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통한 콜롬비아의 미래 역량 강화… ADFD, 콜롬비아 유아 발달 위해 헌신적 노력

2023-10-12 15:45
아부다비, 아랍에미리트--(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아부다비 개발기금(Abu Dhabi Fund for Development, ADFD)이 미화 1050만달러를 지원한 콜롬비아 유아개발센터(Early Childhood Development Centers, ECDC) 프로젝트는 지속 가능 발전 목표(Sustainable Development Goals, SDG)에 대한 아랍에미리트의 노력을 입증하는 대표적인 사례이다. 이 이니셔티브는 초등 교육 및 보건 인프라의 괄목할 만한 발전으로 이어져 지역사회에 대대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다.

이 프로젝트는 특히 농촌 지역사회의 삶의 질을 향상해 2030년까지 모든 여아와 모든 어린이가 유아 보육 및 발달 서비스와 양질의 유치원 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보장하는 콜롬비아의 국가 개발 계획에 탄력을 더했다.

ECDC 이니셔티브는 전통적인 교육을 넘어서서 다양한 서비스를 포괄하는 아동 발달에 대한 포괄적인 접근 방식을 제시한다. 이 프로젝트는 국제기구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37개의 유아 발달 센터 설립을 촉진하여 6세 미만 아동 수백 명의 교육을 보장하고 있다.

센터는 단순한 교육 기관을 넘어 지역사회 허브 역할을 하며 의료 지원과 필수 영양소를 제공하는 등 가족에 대한 지원도 확대하고 있다. 숙련된 전문가들이 임신부터 유아기까지 전문적인 케어를 제공하여 최적의 성장과 웰빙을 보장한다.

ECDC 프로젝트에 대한 ADFD의 참여는 ‘SDG 목표 4: 양질의 교육(Quality Education)’에 대한 ADFD의 헌신을 보여준다. UAE는 콜롬비아의 유아 교육에 투자함으로써 모두를 위한 포용적이고 공평한 교육을 보장한다는 더 큰 글로벌 사명에 기여하고 있다.

출처: AETOSWire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595949/en

웹사이트: https://www.adfd.ae/english/Pages/Home.a...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아부다비 개발 기금(Abu Dhabi Fund for Development)
마이타 알 샴시(Maitha Al Shamsi)
미디어 담당
mediapublicrelation@adfd.a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