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부산은행, 계좌 없이도 이용하는 모바일뱅킹 서비스 실시

12일(목), 모바일뱅킹 회원가입만 하면 앱(App) 내 다양한 서비스 제공

12월 31일까지 커피쿠폰, 예·적금 캐쉬백 쿠폰 증정 이벤트 진행

뉴스 제공
BNK부산은행
2023-10-12 10:18
부산--(뉴스와이어)--BNK부산은행(은행장 방성빈)은 입출금 계좌 없는 고객에게도 부산은행 모바일뱅킹 앱(App) 내 생활금융 콘텐츠를 제공하는 ‘무계좌회원 서비스’를 실시했다고 12일(목) 밝혔다.

이번 ‘무계좌회원 서비스’ 시행으로 모바일뱅킹 앱(App)에서 본인인증 후 회원가입만 하면 조회, 이체, 상품가입 등 계좌기반업무를 제외한 다양한 서비스를 만 19세 이상이면 누구나 쉽게 이용할 수 있게 됐다.

이용 가능한 대표 서비스로는 △문화공연·레저·여행 할인이벤트 △MZ세대 직장인 커뮤니티 플랫폼 ‘라이프먼데이클럽’ △게임도 하고 기부도 하는 ‘오락실with퍼네이션’ △지역 맛집 소개 컨텐츠 ‘고메부산’ 등이 있다.

부산은행은 이번 ‘무계좌회원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모바일뱅킹 신규가입 고객 선착순 1만명에게 ‘메가커피’ 아메리카노 쿠폰을 증정하는 ‘반갑구나 반가워요!’ 이벤트를 12월 31일까지 진행한다.

또한 이벤트 대상 고객에게 예·적금 가입 시 사용 가능한 1만원과 5000원 캐쉬백 쿠폰을 함께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모바일뱅킹에서 확인할 수 있다.

부산은행 노준섭 고객지원본부장은 “모바일뱅킹 신규회원가입에 대한 진입장벽을 낮춰 보다 많은 고객이 부산은행을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며 “앞으로도 고객과 함께할 수 있는 실질적인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발굴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s://www.busanbank.co.kr

연락처

BNK부산은행
홍보팀
남두현 과장
051-620-380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