 납품은 MTN 남수단과 테크노트리의 진정한 협업 정신 속에 완료되었다. 엔터프라이즈 BSS 제품군(Enterprise BSS Suite)이 가동된 후 단지 9개월 만에 이처럼 디지털 기반의 소비자 BSS 플랫폼을 만들게 되어 MTN 남수단이 시장에서 탁월한 경쟁 우위를 갖추게 되었다”고 밝혔다.
테크노트리 소개
테크노트리는 AI/ML 기능과 멀티 클라우드 확장성을 갖춘 5G 지원 디지털 비즈니스 지원 시스템(Business Support System, BSS) 기업이다. 테크노트리는 TM 포럼 오픈 API 표준으로 다이아몬드(Diamond) 인증을 받은 세계 최초의 회사 중 하나이며, 당사의 민첩한 오픈 소스 디지털 BSS 스택은 텔레콤 및 다른 디지털 서비스 산업의 전체 범위(오더 투 캐시)로 구성되어 연결성을 넘어선 기회를 창출하고 있다. 테크노트리는 또한 테크노트리 모먼츠(Tecnotree Moments) 플랫폼을 통해 구독자 기반에 핀테크 및 B2B2X 다중 경험 디지털 마켓플레이스를 제공하여 게임, 건강, 교육, OTT 및 기타 수직 생태계 전반에서 디지털로 연결된 커뮤니티에 힘을 실어주기도 한다. 테크노트리는 헬싱키 나스닥(TEM1V)에 상장되어 있다.
웹페이지: www.tecnotree.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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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락처
테크노트리(Tecnotree)
파드마 라비찬데르(Padma Ravichander)
최고경영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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