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슬레코리아, 겨울 시즌 한정 2023년 ‘스타벅스 앳홈 홀리데이’ 라인업 출시

겨울 한정 ‘스타벅스 앳홈 홀리데이’ 라인업에 신제품 네스프레소 전용 ‘토피넛향 커피’ 캡슐 출시로 홀리데이 라인 포트폴리오 강화

10월 13일부터 온라인에서 신제품을 비롯한 홀리데이 라인 5종 선봬

뉴스 제공
네슬레코리아
2023-10-13 08:52
서울--(뉴스와이어)--네슬레코리아가 스타벅스의 겨울 대표 커피 메뉴를 집에서 즐길 수 있는 ‘스타벅스 앳홈 홀리데이’ 라인에 신제품을 추가하며 제품 포트폴리오를 한층 강화했다.

매년 겨울 한정으로 출시되는 ‘스타벅스 앳홈 홀리데이’ 라인에 올해 새롭게 추가된 제품은 네스프레소 전용 ‘토피넛향 커피’ 캡슐이다. 네슬레코리아는 이외에도 이번 라인업에 지난해와 동일한 레시피인 △스타벅스 앳홈 프리미엄 커피 파우더 타입 ‘토피넛향 라테’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전용 ‘토피넛향 라테’ 캡슐 △‘홀리데이 블렌드’ 분쇄원두 △‘홀리데이 블렌드’ 홀빈을 선보이며 고객들에게 스타벅스만의 특별한 커피 경험을 다시 한번 선사하게 됐다.

‘스타벅스 앳홈 홀리데이’ 라인은 2020년 네슬레코리아가 국내에 처음 선보인 이후 연말 분위기를 선사하고 스타벅스만의 홀리데이 메뉴를 집에서도 손쉽게 즐길 수 있어 매년 겨울 많은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2022년 프리미엄 파우더 커피 제품으로 포트폴리오를 한 차례 확대하면서 꾸준한 판매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신제품 네스프레소 전용 ‘토피넛향 커피’ 캡슐은 스타벅스의 토피넛 커피에 영감을 받은 레시피로, 스타벅스 카페와 동일한 고품질의 아라비카 원두에 달콤한 토피향과 구운 견과류의 풍미가 조화롭게 블렌딩된 것이 특징이다. 특히 네스프레소 전용 ‘토피넛향 커피’ 캡슐은 우유와도 잘 어울려 부드럽게 즐기기 좋다.

앞서 출시된 스타벅스 앳홈 프리미엄 커피 파우더 타입의 ‘토피넛향 라테’는 토피와 견과류 및 부드러운 우유의 맛이 스틱 타입으로 제공돼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즐길 수 있으며, 기존에 선보인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캡슐 전용 제품인 ‘토피넛향 라테’도 이번 시즌에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원두커피로 즐길 수 있는 ‘홀리데이 블렌드’ 역시 많은 고객들이 매년 재출시를 기대하는 제품으로, 밝고 생동감 넘치는 라틴아메리카 원두와 흙내음을 지닌 부드러운 인도네시아 원두를 블렌딩 해 커피 본연의 풍미가 충분히 드러나도록 로스팅했다. ‘홀리데이 블렌드’는 분쇄원두(Roast & Ground) 및 홀빈(Whole Bean) 타입으로 출시돼 다양한 방식으로 즐길 수 있다.

네슬레코리아 커피사업부는 3년간 스타벅스 앳홈 홀리데이 제품에 대한 국내 소비자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에 힘입어 이번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올겨울에도 스타벅스 앳홈 커피와 함께 특별하고 따뜻한 연말을 즐기길 바란다고 밝혔다.

신제품 네스프레소 전용 ‘토피넛향 커피’ 캡슐을 비롯한 홀리데이 라인 5종은 10월 13일부터 국내 주요 온라인 유통채널에서 판매를 시작으로 11월부터는 오프라인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nestle.co.kr

연락처

네슬레코리아 홍보대행
웨버샌드윅코리아
오지민 대리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네슬레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