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 JBS USA와 협력해 차세대 자동화 냉장보관 시설의 그랜드 오픈 기념식 개최

새 시설은 JBS의 전략적 유통 허브 역할을 하며 리니지의 자동화 시설 네트워크를 전 세계로 확장할 예정

뉴스 제공
Lineage Logistics, LLC
2023-10-13 10:15
윈저, 콜로라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세계 최고의 온도 제어 산업용 리츠 및 통합 솔루션 제공업체인 리니지(Lineage)가 오늘 미국 콜로라도주 윈저에서 최신 시설의 그랜드 오픈을 축하했다. 리니지는 오랜 고객인 선도적 글로벌 식품 기업 JBS USA를 위해 이 시설을 건설했으며 JBS 고객에 대한 제품 유통을 지원하기 위해 이 시설을 개발했다.

윈저의 차세대 완전 자동화 시설은 전 세계에 전략적으로 위치한 자동화 시설 네트워크를 확장한다. 리니지의 자동화 창고 솔루션은 최첨단 기술, 응용 과학 및 혁신적인 사고를 결합하여 효율성을 높이고, 보관 중 식품의 품질을 개선하고, 에너지 소비와 음식물 쓰레기를 줄임으로써 향후 JBS의 비용 효율성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그렉 렘쿨(Greg Lehmkuhl) 리니지 사장 겸 최고경영자(CEO)는 “지난 1년 동안 당사는 JBS 및 윈저 타운과 긴밀히 협력하여 소비자의 식탁에 식품을 공급하는 데 도움이 되는 최첨단 시설을 건설하기 위해 노력해 왔으며, 그 결과에 대해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새로운 창고는 더 조밀하고 에너지 효율적인 큐브에 제품을 저장하고 의사결정을 자동화하여 적재, 하역 및 보관 작업을 최적화함으로써 에너지 소비를 줄이고 음식물 쓰레기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되도록 설계되었다. 자동화된 냉장창고에는 독점 창고 관리 시스템, 컴퓨터 비전 시스템, 알고리즘, 가시성 플랫폼, 기계 학습 기능이 탑재되어 있어 JBS가 공급망을 더욱 최적화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다.

JBS USA의 CEO인 웨슬리 바티스타 필호(Wesley Batista Filho)는 “리니지 및 윈저 타운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이렇게 큰 업적을 달성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이 시설을 통해 최신 기술을 사용하여 더욱 효율적인 방식으로 고품질의 식품을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고 밝혔다.

리니지와 JBS는 윈저 타운 및 업스테이트 콜로라도 경제 개발(Upstate Colorado Economic Development)과 협력하여 2022년 4월에 이 시설을 착공했다. 완공된 시설은 약 20만 평방피트에 달하며 2만 개 이상의 팔레트 위치를 포함한다. 이 프로젝트는 1억달러 이상의 투자로 이어져 약 70개의 새로운 일자리를 창출했다.

리니지 소개

리니지는 전략적으로 위치한 400개 이상의 시설로 구성된 글로벌 네트워크를 갖춘 세계 최고의 온도 제어 산업용 REIT 및 통합 솔루션 제공업체 중 하나이며 북미, 유럽 및 아시아-태평양 국가에서 총 25억 평방피트 이상의 용량을 보유하고 있다. 엔드투엔드 물류 솔루션과 혁신적인 기술에 대한 업계 최고의 전문 지식을 결합한 리니지는 세계 최대의 식음료 회사와 협력하여 유통 효율성을 높이고, 지속 가능성을 향상시키고, 공급망 낭비를 최소화하고, 가장 중요하게는 세계 식량 공급에 도움을 제공한다. 리니지는 선도적인 혁신과 지속 가능성 이니셔티브를 인정받아 3년 연속 ‘CNBC 파괴적 혁신 기업 50’에 선정되었고, 미국 ‘최고 경영 기업(Best Managed Company)’에 두 차례 선정되었고, 데이터 과학 분야 1위 기업, 패스트 컴퍼니의 ‘세계에서 가장 혁신적인 기업’ 목록에서 전체 23위에 올랐고, 포춘의 ‘세상을 바꾸는 기업’ 목록에 포함되었다. (www.lineagelogistics.com)

JBS USA 소개

JBS USA는 6개 대륙, 약 100개국의 고객에게 다양하고 고품질의 제품을 제공하는 선도적인 글로벌 식품 회사이다. 여기에는 육류 및 가금류 제품, 인정받는 브랜드 포트폴리오 및 혁신적인 프리미엄 식품이 포함된다. 또한 JBS USA는 세계 최대의 가금류 생산업체인 필그림스(Pilgrim’s)의 대주주이기도 하다. 자세한 내용은 jbsfoodsgroup.com을 방문하여 확인할 수 있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lineagelogistics.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리니지(Lineage)
크리스티나 위스(Christina Wiese)
734-608-1855
cwiese@lineagelogistic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