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GA ‘2023 제네시스 챔피언십’ 개막

뉴스 제공
현대자동차 코스피 005380
2023-10-12 10:09
서울--(뉴스와이어)--KPGA ‘2023 제네시스 챔피언십’이 개최된다.

제네시스 챔피언십은 제네시스 브랜드(이하 제네시스)가 국내 골프 활성화를 위해 2017년부터 한국에서 개최하고 있는 한국프로골프협회(KPGA) 코리안투어 대회로, 4라운드 72홀 스트로크 방식*으로 진행된다.
* 각 홀을 플레이한 타수(스트로크)를 총합해 최소 타수인 선수가 우승자가 되는 방식

올해로 시즌 20번째 대회인 ‘2023 제네시스 챔피언십’에는 ‘위대함을 향한 도전’이라는 콘셉트 아래 임성재, 김영수 등 역대 우승자 전원을 포함한 총 120명의 선수가 참가해 15일(일)까지 인천 송도에 위치한 ‘잭 니클라우스 골프클럽 코리아’에서 경기를 펼치게 된다.

대회 총상금은 15억원, 우승상금은 3억원이며, 우승자는 부상으로 △제네시스 GV80 쿠페 △키톤 맞춤 수트 △미국프로골프협회(PGA)투어와 DP월드투어의 공동주관 대회인 ‘2024 제네시스 스코티시 오픈’ 출전권을 받게 된다.

또한 제네시스는 17번홀에서 첫 번째 홀인원을 기록하는 선수에게는 GV70 전동화 모델을, 해당 선수의 캐디에게는 GV60을 부상으로 제공한다.

이번 대회는 KPGA 코리안투어 중 가장 많은 제네시스 포인트(우승자 기준 1300포인트)가 걸려 있는 경기로, 현재 제네시스 포인트 최상위권인 함정우, 이정환, 고군택 등 KPGA 주요 선수들이 치열한 접전을 벌이게 될 것으로 예상된다.

제네시스는 대회에 참가하는 선수와 캐디들이 최상의 경기력을 선보일 수 있도록 차별화된 예우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이번 대회에서도 선수와 캐디들이 경기 중 충분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대회장 내 전용 라운지를 운영하고 고급 식음료를 제공한다.

나아가 △선수 전원 대상 투어밴 및 대회장 인근 호텔 지원 △드라이빙 레인지 내 멀티 브랜드 연습 볼 지원 등 선수들의 회복 및 경기력 향상을 위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캐디들을 위한 △우승자 캐디 대상 별도 우승컵 △캐디 조끼에 캐디 이름을 함께 표기하는 ‘캐디빕 네이밍 서비스’ △캐디 홀인원 부상(제네시스 GV60 모델) 제공 등을 통해 제네시스만의 캐디 예우 문화도 이어간다.

제네시스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대회장 내 고급 부대시설 및 다양한 행사를 마련해 관람객들이 골프 문화를 즐기고 제네시스만의 브랜드 경험을 만끽할 수 있게 했다.

제네시스는 대회장 곳곳에 지난달 새롭게 공개된 GV80, GV80 쿠페 차량과 4월 뉴욕에서 선보인 마그마(Magma) 컬러의 GV80 쿠페 콘셉트 등 총 7대의 차량을 전시하고 △올드페리 도넛, 더블트러블 유니온, 대막 등 다양한 업장과의 협업을 통한 F&B존 운영 △갤러리 플라자 내 풀스윙 시뮬레이터 체험 및 뱅앤올룹슨 청음 체험 등을 통해 경기 관람과 제네시스 브랜드 경험을 동시에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올해 관람객은 대회장 내 18번홀 그린 인근에 신설된 프리미엄 라운지인 ‘챔피언십 라운지’를 경험해볼 수 있다. ‘챔피언십 라운지’에서는 △전일 F&B 서비스 △코스 내에서 선수들을 따라가며 생생하게 경기를 관람할 수 있는 ‘오너러리 옵저버’ 추첨 기회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 단, ‘챔피언십 라운지’ 입장권 소지자 한정

대회 관람을 위한 입장권은 현장에서 구매 가능하며 그라운드 입장권, 챔피언십 라운지 입장권, 제네시스 차량 오너를 위한 제네시스 스위트 입장권이 판매된다.

‘2023 제네시스 챔피언십’은 SBS Golf2 채널에서 △10월 12일(목), 13일(금)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10월 14일(토)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10월 15일(일)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생중계된다.

웹사이트: http://www.hyundai.com

연락처

현대자동차(제네시스)
커뮤니케이션센터
02-3464-7319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현대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