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D, 뉴 클래식 SRPG ‘소드 오브 콘발라리아’ 팬&펀 데이 성황리 종료… 론칭 전 게임 사전 체험

뉴스 제공
XD Entertainment Pte Ltd 홍콩증권거래소 02400
2023-10-12 14:57
싱가포르--(뉴스와이어)--XD Entertainment Pte. Ltd.(이하 XD)는 자사에서 직접 개발하고 서비스할 예정인 뉴 클래식 SRPG ‘소드 오브 콘발라리아(이하 소옵콘/SOC)’ 팬&펀 데이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12일 밝혔다.

10월 7일 선릉역 기네스하우스에서 개최된 팬&펀 데이는 게임 배경인 콘발라리아 주점 콘셉트로 펼쳐졌으며, 사전 참가자를 모집한 뒤 선별된 단장들을 초대한 특별 행사로 진행됐다.

행사에서는 한정판 굿즈뿐만 아니라 루이비통, 한우세트, 정관장 홍삼세트, 화장품세트, 무선충전기 등 푸짐한 경품 이벤트가 마련됐으며 론칭 전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게임을 미리 체험할 수 있는 시연 시간과 타로술사 초대를 통해 소옵콘 타로카드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준비돼 오프라인 이벤트에서만 느낄 수 있는 즐거움을 선사했다.

게임 출시 전 오프라인 행사를 통해 미리 이용자를 맞이할 준비를 하고 있는 소옵콘은 SRPG 명작의 재미와 감동을 현대적 감성으로 재현해 뉴 클래식풍 대서사시를 보여주는 모바일 게임이다. 특히 고전적인 턴제 SRPG를 계승하면서도 더 발전시켜서 다양한 전략을 구사하도록 했다.

SRPG 장르 명작을 연상시키는 따뜻한 감성의 픽셀아트 역시 소옵콘이 자랑하는 특징이다. 도트 그래픽에 입체적이고 화려한 효과를 더하는 등 현대적 기술을 조화시켜 고유의 그래픽을 완성했다. 올해 9월 사전 예약을 시작한 소옵콘은 현재 글로벌 사전 예약자 수가 200만명을 돌파하는 등 국내를 비롯해 전 세계 게이머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XD는 소드 오브 콘발라리아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하기 위해 팬&펀 데이를 마련했다며, 이 행사에 참여해 주신 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 전하며 오프라인에 선정되지 않은 단장들을 위한 이벤트도 계획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소드 오브 콘발라리아: https://soc.xd.com/kr

연락처

XD엔터테인먼트 홍보대행
마더네스트
이미형
이메일 보내기

강소영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XD Entertainment Pte Ltd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