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지오, 예측 가능한 비용으로 애플리케이션을 보호 및 가속화하는 엔터프라이즈 프로텍트 앤 퍼폼 번들 소개

일관성 있는 신규 가격 체계는 에지오의 최신 웹 성능 기능과 종합 웹 보안 제품군 및 보안운영센터 지원을 결합하여 예측할 수 없는 사용량 기반 비용을 제거

뉴스 제공
Edgio, Inc. 나스닥 EGIO
2023-10-13 12:00
피닉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에지의 속도, 보안 및 단순성을 위해 선택하는 플랫폼인 에지오(NASDAQ:EGIO)는 오늘 티어1 웹 성능 기능과 종합 웹 보안 제품군 및 엔터프라이즈급 보안운영센터(SOC) 지원 서비스를 포괄적인 단일 패키지로 결합한 엔터프라이즈급 프로텍트 앤 퍼폼 애플리케이션 번들(Protect and Perform Applications Bundles)을 발표했다. 새로운 솔루션은 복잡한 청구 구조와 공격 기반 수수료 또는 계절별 트래픽 급증과 관련된 예측할 수 없는 비용을 제거하여 예측 가능한 월별 비용으로 웹 애플리케이션 성능을 최적화하는 동시에 보안 위협으로부터 기업을 안전하게 보호한다.

이 애플리케이션 번들은 고객이 적절한 진입점에서 Sites, Performance 및 Security를 포함한 전체 에지오 애플리케이션 제품군을 체험할 수 있게 해준다. 이 솔루션은 이벤트 모니터링, 위기 지원, 에지오 고객 포털 액세스 등이 포함된 에지오 SOC에 대한 액세스를 함께 제공한다. 에지오 애플리케이션 번들은 무료, 프로페셔널, 엔터프라이즈, 프리미어의 4개 등급으로 제공되며 등급이 올라갈수록 기능과 서비스가 추가된다.

프로스트 앤 설리번(Frost & Sullivan)의 리서치 애널리스트 잉 팅 네오(Ying Ting Neoh)는 “에지오 가격 모델의 장점 중 하나는 예측할 수 없는 공격으로 인해 트래픽이 증가해도 고객에게 추가 요금이 발생하지 않는다는 것”이라면서 “이는 중소기업부터 대기업까지 고객이 에지오의 전체적인 웹 보호 플랫폼을 채택할 때 지출을 예측하는 데 도움이 된다”고 말했다.

에지오 애플리케이션 번들의 주요 구성 요소

· 퍼포먼스(Performance)

에지오 퍼포먼스 기능은 간편한 최신 콘텐츠 전송 네트워크(CDN)와 최첨단 개발자 도구 및 워크플로우를 결합하여 사용자가 매우 빠른 웹 애플리케이션을 제공할 수 있게 해준다. 에지오를 사용하면 팀이 동적 캐싱, 예측 프리페칭 기능, 고급 관측성 기능을 통해 1초 미만의 페이지 로드를 제공하여 제공 빈도를 높일 수 있다는 자신감을 갖게 된다.

· 시큐리티(Security)

에지오의 포괄적인 웹 애플리케이션 및 API 보호(WAAP)는 성능 저하 없이 웹 보안 공격의 모든 측면으로부터 웹사이트와 애플리케이션을 보호하도록 구축되었다. WAF(웹 애플리케이션 방화벽), DDoS 보호, 고급 봇 관리자 및 API 보안을 결합하여 SQL 주입(SQLi), 원격 코드 실행(RCE), 크로스 사이트 스크립팅(XSS), 봇 공격, 자격 증명 스터핑, 애플리케이션 DDoS, API 남용을 비롯한 다양한 취약점 공격으로부터 비즈니스를 보호하는 PCI 완전 호환 플랫폼이다.

· 구성 가능한 사이트 호스팅(Composable Site Hosting)

에지오의 사이트 호스팅을 통해 기업은 자동화된 배포 기능을 갖춘 40개 이상의 프레임워크를 사용하여 에지에서 프런트엔드 애플리케이션을 쉽게 개발할 수 있다. 그리고 에지오의 특허 기술인 반복 마이그레이션을 통해 플랫폼을 더 빠르게 재구축하고 위험을 줄일 수 있다. 개발자 팀은 브랜치 미리보기와 모든 변경 사항에 대한 고유 링크를 통해 팀 간에 협업할 수 있다.

· 보안운영센터(Secuity Operation Center, SOC)

에지오의 SOC는 연중무휴 24시간 보안모니터링 및 대응 서비스를 제공한다. 에지오의 보안 전문가로 구성된 글로벌 팀은 고객의 보안 운영 팀의 연장선이 되어 에지오 플랫폼 전체에서 위협을 탐지하고, 식별된 위협에 대응하며, 모든 보안 에스컬레이션을 지원한다. SOC는 위협 인텔리전스 서비스에서 제공하는 정보를 활용하여 악의적인 활동을 식별하고 사전 경고를 통해 고객에게 위협 정보를 제공한다. 기업 보안 팀은 고객이 최상의 보안 구성을 유지하고 최신 위협 환경을 따라갈 수 있도록 사전 예방적인 컨설팅과 반복적인 보안 업데이트를 제공한다.

에지오 시큐리티의 제품 관리 담당 선임 이사 리처드 유(Richard Yew)는 “우리는 성능을 극대화하고 많은 조직이 원활한 운영을 보장하는 데 필요한 기업 지원을 제공하는 동시에 애플리케이션을 보호할 수 있는 기능을 고객에게 선사하는 이러한 전체적인 솔루션 번들을 제공하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면서 “에지오의 새로운 가격 모델은 고객 비즈니스 성장에 맞춰 확장되어 더 많은 애플리케이션을 출시함에 따라 더 많은 지원을 제공한다. 우리의 성공은 고객의 성공과 직접적으로 연관되어 있어 상호 이익이 되는 장기적인 파트너십을 보장한다”고 말했다.

각 등급이 제공하는 기능의 전체 목록은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지오 소개

에지오(NASDAQ: EGIO)는 회사들이 온라인 경험 및 콘텐츠를 더욱 신속하고 안전하게 향상된 통제하에 제공하도록 돕는다. 당사의 개발자 친화적이고 글로벌 수준의 에지 네트워크는 완전 통합된 애플리케이션 및 미디어 솔루션과 결합해 고성능, 보안 웹 속성 및 스트리밍 콘텐츠의 전달을 위한 단일 플랫폼을 제공한다. 이런 완전히 통합된 플랫폼과 엔드-투-엔드 에지 서비스를 통해 회사들은 콘텐츠를 더욱 신속하고 안전하게 전달해 전반적인 수입 및 사업 가치를 향상할 수 있다. 웹사이트: edg.io, 소셜 미디어 팔로우: 트위터, 링크드인, 페이스북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edg.io/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에지오(Edgio)
샐리 윈쉽 코몰로(Sally Winship Comollo)
swinship-comollo@edg.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