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저와 비쉐이, 차세대 인더스트리 4.0 지원 기술 조명한 새 전자책 발간

2023-10-12 17:29
서울--(뉴스와이어)--최신 전자부품 및 산업 자동화 제품을 공급하는 글로벌 공인 유통 기업 마우저 일렉트로닉스(Mouser Electronics)는 비쉐이(Vishay)와 협력해 차세대 인더스트리 4.0 솔루션을 지원하는 기술 및 부품에 대한 상세 정보를 담은 새로운 전자책을 발간했다.

‘차세대 인더스트리 4.0(The Next Generation of Industry 4.0)’ 전자책을 통해 비쉐이와 마우저는 전 세계 공장에 혁신을 일으키고 있는 자동화 기술과 이를 지원하는 핵심 솔루션에 대한 심층 정보를 제공한다. 이 전자책은 제조 분야의 차세대 애플리케이션을 지원하는 디지털 구성 요소에 대한 4편의 심층 기사와 인더스트리 5.0의 미래를 조망한 유용한 인포그래픽 등이 포함돼 있다. 각 기사는 사물 인터넷(Internet of Things, IoT) 센서, 전자 스위치, 광학 제어 패널, GaN DC-DC 컨버터 기반 전류 감지 솔루션 등의 주제를 다루고 있다.

인더스트리 4.0은 클라우드 컴퓨팅과 인공지능(Artificial Intelligence, AI), M2M(machine-to-Machine) 통신 및 IoT 등과 같은 기술이 크게 발전하면서 현실화됐다. 제조 기업들은 이러한 기술 혁신을 통해 모니터링 및 통신을 비롯한 반복적인 프로세스를 자동화함으로써 진단 및 문제 해결에 사람의 개입을 획기적으로 줄일 수 있게 됐다. 이와 함께 인간의 직관과 기계의 능률 등 각각의 장점을 결합한 인더스트리 5.0이 부상함에 따라 비쉐이는 자사의 첨단 부품 및 센서 제품군을 통해 차세대 산업 자동화 솔루션을 지원하고 있다.

새로운 전자책은 산업용 액추에이션 애플리케이션에서 근접 감지를 이용해 사람이 없을 때 디스플레이를 끄고 전력 소모를 줄일 수 있는 VCNL4200 근접 및 조도 센서를 비롯해 비쉐이의 관련 제품 9개에 대한 정보를 담고 있다. 비쉐이의 IHLP-7575GZ-5A 및 IHLP-7575GZ-51 고정형 인덕터는 컴퓨터, 디스플레이 및 상업용 LED 조명을 위한 DC/DC 전력 애플리케이션에 사용할 수 있다. 또 48V 시스템 기반의 하이브리드 자동차와 저속 전기 자동차(EV)에도 적용할 수 있다. 하이브리드 스토리지인 196 HVC ENYCAP™ 커패시터는 에너지를 저장해 배터리로 구동되는 애플리케이션에 백업 전력을 제공하거나, 에너지 하베스팅을 위한 스토리지 디바이스로도 사용할 수 있다. 비쉐이의 고성능 부품들은 전력 지원, 근접 감지 및 DC/DC 변환 등과 같은 다양한 산업용 애플리케이션을 지원한다.

저항, 커패시터, 센서 및 반도체 등을 비롯한 비쉐이의 다양한 제품은 마우저에서 구매할 수 있다. 비쉐이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https://www.mouser.com/manufacturer/vishay에서 확인할 수 있다.

차세대 인더스트리 4.0 전자책은 https://resources.mouser.com/explore-all/the-next-generation-of-industry-4-0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마우저의 모든 전자책 목록은 https://resources.mouser.com/manufacturer-ebooks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든 마우저 뉴스는 웹사이트(https://www.mouser.com/newsro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글로벌 공인 유통 기업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전 세계에서 가장 다양한 최신 반도체 및 전자부품을 재고로 보유하고 있으며 당일 발송이 가능하다. 마우저 고객은 제조사가 생산해 출처 확인이 가능한 100% 정품을 구매할 수 있다. 마우저 웹사이트에서는 고객이 더 빠르게 설계할 수 있도록 제품 데이터시트, 제조사별 레퍼런스 설계, 애플리케이션 노트, 기술 설계 정보, 엔지니어링 도구 및 기타 유용한 정보, 기술 리소스 센터 등 광범위한 기술 지원 라이브러리를 제공한다.

엔지니어는 마우저가 제공하는 무료 전자 뉴스레터를 통해 최신 업데이트된 흥미로운 제품, 기술 및 애플리케이션 뉴스를 계속 접할 수 있다. 마우저 고객과 구독자는 각자 고유한 프로젝트 요구 사항에 따라 마우저의 이메일 뉴스 및 레퍼런스 구독을 맞춤화할 수 있으며, 다른 어떤 유통 기업보다 더 많은 맞춤형 서비스와 제어 권한을 엔지니어에게 제공한다. 새로운 기술, 제품 동향 등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https://sub.info.mouser.com/subscriber-kr)에서 등록해 확인할 수 있다.

비쉐이 소개

비쉐이(Vishay)는 자동차, 산업, 컴퓨팅, 컨슈머, 통신, 군사, 항공우주 및 의료 시장의 혁신적인 설계에 필수적인 세계에서 가장 다양한 디스크리트 반도체 및 수동 전자부품 포트폴리오를 생산하는 제조 기업 가운데 하나다. ‘기술의 DNA(The DNA of Tech™)’를 선도하는 비쉐이는 전 세계 고객을 대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마우저 일렉트로닉스 소개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세계적인 투자자 워런 버핏이 소유한 버크셔 해서웨이의 계열사로 업계 선도 제조 기업 파트너들의 신제품을 신속히 공급하는 반도체 및 전자부품 공인 유통 기업이다. 전자 설계 엔지니어 및 구매자들을 위한 마우저 웹사이트는 세계 다국어 서비스를 지원하고 다양한 화폐로 거래되며, 1200개가 넘는 제조사에서 생산되는 제품 680만종 이상을 판매한다.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전 세계 27개 서비스 센터를 운영하면서 223개 이상 국가·지역의 65만명이 넘는 고객에게 현지 언어, 통화 및 시간대를 지원함으로써 업계 최고의 고객 서비스와 상품을 제공한다.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미국 텍사스주 댈러스 남부에 9만2900㎡ 규모의 최첨단 물류 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마우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마우저와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마우저 일렉트로닉스(유)의 등록 상표이며, 여기에 언급된 모든 제품·로고·회사명은 각 소유주의 고유 상표다.

웹사이트: http://www.mouser.com

연락처

마우저 홍보대행
페리엔
박윤희 실장
02-565-662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