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엔 북폴리오 ‘행복이 어떤 건지 가끔 생각해’ 저자 고영배 버스킹 및 사인회 개최

밴드 소란의 고영배 에세이 ‘행복이 어떤 건지 가끔 생각해’ 출간 기념 버스킹 및 사인회 개최

10월 14일(토) 행사 당일 교보문고 영등포점 선착순 구매자 100명 대상

뉴스 제공
미래엔
2023-10-13 09:49
서울--(뉴스와이어)--교육 출판 전문기업 미래엔의 성인 단행본 출판브랜드 북폴리오에서 발간한 ‘행복이 어떤 건지 가끔 생각해’의 저자인 가수 고영배가 14일(토) 오후 3시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 아트리움 1층 광장에서 버스킹 및 사인회를 개최한다.

이번 버스킹 및 사인회는 밴드 소란의 보컬 고영배의 첫 번째 에세이 ‘행복이 어떤 건지 가끔 생각해’ 출간을 기념해 마련됐다. 행사는 당일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위치한 교보문고 영등포점에서 ‘행복이 어떤 건지 가끔 생각해’를 구매한 고객 선착순 100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9월 출간된 ‘행복이 어떤 건지 가끔 생각해’는 밴드 소란의 보컬이자 라디오 DJ, 두 아이의 아빠인 가수 고영배의 첫 번째 에세이집으로 특유의 위트와 다정함을 담아 그의 꿈·음악·가족·사랑·일상의 소중한 순간들을 모아 엮어냈다.

예약 판매 오픈 첫날부터 예스24, 알라딘, 교보문고 인터넷 서점에서 사인본이 완판됐고, 정식 출간 일주일 만에 교보문고 시/에세이 부문 1위와 종합 14위를 달성하며 베스트셀러에 오르는 등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미래엔 위귀영 출판개발실장은 “고영배의 진솔한 이야기를 담은 에세이가 독자로 하여금 스스로 행복해지는 길을 생각해 보게 하는 작품”이라며 “이번 콘서트가 저자와 독자들이 더 많은 교감을 나눌 수 있는 자리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웹사이트: http://www.mirae-n.com

연락처

미래엔 홍보대행
KPR
강정은 AE
02-3406-226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