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노버, 연례 글로벌 테크 이벤트 2023 테크 월드를 앞두고 ‘모두를 위한 AI’ 무대 마련

뉴스 제공
Lenovo 홍콩증권거래소 992
2023-10-13 15:05
오스틴, 텍사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2023년 10월 24~25일에 레노버(Lenovo)가 텍사스주 오스틴에서 연례 글로벌 혁신 행사인 테크 월드를 개최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9년 연속 개최되며, 2019년 이후 직접 개최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올해 주제는 ‘모두를 위한 AI(AI for All)’로 인공지능(AI) 시대에 초점을 맞추고 기업과 소비자 모두를 위해 실제 AI 기반 결과를 가속하기 위해 레노버가 차세대 AI 제품, 솔루션, 서비스를 어떻게 설계, 강화, 재정의하고 있는지 살펴본다.

테크 월드는 레노버 회장 겸 CEO인 위안칭 양(Yuanqing Yang)의 기조연설을 시작으로, 레노버가 비즈니스 전반에 걸쳐 AI의 잠재력을 어떻게 발휘하고 있는지에 대한 심층 탐구를 통해 레노버의 전략적 리더십에 대해 논의한다. 가상 및 오프라인 참석자 모두 엔비디아(NVIDIA) 창립자이자 사장 겸 CEO인 젠슨 황(Jensen Huang), AMD 회장 겸 CEO인 리사 수(Lisa Su) 박사를 비롯한 레노버의 변혁에 숨은 공신인 주요 파트너의 의견을 들을 수 있다.

레노버 경영진은 또한 AI 모델, AI 솔루션, AI 인프라, AI 장치 등 다양한 AI 중심 영역에 대한 레노버의 비전을 처음으로 소개한다.

초청된 연사에는 용 루이 박사(Dr. Yong Rui) - SVP 겸 CTO, 켄 웡(Ken Wong) - 솔루션 및 서비스 그룹(SSG) EVP 겸 사장, 커크 스카우겐(Kirk Skaugen) - 인프라 솔루션 그룹(ISG) EVP 겸 사장, 루카 로시(Luca Rossi) - 인텔리전트 디바이스 그룹(IDG) EVP 겸 사장 등이 포함된다.

가상으로 참석하고자 하는 사용자를 위해 2023 테크 월드는 레노버의 X 계정을 통해 영어로 실시간 스트리밍된다. 자세한 내용은 행사 시작 전까지 레노버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2023 테크 월드의 자세한 정보는 여기에서 확인하면 된다.

이전 테크 월드 이벤트의 하이라이트 보기:

· 2015 테크 월드 - 베이징
· 2016 테크 월드 - 샌프란시스코
· 2017 테크 월드 - 상하이
· 2018 테크 월드 - 베이징
· 2019 테크 월드 - 베이징
· 2020 테크 월드 - 가상
· 2021 테크 월드 - 가상
· 2022 테크 월드 - 가상

레노버 소개

레노버(HKSE: 992) (ADR: LNVGY)는 연간 매출액 620억달러 규모의 글로벌 테크 대기업으로 포천 글로벌 500에서 217위에 올랐으며, 전 세계에 7만7000명의 직원을 두고 180개 시장에서 매일 수백만명의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한다. 모두에게 더 스마트한 기술을 제공한다는 과감한 비전에 초점을 둔 레노버는 세계 최대 PC 회사라는 성공에 힘입어 서버, 스토리지, 모바일, 소프트웨어, 솔루션 및 서비스 등 ‘신 IT’ 기술(클라이언트, 에지, 클라우드, 네트워크, 인텔리전스)의 진보를 촉진하는 방향으로 성장 분야를 넓혀왔다. 이런 변모와 레노버의 세계를 변화시키는 혁신은 어디서나 모든 사람을 위한 더욱 포용적이고 신뢰할 수 있고 더 스마트한 미래를 만들어 가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https://www.lenovo.com 에서 찾을 수 있으며, StoryHub를 통해 최신 뉴스를 확인할 수 있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lenovo.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레노버(Lenovo)
스튜어드 길(Stuart Gill)
sgill@lenovo.com