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문화재단 ‘2023 청렴윤리경영 특강 및 청렴골든벨’ 성료

10월 10일 반석아트홀에서 화성시 산하 기관과 함께하는 청렴 행사 개최

뉴스 제공
화성시문화재단
2023-10-12 11:01
화성--(뉴스와이어)--화성시문화재단(대표이사 김신아)은 10월 10일(화) 국민권익위원회 청렴연수원에서 주관하는 청렴교육 ‘2023 청렴윤리경영 특강 및 골든벨’을 반석아트홀에서 진행했다.

이번 행사에는 화성시문화재단 직원과 화성시 및 산하 기관인 화성도시공사, 화성시환경재단, 화성푸드통합지원센터 등 직원 100여 명이 참석했다.

이번 교육은 △청렴윤리경영의 이해 등의 특강 △이해충돌방지법, 청탁금지법 등 임직원 모두에게 쉽고 재미있게 청렴에 다가갈 수 있도록 하는 청렴 골든벨 순서로 진행됐다.

청렴 골든벨 퀴즈대회는 그동안 청렴 교육 등을 통해 배우고 익힌 청렴 지식을 퀴즈로 풀며 재미도 쌓고, 직원들의 청렴 인식을 높이고자 마련한 교육이다. 참여와 성적에 따라 상위 3위까지 골든벨 순위를 실시간 공개하고, 우수 직원에게는 상품권을 지급해 퀴즈 대회의 긴장감과 재미를 더했다.

김신아 화성시문화재단 대표이사는 “화성시 유관 기관들과 함께 재미없고 따분하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중요한 청렴이라는 키워드를 주제로 특별한 교육을 진행했다”며 “즐기면서 청렴을 배우고, 배우면서 청렴을 즐길 수 있는 이번 교육을 통해 청렴한 조직문화를 만들어 신뢰받는 문화재단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화성시문화재단 소개

화성시문화재단은 화성 시민들이 일상에서 문화·예술을 만나고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화성시 고유의 문화 자원을 활용한 문화 콘텐츠 개발, 지역 예술 활동 지원은 물론 공연, 축제, 전시 등 수준 높은 문화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동탄복합문화센터, 화성시미디어센터, 화성시생활문화센터, 화성시 도서관 등 운영 시설과 찾아가는 문화 예술 서비스로 화성시 전역에서 누구나 누릴 수 있는 문화와 교육을 실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cf.or.kr

연락처

화성시문화재단
경영지원팀
차영은 대리
031-8015-811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