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트, 제10회 친트 국제 마케팅 포럼에 글로벌 에너지 넥서스를 위한 전 세계 파트너 초대

뉴스 제공
CHINT Global
2023-10-13 14:55
상하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글로벌 최고 스마트 에너지 솔루션 공급업체인 친트(CHINT)가 2023년 10월 10일부터 14일까지 중국 상하이에서 제10회 친트 국제 마케팅 포럼(CIMF)을 개최했다. “넥서스: 무한 에너지 세상을 열다”라는 주제로 진행된 이번 행사에는 60여 개국에서 전력, 신에너지, 산업, 배전 및 기타 분야의 리더인 300명 이상의 게스트가 참여했다.

친트 글로벌의 릴리 장(Lily Zhang) 사장은 “친트는 완전한 기능의 구조를 갖춘 지역 본사를 소유하고 있으며 고객과 더 전문적으로 상호 작용할 수 있는 기능 플랫폼 마이그레이션의 경험이 있다”며 “이런 배경에 힘입어 친트의 전략은 ‘글로벌을 위한 로컬, 로컬을 위한 글로벌’이다. 더 나은 글로벌 에너지 연결을 위해 전 세계 모든 게스트를 초대한다”고 밝혔다.

2005년부터 격년으로 개최되는 CIMF는 동료들과 소통하고 협력할 수 있는 독점적인 장소이기도 하다. 규모의 확장, 고객 축적, 모든 당사자의 공동 노력을 거친 CIMF는 참석자들이 통찰력을 교환하고 새로운 과제를 해결하며 미래의 기회를 잡을 수 있게 지원해 왔다. 9회차 행사를 전면 가상으로 진행한 데 이어 제10회 CIMF는 공식 홈페이지 및 고 친트(Go CHINT) 앱을 통한 라이브 웹캐스트와 함께 대면 형식을 제공한다. 이는 친트가 업계의 다양한 기회와 과제를 해결하는 과정을 공유하는 귀중한 플랫폼을 제공하는 동시에 친트 고객이 에너지 분야에서 세계적으로 유명한 전문가와 교류할 수 있는 기회의 역할을 한다.

포럼을 통해 참석자들은 최신 동향을 분석하고 글로벌 에너지 부문의 궤적을 예측하는 업계 전문가의 의견을 들을 수 있다. 이번 포럼에서는 다시 한번 글로벌 관점을 모아 세계 전력 에너지에 대한 관찰과 실행을 전달했다. 친트 그룹 난 춘후이(Nan Cunhui) 회장은 기조연설에서 신경제가 발전의 중심이 됐다고 말하고 친트는 녹색 에너지 전환을 가속하기 위한 공동의 글로벌 조치를 촉구한다고 전했다.

릴리 장 사장은 제10회 CIMF가 모든 관련 산업 종사자가 친트를 다시 알아갈 기회라며, 친트의 지역 세계화, 업계 전반의 역량, 개방형 협력 모델 및 다중 시나리오 맞춤화 기능과 관련해 글로벌 고객과 더욱 긴밀하게 소통할 계획이다.

이번 포럼에서는 글로벌 기후변화, 지정학, 지속 가능한 발전, 질서 있는 에너지 전환의 필요성 등을 다룬 ‘신시대 글로벌 기업의 도전과 기회’라는 주제로 패널 토론도 진행됐다. 해당 원탁회의는 이코노미스트 인텔리전스 기업 네트워크(Economist Intelligence Corporate Network) 중국 국장인 매티 베킨크(Mattie Bekink)와 UN 글로벌 콤팩트의 아시아 태평양 지역 대표인 리우 멍(Liu Meng), ASG 수석 고문 케네스 자레트(Kenneth Jarrett), TÜV SÜD 북아시아 부사장 겸 지속 가능성 부문 책임자인 프라부 람쿠마르(Prabhu Ramkumar)가 함께 이 부분의 호스트로 주최했다.

하위 포럼에서 친트는 에너지 저장, 데이터 센터, 저탄소, 이동 변전소, 신소재 그래핀 애플리케이션 등 에너지 믹스의 탈탄소화에 기여하고자 하는 일부 기술을 선보였다. 친트는 저탄소 가로등 시스템을 포함한 스마트 태양광 솔루션을 꾸준히 개선해 효율성과 용량을 높이고 화석 연료에 대한 의존도를 줄일 수 있게 지원하고 있다. 포괄적인 이동 변전소 기술을 개발해 추가 에너지가 필요한 지역에 신속하게 배치할 수도 있다.

글로벌 탄소 감소에 대한 합의에 따라 중국 정부는 2023년이 탄소 피크일 것이라고 약속했다. 이에 따라 친트는 탄소 배출 감소 경로를 발표하고 2028년에 운영 탄소 중립, 2035년 운영 넷제로 배출을 목표로 2050년 전체 가치 사슬에서 이를 실현하겠다고 공언했다. 넷제로 배출은 녹색 자원, 스마트 네트워크, 부하 감소, 새로운 스토리지 등의 솔루션을 통해 업계에 힘을 실어주는 동시에 주요 산업이 탄소 중립을 달성하는 데 원동력이 된다. 친트 일렉트릭(CHINT Electric)과 키어니(Kearney)는 친트 일렉트릭 탄소 중립 백서를 공동으로 발표했으며 회사가 제품 및 사업 운영에서 다루고 있는 다양한 산업 및 환경 문제에 대한 일련의 업계 백서를 발표할 예정이다.

CIMF 행사 중 친트는 첫날 손님/참석자들이 상하이 역사의 문화 공원을 체험할 수 있게 해 중국 설립 회사로서의 역사를 보여주는 기회도 제공한다. 13일 오전에는 ‘중국 무술’ 태극권 프로그램을 배울 수도 있다. 마지막 날에는 보트를 타고 오우장(Ou Jiang) 강을 건너 차를 즐기고 행사와 그 결과를 정리해 볼 수 있다.

친트 글로벌 소개

1984년에 설립된 친트는 현재 140여 국가 및 지역에서 사업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전 세계 4만명 이상의 직원이 근무하고 있다. 수년에 걸쳐 친트는 총 18개의 제조 기지와 4개의 글로벌 R&D 센터를 통해 강력한 글로벌 제조 및 R&D 역량을 구축해 왔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594135/en

웹사이트: https://chintglobal.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친트 글로벌(CHINT Global)
Cora Geng
gxiaol@chintgloba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